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전문가 프로필에 공인된 경력 사항과 입시 전문가 과정 수료 이력을 확인해주세요.)



1. 자소서 수정, 첨삭 및 설계, 작성은 생활기록부를 바탕으로 검토 후 진행합니다.

2. 보내주신 생기부는 철처한 개인정보 보호 원칙에 따라 관리되며, 당해 9월 말까지 모두 분쇄, 파기합니다. 

3. 재능 판매를 목적으로 지원이 불가능한 자소서의 의뢰를 유도하는, 책임감 없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 가격을 안내드립니다.


(기본) 자소서 검토 상담 : 30,000 원  (전체 문항)

- 자소서 상담 및 검토, 장, 단점 파악 의견 제시



# 자소서 수정, 첨삭 : 40,000 원 (1 문항 기준 )

 - 자소서 장,단점 파악 + 보완할 부분 제시.


# 자소서 전체 구상 및 작성 : 100,000 원 (1 문항 기준 )

- 자소서 설계 및 작성, 전반적인 과정






# 당부의 말씀




1. 대입 자소서는 글쓰기가 아닙니다.  오직 입시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만이 대입 자소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도저히 쓸 내용이 없다고 고민하지 마세요. 길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1. 최상위권 대학의 합격 사례를, 저의 자기소개서 실적으로 홍보하지 않습니다. 대입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입시 전문가라면 그런 사례가 온전히 자신의 실력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그보다 훨씬 훌륭한 합격 사례와 경험, 데이터를 갖고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런 내용으로 자신을 포장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담 과정에서부터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최종 원서 지원까지 책임져 주지 않는다면, 대입과 관련없는 아마추어입니다. 

  대입 자소서는 1회성 또는 몇번의 수정으로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런 시스템을 사용하는 업체나 개인은 대입 자소서 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진다고 봐야합니다. 


  


1. 저는 지금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세 가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입시 분야가 본업이고, 수준있는 문예 대회의 수상 경력,

  그리고 오랜 작가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생활기록부에서 무엇이 중요한 요소인지 가릴 수 있는 전문성과 안목 !

여러분이 하신 활동을 일목요연하게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능력 !

이미 많은 학생들이 만족한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주요 경력 : 입시 전문 기관 대입 전문가 과정 수료. (프로필 참조.)

현직 입시 분야.     


서비스 제공 절차

1. 생활기록부 검토.


2. 상담 및 내용 정리.


3, 결제 후 작업.


4. 최종 원서 지원후 작업 종료.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남성
연령
30대
과외 대상
고등학생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4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검토
자소서 검토 및 장,단점 파악 (전체 문항)
자소서 수정, 첨삭
검토 + 보완점 제시 (1 문항 기준)
자소서 전체 설계 및 작성
(1문항 기준 )
수정 횟수
1회
1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 자소서 전체 구상 및 작성 - 자소서 완성 시까지, 수정 횟수에 제한이 없음. - 각 항목의 소재나 글의 흐름이 바뀌는 경우 역시, 구매자와 협의 후 가능함. - 단 명확한 근거 없이 글의 흐름과 소재를 2회 이상 변동할 시, 구매자가 과도하게 "여러 버전"을 만들기 위한 의도로 간주하여 응하지 않을 수 있음. 2. (기본) 이라 표시된 문항(검토, 첨삭 수정)은 완성된 최종 자소서를 검토하기에 생기부는 제공받지 않습니다. 생기부와 함께 검토, 첨삭을 원하시면 결제 이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의 경우 내용설계를 제가 하는 것이 아니기에 환불은 아래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규정 - 자소서 검토 평가 단계에서 불만족할 시, 즉시 환불해드립니다. - 작업 진행 과정에서 객관적이지 않거나 근거 없는 변심은 환불 불가합니다. 예) 주변인의 주관적 감상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uckFin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