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K메신저 그룹채팅 광고



1.

K메신저 그룹 채팅방 홍보 문구 배포



준비하신 홍보문구를 희망하시는 관련 분야 K메신저 그룹방에 타겟하여 배포해 드립니다. 



1개 방당 약 5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400개 이상의 주식, 블록체인 등 재테크 관련 K그룹 그룹채팅에 배포되는 상품으로

단기간에 가장 많은 노출을 원할 때 사용되는 방식의 상품입니다.

 

해당 문구는 직접 설정 가능하며

링크 첨부를 통해 K메신저 방의 유입설정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작업 완료 후 전체 내역 캡쳐본으로 투명하게 보내드립니다.


- 대량 문의건이 있는 대행사의 경우 일괄 결제시 어느정도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배포형 서비스이기때문에 정해진 수량만큼 배포 이후에는 AS는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스케쥴 조율을 위해 최소 하루 전 결제 및 배포문구/희망일정 전달 주셔야합니다.



타사와의 차별점


  1. 따끈따끈한 신규 유저 모집


   - 한달 이내 생성된(80%정도) 따끈따끈한 그룹채팅방 + 매일매일 그룹채팅방 업데이트 하여 최대한 실 사용자를 모집하는 효율적인 광고 진행


  2.  투명한 과정 공개


   - 필요시 광고 중간중간 진행상황 보고 및 자료 첨부


  3.  친절한 고객응대


   - K메신저 그룹채팅 및 텔레그램 관련 궁금증 하나부터 열가지 다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진행 방법

1. 진행 원하시는 상품 구매 또는 상담

(미리 문의 메세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관리 원하시는 서비스와 URL 전달

3. 실제 사용자 참여 홍보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 제공

4. 완료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1. 해당 서비스는 실제 사용자 참여 형태 서비스로 본 서비스 진행으로 인하여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은 하지 않습니다. 이슈 발생이 되었다는 판단되는 경우 증빙 자료와 함께 메세지 주시면 언제든 전액 환불 가능 합니다.

2. 서비스 정책 변경 등으로 인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 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 가능 합니다.

3. 실제 사용자 참여 형태 서비스이기 때문에, 마케팅 종료 후 일정 수량 이탈 되실 수 있습니다. 이탈된 부분은 이탈률 고려하여 30일이내 AS 요청시 서비스 추가 보상 해드리고 있습니다.


업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대행 채널
K메신저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00,000원
홍보문구 150개 배포
원하시는 K메신저 채팅방을 사용자들에게 관심사 타겟팅 및 배포하여 관리하는 마케팅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믈리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