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눈*****직무역량 레슨

ㅎㅎㅎ 준비한 과제 준비에 도움이 많이 됐고, ga4 기초 이해를 하는데 도움이 정말 크게 됐습니다!! (덕분에 과제는 좋은 평가 받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블로그 예제 크롤링 페이지 :)

https://bit.ly/davecrawler



데이터 크롤링을 왜 배워야 할까요?



1. 웹에서 빠르게 필요한 데이터를 가져와 타이핑이나 수정이 필요없이 내용을 업데이트 시킵니다.



2. 시의성이 필요한 자료를 특정시간(hour), 일(day)을 기반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데이터 소스로서의 역할



3. 한번 구축한 이후에는 수정에 손이 많이 가지 않습니다.



데이터 크롤링 및 분석의 가장 큰 장점을 갖춘 언어 파이썬(python)


파이썬은 분명 데이터 크롤링 및 분석에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썬 언어를 모르면? 웹지식이 해박하지 않는다면?


파이썬과 웹에 대한 높은 학습곡선을 위해 시간을 쏟아야만 합니다. (물론 장기적으로 파이썬은 반드시 공부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수업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여러 강력한 기능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쓰일 함수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2. 구글 앱스크립트 활용법 및 기본적인 크롤링 지식


3. 위 1-2 내용을 종합하여 실제로 웹상의 특정 정보를 불러옵니다.


4. 수정된 내용을 이메일로 매일 특정시간에 받아봅니다.


5. 수정된 내용을 구글 드라이브에 일자별로 excel파일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2019.08 네이버 지도 API를 통한 지역 ㅇㅇ키워드에 해당하는 업체 리스트 불러오기.


2019.09 네이버 블로그 검색어별 순위 변동 추적


2019.10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크롤링 / 뉴스탭 실시간 뉴스


2019.11 네이버 쇼핑 데이터 크롤링 / 매출 데이터 스프레드 시트 고도화


2020.01 네이버 플레이스 키워드별 순위 변동 추적


2020.01 네이버 키워드별 뉴스 크롤링 (제목 위주)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분야
데이터분석
데이터마이닝
엑셀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네이버 등 검색포털에서 데이터 크롤링 방법을 배웁니다. 간단한 엑셀 함수 2~3가지를 이용해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위 예제를 통해서 여러가지 알고싶은 데이터를 조합해 나갑니다.

  • 2회차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특성에 대한 이해. 함수에 대한 이해 Vlookup 함수 filter 함수 구글 앱스크립트란?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0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네이버 블로그 분석하기
키워드별 네이버 블로그 순위 변동을 추적하고, 경쟁업체 현황을 자동으로 분석 - 매일 이메일 알람 받아보기
쇼핑데이터 분석
N쇼핑 키워드 별 순위 추적해보기 / 매일 특정시간 업데이트 하기 -손쉬운 대시보드 구축
커스텀 API도전하기
필요한 외부데이터 크롤링하기 (크롤링 교육전 내용 협의 필)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pix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