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마크로밀엠브레인·패널사업부·차장·9년.2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49*****창업·사업

데이터 정리가 체계적으로 매우 잘 되어 있었습니다. 설문에서의 신뢰도를 알 수 있는 크롬하흐 알파값도 0.8 이상으로 나왔고, 전체적으로 좋은 데이터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이곳에 맡기고 싶고,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설명




*** 크몽 X 엠브레인 이지서베이 ***

* 크몽에서만 제공되는 "논문 조사" 특가 서비스*

* 학술 목적의 논문조사


- 본 서비스는 석/박사 학위 취득을 위해 논문조사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조사 시스템과 연구원의 가이드를 통해 학술적인 목적으로 진행하는  조사를 경제적인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제공합니다.

- 학술 목적의 논문조사인 경우 일반조사 비용에 비해 훨씬 저렴한 아카데미할인을 적용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 더 이상 논문/보고서에 들어갈 "신뢰도 높은 설문 대상(표본)"을 찾으려고 고민하지마세요"

크몽이 온라인리서치,엠브레인과 당신을 위한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 부족한 표본, 설문대상이 고민이던 분- 대학 논문에 들어갈 리서치가 필요한 분- 리서치 대상자 조건 및 설문 문항 설정은 가능한데, 표본을 구하지 못한 분- 리서치를 실행할 시간이 부족한 분- 리서치를 맡기기에는 돈이 부족한 대학생/대학원생 분

이제 크몽에서 엠브레인의 패널 리서치를 받아보세요.



[서비스 제공 방식]



1. 사전 단계: 본 서비스를 구매하신 고객(연구자)이 직접 리서치 대상자 조건 및 설문 문항을 확정합니다

2. 설문지 검토 및 세팅: 리서치 전문 담당자가 온라인 조사에 적합한 형태로 설문지 검토 후, 안내

3. 웹 설문화면 구성: 온라인 설문을 위한 웹 설문화면 구성

4. 화면 테스트 및 수정

5. 설문 진행: no.1 온라인 리서치, 마크로밀엠브레인 패널을 통한 데이터 수집

6. 데이터 검증 및 전달



[구매전 유의사항]

* 데이터 수집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화면 수정이 가능하며,    데이터 수집이 시작된 이후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모든 설문은 신뢰할 수 있는 마크로밀엠브레인의 패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본 서비스에는 리서치 대상자 조건 및 설문 문항 설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직접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반드시 학교/학과명 등의 소속을 설문지에 입력해 주세요.* 본 서비스는 크몽에서만 판매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조사 상담 및 문의>견적>테스트링크전달>수정요청 및 컨펌>결과물 발송



의뢰인 준비사항

조사 진행하실 최종 설문지를 워드나 한글 파일로 준비해 주세요.

조사 대상자 조건과 할당 조건을 사전에 확인해 주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720,000원
논문조사 데이터 수집 대행
문항수 : 30문항 샘플수 : 200샘플 난이도 : 50% (10명 중 5명이 대상자 조건에 해당)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1회
작업일7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 데이터 수집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화면 수정이 가능하며, 데이터 수집이 시작된 이후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크로밀엠브레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