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업계 최고 경력의 마케터, 개발자, 디자이너로 구성된,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입니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A/B 테스트를 하고 계신가요 ?”


가장 합리적으로 비용 낭비 없이, 구글 옵티마이즈 A/B Testing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디지털 마케팅의 판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광고만 하면 매출이 잘 나던 시절도 다 옛날 이야기일 뿐입니다. 스마트해진 소비자들을 설득시키기 위해, 우리는 광고 뿐만이 아니라 우리 웹사이트에서도 소비자를 설득시켜야 합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Growth Hacking : 그로스해킹” 단어가 등장합니다.


그로스 해킹이란 ?

데이터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개선과 실험을 통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성장을 위해서는 여러분도 반드시 A/B 테스트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요소들이나 UX,UI를 조정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실험을 도와드립니다.



단순히 GA를 설치하는 것이 전부가 아닌, 현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세일즈에 고충을 겪는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경험을 기반으로 Google Optimize A/B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저는 아직까지도 Google Optimize A/B 테스팅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크몽의 사업자분들께 적게라도 현실적인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 여러분도 예상치 못했던, 여러분 비즈니스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얼마나 멀리가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가 핵심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옵티마이즈는 여러분 비즈니스에서 가장 훌륭한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A/B 테스트의 유명 사례 - 버락 오바마 캠페인]


2008년 그리고 2012년에 있었던 오바마 전 대통령의 대선 캠페인 Move On은 사회과학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캠페인 활동에 A/B Test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당의 지적 노하우로 쌓아가는 새로운 노력 때문이었습니다. 많은 연구진들은 현재도 Move On이 발간한 몇 가지 A/B test 결과를 흥미롭게 생각하고 후속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선거를 위한 활동비를 후원받기 위하여, 만들어진 웹사이트 입니다. 연구진들은 A/B 테스트를 통해 , 어떤 페이지에서 후원금을 보내주는 전환율이 높은지 판단하였습니다.

 

A 페이지 : 오바마가 단독으로 크게 나와있는 사진

B 페이지 : 오바마와 가족들의 사진이 나와있는 사진

 

결과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이 훨씬 더 높은 전환율로 사람들의 후원금을 이끌어냈습니다.

A/B 테스트는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만들어내는 핵심적인 방법론 입니다.

 

[Google Optimize A/B Test의 장점]



1. 광고비를 아무리 써도, 웹사이트가 매력적이지 않다면, 무의미합니다.


단순히 광고에서만 매출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들어와서 더욱 쉽게 결제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에서의 설득 작업이 진행됩니다.


2. 같은 광고비용, 하지만 효율은 높게


허들러스는 매력적인 쇼핑몰 상세페이지의 법칙을 많은 경험으로 배웠습니다.

매력적인 UX구성으로, 같은 광고비로 더 많은 매출을 만들어내세요.


3. 저렴한 가격

현재 A/B 테스트를 한번 진행하는데 드는 시장 가격은 평균 200만원입니다.

성과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비용입니다.

Hurdlers 에서는 단 돈, 50만원 부터 실험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STANDARD : 실험 1번 진행 + 성과 리포트 전달 (사이트 실적용 추가 문의 필요)


DELUXE : 실험 2번 진행 + 성과 리포트 전달 (사이트 실적용 추가 문의 필요)


PREMIUM : 맞춤 실험 (원하시는 실험을 모두 적용해드립니다. 원하시는 실험에 따라 리소스가 달라져,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점]


1) 주먹구구식으로 진행했던 온라인 마케팅을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광고를 아무리 해도 성과가 나지 않는다면, 답은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폭발적인 성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합리적으로 광고 예산을 사용할 수 있는 Google Optimize의 고급 기능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실제 실험을 통한 결과 보고를 함께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5) 단순히 실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이트에 실험했던 요소를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분]


1) 광고는 하고 있는데, 제품이 잘 안팔리는 분


2)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데, 웹사이트의 이탈률이 높으신 분


3)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하길 원하시는 분


4) 그로스해킹을 통하여, 실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



[서비스 판매자 소개]

- 현)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with 구글 애널리틱스’ 저자

- 현) Weird Sector Chief Marketing Officer

- 현) 페이스북 , 구글 광고, 구글 애널리틱스 테크닉, 그로스해킹 실무 강사

- 현) 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구글 광고 전문가, Google Optimize

- 전) 마케팅, 세일즈 컨텐츠 교육사업, 코칭, 마케팅 컨설팅 에이전시 팀장


[강의 이력]


커넥트재단 - 페이스북 광고 실무 강의 (2018)

SBA(서울산업진흥원) - 데이터 분석,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2018)

NC SOFT - 디지털 마케팅, Google Tag Manager 강의 (2019)

한국 마케팅 아카데미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무역 협회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스킬샵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슈퍼루키 - 디지털 마케팅 ,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2018~현재)

에듀 캐스트 - 컨텐츠 마케팅 강의 (2015-2016)

인천 디지털 콘텐츠 랩 - Facebook ,GA 성과분석 강의(2018)

휴넷 - 페이스북 광고 실무 온라인 강의 (2018 - 현재)

휴넷 - 페이스북 광고 실무 오프라인 강의 (2018 - 현재)

스테이지 나인 - 스타트업을 위한 Data Driven Marketing 강사

이화 여자대학교 - Google Analytics 실무 강사(2019)


[정보 판매자의 다른 서비스]

-[Cafe 24] 페이스북 픽셀 설치 : https://kmong.com/gig/142200

- 페이스북 실무 스킬 가이드(도서 자료) : https://kmong.com/gig/141219

-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 https://kmong.com/gig/153341

- [메이크샵, 고도몰 전용] 페이스북 픽셀 설치 : https://kmong.com/gig/102829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1)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도전에 구매 확정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작업 후에 도움이 되지 않으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2차 서비스 할인 혜택을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아래의 단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메시지 상담

: 메시지 문의를 통해 고객님께 필요한 작업 범위를 설정해드립니다.


2. 작업 진행

: 각 작업 별로 안내드린 기간 동안 작업을 진행합니다.


3. 작업물 발송

: 스크린샷 이미지와 함께 어떤 작업이 진행되었는지 작업물 발송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4. AS 기간

: 모든 작업은 기간에 상관없이 AS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맡겨주신 작업 범위 내의 질문에 대해 성심껏 답변드립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오픈마켓
자사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1,00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실험 1번 진행
실험 1번 진행 + 성과 리포트 전달 (사이트 실적용 추가 문의 필요)
실험 2번 진행
실험 2번 진행 + 성과 리포트 전달 (사이트 실적용 추가 문의 필요)
맞춤 실험
원하시는 실험을 모두 적용해드립니다. 원하시는 실험에 따라 리소스가 달라져,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1)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도전에 구매 확정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작업 후에 도움이 되지 않으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2차 서비스 할인 혜택을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허들러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