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3D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도록

3D파일을 수정해 드립니다!


국내 3D프린터 업체에서 3D설계사 4년 경력의 전문가가
출력이 잘나오는 최적의 3D파일 수정과
완벽한 보안으로
3D프린터로 출력이 가능하도록 파일을 수정해드립니다.


이 세상엔 다양한 종류의 3D프린터가 있고
모든 3D파일을 3D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출력 가능한 파일이라도 어떻게 수정하느냐에 따라 출력 결과물의 퀄리티는 천차만별입니다.

출력해야 할 파일은 있지만 이 파일이 출력이 되는지, 어떤 프린터로, 어떻게 출력해야 할지 모른다면!
어떤 파일을 출력해야 하는데 수정할 일손이 부족하다면!

언제나 편하게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규모가 큰 3D프린터 업체에 약 4년간 근무했고
매우 다양한 종류의 3D프린터를 사용해 봤고
다양한 프린터의 방식마다 적절한 모델링 설계 방식을 알고있습니다.










제 서비스가 필요하실 분들은 크게 4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FDM / FFF 방식의 필라멘트 압출 방식의 프린터로 출력을 해야하는 경우.
-3D프린터 체험,이벤트,교육 등에 쓸 출력 파일
-FDM 프린터의 3D출력 샘플 (for 3D프린터 업체)
-중 대형의 디자인,캐릭터 상품의 목업(임시 모형)
-단순한 피규어의 원본

*FDM방식의 프린터는 저렴하며 비교적 퀄리티가 낮습니다. 또한 파일의 출력 각도 위치 배치에 따라 결과물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 파일 수정 + 최적의 파트 배치 + 바로 3D프린터에서 출력 가능한 Gcode파일 제공
* 원하시는 출력 시간이 있다면 맞춰서 gcode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2. SLA / DLP 등 광경화 방식의 프린터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
-하이 퀄리티 목업(임시 모형)
-고 퀄리티의 피규어, 복제용 원본 모형
-쥬얼리의 모델링 파일을 왁스로 3D출력 할 때
-이벤트성 피규어, 모형제작

*SLA / DLP등 광경화 방식의 3D프린터는 출력 비용이 비싸지만 매우 높은 퀄리티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출력이 정밀한 만큼 3D파일에 미세한 오류라도 있을 경우 결과물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파일에 미세한 오류가 있을경우 FDM으론 문제 없이 출력돼도 SLA나 DLP에선 출력을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 방식은 재료비가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재료 소모를 줄이는 최적의 방식으로 모델링을 수정해 드립니다

*위 방식은 다른 모델링에 비해 출력 후 수축이 심하게 일어납니다. 이를 최소화하고 후가공 단계까지 고려하여 파일을 수정해 드립니다.

*퀄리티가 높게 출력되도록 수정해드립니다. 출력시 생기는 서포터 제거와 서포터 자국의 후가공이 쉽도록, 출력시 최고의 퀄리티가 나오도록 알맞게 부품을 분할해 드립니다.

>>>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한 파일의 오류 수정 + 재료 소모 최소화 + 수축을 줄이는 모델 수정 + 최고의 퀄리티가 출력되는 부품 분할 + 서포터 제거가 쉬운 부품 분할

3. SLS 분말 소결 방식의 프린터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
-소량 생산이 필요한 부품 제작
-SLS프린터의 모델링 샘플


*SLS방식은 분말 재료를 레이져로 굳혀 출력하는 방식으로 출력 비용이 매우 비싸지만 출력 속도가 빠르고 내구성이 매우 강하며 한번 출력시 많은 파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출력 정밀도는 좋은 편이나 표면은 매끄럽지 못하고 까끌까끌하게 나옵니다.

*SLA DLP방식과 마찬가지로 파트에 미세한 오류가 있을 경우 출력이 실패할 수 있으므로 완벽한 오류 수정이 필수입니다.

*장비별로 스펙이 천차만별이라 파트분할 요청시 장비 스펙에 관한 자료를 같이 주셔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최적의 출력, 재료 절약이 가능하도록 부품 분할 및 부품 배치를 해드립니다.

>>> 파일 오류 수정 + 최적의 출력을 위한 부품 배치 + 재료소모 최소화


4. 무슨 프린터로 출력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경우
-출력해야 하는 3D파일은 있으나 3D출력에 관해 잘 모르시는 분

>>>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알맞는 3D프린터 방식과 파일 수정안을 알려드립니다.







-작업 과정 :
1. 주문 전 메세지를 통해 맡기실 파일에 대한 이미지와 설명을 보내주세요
1-2. 주문전 파일을 보내주신다면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절대보안.상담 후 폐기]
2. 상담을 통해 알맞은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3. 주문시 3D파일을 보내주셔야 하며 파일을 받음과 동시에 수정작업이 시작됩니다.
4. 요청하신 수정사항들을 목록으로 만들어서 보내드립니다.
5, 수정 작업이 완료되면 파일을 보내드리며 문제가 있을 경우 1회의 최종수정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보내주실 때
1.확장자는 가능하면 [3dm, 3ds, igs, iges, obj]중에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그외 다른 확장자의 경우 상담
2.파일이 오류가 있어서 안열리거나 손상되어 열릴경우 다른 확장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보내주신 파일이 열리지 않을경우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이경우엔 다른 확장자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신이 늦어질 경우 늦어진 만큼의 추가 작업시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주문 전 상담에서의 파일 설명 내용과 다른경우, 파일을 받고 열어봤을 때 설명으로 들은 내용보다 수정사항이 많을경우 추가 비용이 요쳥될 수 있습니다.
3. 3D 출력은 하지 않습니다. 오직 3D출력을 위한 파일을 수정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4. 사용하신 3D프린터의 장비 결함으로인한 출력 실패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툴 : 라이노, 지브러시 및 각종 3d 출력용 픽싱 툴



*작업시작 전 보내주신 파일과 최종파일에 대한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되며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내주신 파일에 대한 정보 및 이미지는 절대 보안이며 외부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전문가 1인이 혼자서 작업하며 전달후 바로 폐기합니다.
[절대보안]

*작업시작 전 보내주신 파일과 최종파일은 전문가가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절대보안]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2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원본 데이터를 외형 변경 없이 수정
파일의 출력 사이즈 조절, 간단한 파트분할, 완성된 모델링을 출력 가능하게 수정하는 경우 등 간단한 수정.
원본데이터에 외형 변경이 필요한 경우
수정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모델링이나 복원이 필요한 경우.
원본 데이터의 상태가 안좋은 경우
원본 데이터의 상태가 매우 안좋아서 (면 터짐, 솔리드가 아닌 상태, 지저분한 폴리곤) 새로 만들어야 할 때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4일
30일
빠른 작업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전 수정 사항을 목록으로 만들어서 제공해 드립니다. 수정 목록을 바탕으로 수정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이 완료되면 검토하실 수 있도록 이미지를 정리하여 최종시안을 보내드립니다. 최종시안을 받으시고 제공해 드린 수정 목록 중 이상이 있는 사항이 있다면 1회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3Dconver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