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Bitordinals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이제는 고민 끝! 직접 관리하여 모든 것을 손쉽게 다루고, 유지 관리, 보수, 호스팅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고객님의 사업 방향을 적용하여 최고의 퀄리티로 디자인부터 개발 제작까지 책임집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구매 결제 전 모든 궁금하신 사항은, 크몽 로그인 하시면 안심번호 또는 우측 사이드바의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버튼을 이용하십시오.


전문가 의존 없이 손쉽게 관리하는 홈페이지, 이제 직접 관리하세요!


1. 간편한 수정:

전문가 없이 직접 수정 가능

관리자 페이지 가이드 제공

질의 교육으로 모든 기능 익히기

손쉬운 대시 보드로 편리하게 관리


2. 비용 절감:

수정 비용 부담 걱정 끝!

유지 보수 관리 직접 진행


3. 사업 집중:

기술적 부담 해소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확보


결제 시 결과물 및 작업 가능 범위는, 스크롤형 반응형 고퀄리티 홈페이지지 개발 제작됩니다. 아래 혁신적 반응형 맞춤형 홈페이지의 고기능들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1. 누구나 쉽게 편집 가능한 관리자 기능 제공

관리자 대시 보드에서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직접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SSL 보안 인증서 (https) 무료 제공

고객 정보 수집/처리 홈페이지는 보안 인증서 설치가 의무이며, 설치되지 않으면 주소 창에 "주의 요 함" 경고가 뜹니다. 무료 보안 인증서 적용으로 안전하게 운영하세요.


3. 반응형 모바일 웹사이트 자동 최적화

PC에서 만든 홈페이지는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자동으로 최적화되어 별도의 모바일 화면 편집이 필요 없습니다. 편집 시 브라우저 크기를 줄여 다른 해상도에서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디자인의 고기능 게시판 제공

일반 게시판, FAQ 게시판 등 다양한 디자인의 게시판을 쉽게 추가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목, 작성자, 날짜 등 항목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인 게시판을 최신 트렌드 디자인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실시간 연동 즉시 이메일 알림 기능 제공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폼에 새 글이 등록되면 관리자 페이지 알림과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알림 메일이 전송됩니다. 또한, 여러 명에게 알림 메일을 보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고기능 예약 및 문의 신청 양식 (폼) 제공

폼을 사용하여 신청 양식이나 설문조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문형, 선택형 등 다양한 형식의 항목을 자유롭게 추가하고, 방문자가 입력한 정보는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7. 고퀄리티 무료 이미지 제공

상업적 목적의 홈페이지 관리 보수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고퀄리티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미지만 별도로 다운로드 후 수정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 배경 동영상 기능 제공

페이지 배경에 이미지 대신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배경 음악 기능 제공

mp3 배경 음악을 삽입하고 여러 곡을 순서대로 재생되게 설정할 수 있으며, 방문자가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10. 혁신적인 슬라이드 이미지 기능 제공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슬라이드 되어 보여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폰트 제공

제공되는 모든 폰트는 저작권 걱정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폰트가 제공됩니다.


12. 고퀄리티 템플릿 디자인 제공

전문 웹 디자이너가 만든 멋진 디자인의 템플릿을 계속 무료로 제공하여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13. 원 페이지 사이트 개발 제작 기능 제공

콘텐츠가 많지 않은 홈페이지는 원 페이지 구조로 제작 가능하며, 멀티 페이지형 홈페이지도 클릭 한 번에 원 페이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가 많은 경우 로딩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14. 전문가를 위한 HTML/CSS 수정 기능 제공

HTML/CSS를 직접 수정하여 코딩이 가능한 사용자는 좀 더 전문적으로 홈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15. 무료 도메인 제공

홈페이지 개발 제작 시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16. 무제한 트래픽 호스팅 제공

일반적인 웹 호스팅 서비스와 달리, 방문자가 많아도 접속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개인 소유 도메인 연결 가능, 무료 도메인에 무제한 트래픽으로 비정상 트래픽 발생 않을 시, 넉넉히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고퀄리티 고기능 반응형 홈페이지 데모를 참고하여 원하는 홈페이지를 구현하세요. 모든 분야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므로,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홈페이지 제작 제공 절차


1. 상담 및 제작 요청: 크몽 메신저를 통해 원하는 홈페이지 제작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2. 결제 및 제작 시작: 크몽 결제를 진행하시면, 전문 웹 개발자가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 홈페이지 제작을 시작합니다.

3. 제작 완료 및 검토: 완성된 홈페이지를 전달받아 디자인, 기능, 콘텐츠 등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4. 수정 및 반영: 검토 과정에서 발견된 수정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개발자가 반영하여 최종 완성도를 높입니다.

5. 완료 및 구매 확정: 수정된 홈페이지에 만족하시면 크몽에서 구매 확정을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홈페이지 제작의 목적, 중요 메뉴 및 기능

- 참고할 만한 사례(또는 동종 업계 참조 웹사이트 주소)

- 기존 서비스, 문서(회사 현황, 회사 소개 등)

- 제작에 반영할 콘텐츠 및 사진 이미지

- 기타 기획서 등 참고 자료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개발 언어
CSS
Java
JavaScript
PHP
라이브러리
Ajax
프레임워크
Bootstrap
데이터베이스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50,000원
홈페이지 제작 반응형홈페이지 제작
관리자편집기능,무료도메인,무제한트래픽,SSL보안인증서,고기능게시판,예약문의폼,이메일연동알림,모바일웹사이트
맞춤 디자인 제공
반응형 웹
페이지 수1페이지
작업일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완성된 홈페이지 작업물 발송일에서 구매확정일까지 작업물 검수 기간 동안 1회 수정 작업 진행합니다. - 텍스트 변경, 이미지 변경 등 레이아웃 범위 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그 이후의 수정은 유상으로 가격 협의하여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itordinal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