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블로그 이웃 구매하시기 전 반드시 구매 수량의 문의를 주시면 자세한 견적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해피애드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친절과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는 왜 필요한가요?


- 블로그에서 블로그 이웃이 최적화될수록 블로그 내에서 소통 역할은 더욱 커집니다.

- 블로그 이웃은 많은 블로거들간에 블로그 이웃 신청과 승낙으로 이루어지는 상호 동의하에 이루어진 이웃 관계입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는 장기적으로 블로그를 성실히 운영을 했을 때 꾸준히 좋은 이웃 관계를 잘 관리하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을 주며 이웃 블로그들의 새글 알림을 통하여 서로 방문하고 소통을 하기도 합니다.

- 또한 블로그 이웃들은 블로그의 새 글을 읽고 공감과 접속 통계 방문 그리고 소통으로 인하여 블로그 지수에도 도움이 되며 블로그 이웃분들이 오셔서 블로그 소통 의견을 적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렇듯 장기적인 블로그 관리 측면에서 블로그 이웃이 없어서는 안되며 많은 블로그 이웃들과 함께 소통과 공감으로 인하여 좋은 블로그를 만들기 위한 블로그의 필수 조건입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


- 블로그의 가장 기본 지수인 활동 지수는 이웃 블로거님들의 왕래와 소통이 핵심이라 볼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이웃이 많은 블로그는 블로그의 공감과 소통이 많아지며 블로그 지수에도 도움이 됩니다.

- 불특정 블로거들에게 이웃맺음 보다는 최근 접속률이 가장 높은 활동한 블로거에게 서로이웃을 신청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블로그에서는 글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블로그 이웃 관리도 중요하므로 블로그 이웃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의 블로그 이웃이 필요하겠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반드시 블로그 이웃을 맺어져야 블로그 이웃이 늘어납니다.

- 그렇다고 아무 이웃과 소통하는 것보다는 나와 소통이 잘 될 만한 이웃과 소통해야 블로그 이웃으로서 왕래율도 높습니다.



# 해피애드만의 장점


- 블로그 이웃 실행사로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로그 이웃 활성화 대행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100% 실사용자(블로그 실유저)를 대상으로 블로그 블로그 이웃 활성화를 진행해드립니다.

- 상대 블로그의 이웃은 활동성이 우수한 블로그의 대상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블로그 저품질 예방을 위하여 1대의 PC에서 다량의 계정을 진행하지 않으며 1계정 1PC, 1IP, 1MAC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 대행 서비스는 블로그 이웃의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활동성이 원활한 이웃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궁금하신 사항은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이런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블로그 홍보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

- 블로그 이웃이 매우 적어 고민하시는 분

- 블로그 인플루언서에 계속 탈락하시는 분

- 블로그 이웃 활성화가 필요하신 분

- 블로그 수익 창출이 필요하신 분

- 많은 블로그 이웃을 노출하고 싶으신 분

- 블로그 관리에 시간이 부족하신 분

- 블로그 이웃이 부족하여 체험단에 선정이 안되시는 분

- 내가쓴 블로그 포스팅글에 공감과 의견이 필요하신 분

- 블로그를 신규로 처음 개설하신 분

- 내가쓴 블로그 포스팅글에 방문이 필요하신 분

- 내 블로그에 방문자가 저조하신 분

- 꾸준한 블로그 관리가 필요하신 분

- 블로그에 내 서비스 또는 상품을 홍보하고 싶으신 분

- 블로그 이웃관리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으신 분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서비스 추가 가격안내


※ 블로그 이웃 = 개별 문의 후 블로그 이웃 견적 안내를 해드리오니 반드시 사전에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 블로그 이웃은 실제 100% 블로그 활동 이웃들입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진행 기준은 저희가 블로그 이웃을 신청하여 상대 블로그로부터 수락이 완료된 최종 이웃 관리형 기준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먼저 결제를 하시지 마시고 크몽 문의(메시지)에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블로그 정책에 어긋하는 부적절한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광고주님의 블로그 정보는 비공개 원칙으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 대행이 완료되면 별도로 통보를 드립니다.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서비스 가능 업종


- 개인 블로그 또는 체험단 블로그

- 병원 블로그, 성형외과 블로그, 요양원 블로그

- 상품판매 및 온라인 쇼핑몰 블로그

- 변호사, 법무사 그외 행정 및 법률 블로그

- 자동차 관련업 블로그

- 부동산 관련업 블로그

- 오프라인 매장 블로그

- 음식점 블로그, 요식업 블로그

- 요리 또는 레시피 블로그

- IT업 관련 블로그

- 예술 및 콘텐츠 블로그

- 각종 제조업 블로그

- 미용, 헤어, 뷰티 블로그

- 의료용품 및 제약 블로그

- 보험사 블로그

- 학원 및 교육 블로그

- 여행 블로그

- 숙박업 블로그

- 반려동물 블로그

- 분양 블로그

- 공기업 블로그

- 공공기관 블로그

- 세무업 블로그

- 광고대행 및 마케팅 블로그

- 가구 제조 판매 블로그

- 인테리어 블로그

- 금융업 블로그 (대출업 블로그는 불가능)

- 스포츠 블로그 (스포츠토토 블로그는 불가능)


※ 이외 불법적인 서비스 블로그는 블로그 이웃 활성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소개


- 해피애드는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 홍보, SNS 등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 돋보적인 기술로 많은 광고주님들께 높은 효율과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블로그 마케팅을 제안드립니다.

- 블로그 관리 마케팅이 필요하시다면 해피애드와 함께 하시면 블로그 마케팅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 오래 숙력된 블로그 이웃 전문가 해피애드가 블로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블로그 이웃 #블로그 관리 #블로그 운영 #블로그 이웃관리 #블로그 계정 #블로그 이웃활성화 #블로그 활성화 #블로그 최적화 #블로그 소통 #블로그 공감 #블로그 좋아요 #블로그 계정관리 #블로그 지수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이용 진행안내


- 결제 이전에 반드시 메시지를 통하여 견적 안내의 상담을 받으신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분은 반드시 결제하실때 사업자정보를 기입해주세요.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진행이 시작하기전 안내를 드립니다.

- 블로그 이웃 진행이 종료시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블로그 이웃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시에 이웃수량에 대한 자세한 견적을 안내해드리며, 요구사항의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었지만 만에하나 블로그 이웃관리로 인하여 발생시 전액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 알고리즘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시에는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이웃 마케팅 이후 소수의 이웃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진행이 완료(유지기간) 이후에도 이탈 감소로 인하여 문의주시면 기간과 상관없이 100% 책임지고 A/S를 진행해드립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24시간 친절히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이웃관리
소통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80,000
PREMIUM16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소규모
- 블로그이웃기준 소규모 대행 - 작업일 20일 이내 - 실제 블로그 유저 대상 - 이웃+공감 함께 진행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중규모
- 블로그이웃기준 중규모 대행 - 작업일 30일 이내 - 실제 블로그 유저 대상 - 이웃+공감 함께 진행
블로그이웃 활성화 관리 대규모
- 블로그이웃 기준 대규모 대행 - 작업일60일 이내 - 실제 블로그 유저 대상 - 이웃+공감 함께 진행
A/S 보증기간(일)
30 일
30 일
3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0일
40일
90일
수정 및 재진행
- 작업기한내 또는 작업완료 이후에도 구매에 대하여 문제시 100% AS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피애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33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