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사주 관상 상담맛집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정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에 해당되시는 분만 읽어주세요

V자신의 사주 관상을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

V상대의 사주 관상을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

V상대의 속마음을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

V연애,궁합,이별,재회,결혼생활,이혼,재혼 말 못할 고민 상담



***

[서비스 미리 보기]



1. STANDARD : 30분 전화상담 1인상담 사주 관상 모든 고민상담


2. DELUXE : 60분 전화상담 1~2인상담 추천 사주 관상 모든 고민상담

오늘상담 가능

사업상담

연애상담

상대 사주 관상

정확한 심리파악

명쾌한 솔루션 제공


3. PREMIUM : 90분 전화상담 2~3인상담 추천 사주 관상 모든 고민상담

바로상담 가능

재회상담

결혼생활

이혼상담

재혼상담

말못할 고민상담

상대 사주 관상

정확한 심리파악

명쾌한 솔루션 제공



***

[전문가 약력]


관상은 거울(2013년 더 코리아 헤럴드 영어 신문)

관상은 과학이다(2013년 MBC 시사매거진2580)

연예인 관상(2013년 TV조선)

부자 관상(2014년 헤럴드 경제)

유명인과 연예인 다수 상담




[어떤 상담을 잘 하나요?]


진로,합격,이직,전직,전업,창업,사업,확장,이전,부동산,매매,이사,방향

썸,연애,궁합,이별,결혼,이혼,재혼,자녀,건강등 모든 상담이 가능한 상담맛집니다.

특히 사업,연애,궁합,재회상담,결혼생활,이혼,재혼 상담한 상담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

[어떤 상담 스타일인가요?]


어떤 상담 스타일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크몽후기에서 발췌했습니다.


최고에요

크몽에서 운세 많이봤는데 당연 최고에요 친절하시기도하고 ! 힘도많이됬어요


친절해요

늦은시간에도 친절한 상담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야기 해주신거 잘 새겨듣게씁니당 적극추천해요 얼렁 사주상담 받으세요 ㅎㅎ


박학다식해요

감사합니다 지혜가 많으세요. 박학다식하십니다^^


고민을 잘들어줘요

선생님 저의 고민을 진솔하게 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고민해결을 잘해요

덕분에 많은 부분이 해결됐습니다~ 다음에 찾아뵙겠습니다 너무 좋은 상담 감사드려요!


멘토로 모시고 싶어요

선생님 정말 인생 상담이었습니다. 여건만 된다면 멘토로 모시고 더 자주 상담 요청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명확한 상담을 잘해요

선생님은 사주풀이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관상학과 명리학을 기반으로 해주시니 좀 더 디테일한 내용을 말씀해주시는거 같습니다~ 명확하십니다!! 선생님은 재능을 돈으로 흥정하시는 분이 아니시네요 고민있으신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꼭 상담받으세요~!! 가격만 올려서 사주풀이 해주는 곳과 질적으로 다릅니다


마음을 잘 어루만져요

정말 통화할수록 마음이 편한해 지네요. 감사합니다


상대 마음을 잘 헤아려요

마음이 차분해 지는 상담이었고 상대방 마음을 잘 캐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주 관상 궁합을 잘봐요

강추합니다!! 여러번 사주,궁합 봤지만 이곳 선생님이 가장 만족스럽네요 관상까지 봐주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생님 다음에 고민생길때 또 상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상담을 잘해요

해외에 거주 중인데 이렇게 크몽을 통해 연이 닿아 사주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 정보만 드렸는데도 사주로 제 특성, 평소 성격 등 저에 대해 잘 알아봐주시고, 또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한 솔루션도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주변 친구들도 이 금액으로 이렇게 자세하고 깊게 알려주냐며 놀라더라구요 ㅎㅎㅋㅋㅋ 감사합니다!


재회상담을 잘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상담받길 잘한거같아요 ㅠ 덕분에 그 친구 성향도 알게된것같아요.. 왜 그러는걸까? 답답했는데 선생님 말씀들으니까 아..그래서 그랬구나 하는 부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오래사겨도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았구나 싶습니다..선생님 말씀 토대로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할지도 많이 고민해봐야겠어요 .. 선생님 덕분에 자신감이 좀 상승했습니다 긴얘기 들어주시고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재회 성공해서 선생님 피드백 바탕으류 잘 이끌어가보겠슴니다. 넘 도움됬고 역시 전문가는 다르시구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넘넘 감사하고 연락이오거나 답장오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해요!!


디테일한 상담을 잘해요

명인중에 명인 이십니다 선생님상담 못받았으면 후회했을뻔 했네요 알 수 없는 상황으로 어쩔 수 없이 이별하게된 상대방과의 재회상담 드렸는데 우리 관계를 아시는 분처럼 디테일하게 낱낱히 상황설명해주셔서 맞아요~맞아요~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결국 끊어질 수 없는 인연 이라고 하시며 상대방의 상황과 성향을 알려주시고 대처 할 수 있게 모색과 방안도 알려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재회되서 꼭 찾아뵙고 싶습니다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은 귀한상담 감사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부분을 알려드려요

이성문제로 고민도 되고 그랬었는데 선생님이랑 상담하면서 알게된 부분도 많았어서 도움되는 상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핵심을 짚어드려요

저도 선생님하고 상담하고 제단점이 정확히 파악이 됐고 선생님의 차분하고 디테일한 설명으로 자신감이 생겼어요 지금까지 제 잘못된 연애방식으로 힝든 연애를 해오면서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왔는데 선생님 덕분에 이제는 반복되지 않고 좋은 연애를 할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의 진심어린 조언와 위로를 너무 감사드리고 선생님의 솔루션대로 제가 잘 이해한다면 재회할수 있다는 희망도 생겼어요 선생님의 상담을 통해서 얻고 느끼는것도 많았구요 선생님의 만남제 연애의 터닝포인트가 될거같아요 앞으로도 선냉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더 나은 저로 발전해 나가고 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부부상담을 잘해요

부부사이의 문제로 고민이 많았고, 상담도 적지않게 받아봤지만, 선생님의 상담을 통해 비로써 원인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그리고 희망을 얻었습니다. 제가 궁금했고 필요한 부분을 그야말로 쪽집개처럼 알려주셔서 너무 놀랐고 감사했습니다. 단순한 기술적 접근이 아닙니다. 정말 놀라울정도로 관계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지혜를 내어주실수 있는 혜안을 가지고 계십니다.


섬세해요

감사합니다! 고민 되었던 부분이 상담을 통해 명확하게 잡히게 되었습니다. 고민 거리를 말씀드렸을때 섬세하게 봐주시고 사주나 관상에서 좋은점 보충해야하는 부분도 사진과 조언을 통해 자세히 말씀해주셨습니다 :) 제가 생각한 부분과 일치했을 때 제일 놀랬습니다! ㅎㅎ 아까 말씀하신 기획적인 부분이 성공으로 이뤄졌을 때 감사 인사 드리러 가겠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선순위를 알려드려요

제 인생의 우선순위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셨습니다. 자칫 소홀할 뻔했던 것에 다시 마음 잡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속이 뻥 뚫려요

상담받고 이렇게 속이 뻥 뚫린적은 처음이네요. 상담사 특유의 딱딱함이나 권위적인 느낌 없이 친근하게 상담해주신답니다. 정말 편하게 현실적인 문제를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맞춰요

친절하고 편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 관상으로도 저와 관련된 부분들은 맞추셔서 신기했어요~ 요즘 많이 힘들었는데 희망적인 말씀 많이 해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제일 잘봐요

살아온 지난날들에 대한 평가가 실제상황과 거의 일치합니다. 제일 잘보시는 역술가중의 한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K카운슬링이에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진행하면 할수록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 상담이 참 좋았습니다. 역시 k-카운셀링 사주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확해서 놀랐어요

진심 디테일하게 봐주시네요 신기했어요 ~~ 너무 정확하게 봐셔서 놀랬어요 앞으로 물어 볼일이 또생길것 같아요 다시연락 드리겠습니다 강추합니다 ~~


꿈을 응원해요

참 안정적이고 좋은 말씀을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말씀대로 열심히 해서 꼭 꿈을 이루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멘탈과 중심을 잡아줘요

선생님 매번 감사합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제 멘탈 관리가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제가 중심을 잡아야 뭘 할 수 있죠 알면서도 고쳐지지 않네요 얼른 자리잡을게여


전문적이에요

전문적이고 친절하신 상담에 또 상담내용 요약까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멘토링을 잘해요

선생님 정말 인생 상담이었습니다. 여건만 된다면 멘토로 모시고 더 자주 상담 요청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향제시를 잘해요

제가 살아온 방식이 어떠했는지 알게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도 친절하게 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주신 방법대로 살아가도록 노력해서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짱이에요

쌤 감사해요~!!관상은 처음봤는데 짱이십니다 다시 궁금한거있음 또 상담신청할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자신감이 생겨요

얼굴에 자신이 없어 성형을 해도 될지를 여쭙다가 관상학적인 접근으로 좋은 평가를 많이해주셔서 자신감 잔뜩 얻고 갑니다! 도사님 흥하세요!!


정확해요

긴 시간 상세히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정말 귀신이시네요 그만큼 정확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정성을 다해요

와 진짜 너무 정성스럽게 상담해주셨어요!!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진짜 관상과 사주가 너무 정확하게 말씀하셔서!! 신뢰감이!!! 다음에도 상담 꼭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탁월한 혜안이 있어요

관상과 사주를 함께 봐주시는데 제 현실에 맞춰 탁월한 혜안을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상담도 진심을 다해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솔루션을 제공해요

감사합니다! 좋은 솔루션을 주신 덕분에 마음이 많이 편안해진거 같습니다!


금액이 아깝지 않아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전체적인 걸 보시고 말씀도 해주시고 궁금했던 사항 모두 속 시원하게 해결되었습니다 :D 아깝지 않은 시간과, 금액이였구요 말씀감사했습니다.


상담맛집이에요

정말 좋은 상담 그리고 잘 맞추시고 맛집 맞아요~~


또 상담하고 싶어요

고민되는 시기에 상담을 받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다음에 또 고민되는 일 있을 때 상담 요청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만개 추천드려요

완전 최고이십니다 너무 꼼꼼하게 정확하게 진정성있게 해주시는분이세요 돈보단 사람을 생각해주시고 길도 잘 알려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조심해야될점 시기적으로 다 알려주실려는 마음이 느껴져서 감동적인 상담이였습니다 듣는내내 너무나 값진 상담이였고 귀한 선생님이십니다 인성또한 훌륭하신 선생님 덕분에 앞으로의 미래가 어떨지 길이 열리는것 같아요 다른분들도 저처럼 고민있고 앞날이 막막하다 느낄때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그 고민 다 싹 날려주십니다 백만개 추천드려요 사주중에 최고로 제 마음을 알아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잘 봐주셔서 진심으로 또 감사드립니다



[저와 맞지 않는 분]


1.어떤 상황인지 구체적인 설명은 하지 않고 답만 원하는 분

2.상담시간에 통화가 안 되는 분



[사주분석]


태어난 생년월일시간 사주팔자를 정확보다 한단계 높은 적확하게 분석해 드려요.


[관상분석]


보내주신 사진을 토대로 얼굴을 분석한 다음에 관상을 면밀히 분석해 드려요.


[심리분석]


사주와 관상을 분석하고 거기에서 나오는 심리를 심층분석해 드려요.


[통합분석]


사주팔자를 적확하게 분석하고 관상을 면밀히 분석하고 심리까지 심층분석해 드립니다.

상대가 있는 상담은 나와 상대까지 완벽하게 통합분석해 드립니다.


[상담 진행 방식]


전화상담으로 진행됩니다. 해외는 메신저 음성통화 가능합니다.


[라스트 오더]


마지막 주문시간 ~22시

주문시간이 지난 경우 주문부터 하지 마시고 언제 상담 가능한지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보장]

모든 상담은 비밀유지가 원칙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은 반드시 보장됩니다. 연예인과 유명인도 믿고 상담하고 있습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진행절차]

1.문의창에 상담시간 협의

2.상담료 결제

3.핸드폰번호 남겨주세요

4.생년월일시간(음,양 구분) 보내주셔요

5.사진 보내주셔요

궁합은 두 분 자료 보내주셔요

사진은 최근사진일수록 좋아요

사진은 여러장일수록 좋아요

증명사진, 단체사진도 좋아요

AI 프사는 안돼요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시 꼭 지켜주세요]

1.예약된 시간에 제가 전화드립니다

2.사연을 먼저 보내지 마세요

3.상담시간을 지켜주세요

4.조용한 장소에서 상담 부탁드립니다

5.이어폰과 스피커는 자제해 주세요

6.편안한 마음으로 상담하시어요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주제
이별·재회
짝사랑
고백
바람
잠수
모태솔로
스타일링
이벤트
성별
여성
커플타입
장수커플
장거리커플
국제커플
연상연하커플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8,000
PREMIUM145,000
패키지 설명
신통방통 쪽집게 사주관상 전화상담
1인 상담 추천 모든 고민상담 사주 관상을 정확하게 풀어드립니다
연애 사주관상 전화상담 오늘상담가능
1~2인 상담 추천 모든 고민상담 추천 연애상담 추천 상대 사주관상 및 정확한 심리파악 명쾌한 솔루션 제공
재회 결혼생활 이혼 재혼 지금상담가능
2~3인 상담 추천 말못할 고민상담 추천 상대 사주관상 및 정확한 심리파악 명쾌한 솔루션 제공
전화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상담맛집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