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일반 / 기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다름디자인입니다.

수 많은 기업들과 다양한 제품들을 작업한 감각있는 전문디자이너가 함께합니다.

상세페이지 /배너/이벤트페이지/ 팝업/기획전/오픈마켓/소셜커머스/ 홍보/웹포스터

등 다양한 웹페이지를 작업합니다.


소통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시 썸네일무료

가로사이즈 조정시 추가비용X


PSD제공




==================================================





명시된 금액은 기본단가이며 내용량 및 작업량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소요일

*배너, 팝업창, 이벤트페이지

작업일 기준1~2일

*상세페이지

  2~3일

*제작기간은 상담후 페이지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름디자인은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정해진 스케줄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당일작업, 빠른작업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모든 작업은 결제 후 일정이 픽스되오니 참고해주세요:)






필요자료

*내용 구성 및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이미지 파일 또는 링크주소를   통해 보여주세요.

정확한 견적 및 원하시는 디자인이 나오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진 지정, 문구, 레이아웃 등이 기획된 기획안이 준비되어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상세페이지나 배너등에 들어갈 카피나 문구등을 보내주세요.

   특별한 형식 없이 간편하게 메모장에 적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또는 사진지정, 문구, 레이아웃등이 기획된 기획안이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수정안내

*사진 변경 및 문구 수정 등 간단한 수정 2회제공합니다.

*디자인 틀, 전체적인 컬러 변경, 내용 추가 시 수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디자이너의 과실로 인한 오타수정은 수정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내사항

*상세페이지 가로사이즈 기본 860px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사이즈 조정가능합니다.

*원본파일 (PSD)을 제공해드립니다.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완성된 작업물은 다름디자인의 포트폴리오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사용된 이미지들은 이미지 사이트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것으로 저작권 관련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이미지의 2차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임의로 재사용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작물은 상세페이지용입니다. sns,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올릴 시 반드시 문의주세요.

(이에따른 저작권 문제에 대해 다름디자인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30,000
PREMIUM270,000
패키지 설명
배너/팝업
세로200px이하 아주 간단한 배너 크기및 디자인요소에 따라 금액 상이합니다!
상세페이지
860X10000px이하 가로사이즈 조정가능(비용추가X)
상세페이지
860X10000px이상 가로사이즈 조정가능(비용추가X)
원본파일 제공
보정작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1일
2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사진 변경 및 문구 수정 등 간단한 수정 2회제공합니다. *디자인 틀, 전체적인 컬러 변경, 내용 추가 시 수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디자이너의 과실로 인한 오타수정은 수정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다름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