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14*****직무역량 레슨

강사님과는 크몽이 아닌 다른곳에서 인연이 있어서 강사님의 실력에 대한 의심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방대한 지식을 하루만에 전달이 가능할까 기대와 불안을 가지고 결제를 했습니다. 강의를 시작하고 네이버를 관련 광고부터 교육을 받고 메타광고를 교육받을때는 여기가 페이스북 교육의 끝이겠구나 할정도로 초보자부터 실무자들이 경험할수있는 모든 지식들이 함축되어서 알려주십니다. 솔직히 듣고 같이 강의 사업을 하고싶을정도로 메타 관련에서 지식이 압축되어 있었고 시간만 있으면 일주일 내내 붙잡고 더 많은 지식들을 받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적인 부분 과 제 뇌가 견디질 못해 전반적인 틀과 꿀팁들을 전달 받았고 해당 내용으로 빠르게 제 사업에 접목시켜 강사님에게 더 추가적인 피트백을 받을 생각을 하니 너무 흥분이 됩니다. :) 이 강의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더 고민해서 결제를 더디게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빨리 들었으니 경쟁자가 더 생기길 원하지 않습니다 :) 진심입니다

대상자🙋‍♀️

  • 퍼포먼스마케팅을 한번에 배우고 싶으신분

  • 퍼포먼스마케팅의 비중이 중요한 사업의 대표님

  • 퍼포먼스마케팅 고도화 하고 싶으신 마케터 또는 대표님

  • 단순히 퍼포먼스마케팅 뿐만이 아닌 사업의 모든 분야에 밍글되어 시너지 내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퍼포먼스마케팅에 대한 것을 하루에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상세설명에 커리큘럼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문가 소개👨‍💻

  • 스타트업CMO, 전략기획, (신)사업기획, 경험이 있는 그로스해커입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는 관계로 실명을 말씀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나이 30대에 연봉 7,200 만원을받는 수준에 올랐습니다.


 


돈 많이 주는 대기업 아닙니다.


학벌도 좋지 않습니다.


경력이 단절된 기간도 있습니다.


그 흔한 자격증 하나 없습니다.



오로지 이력서, 면접, 실력으로 7,000만원이 넘는 연봉을 받고 있습니다.


교육시작 시 근로계약서로 증명 해드겠습니다.


 


"그렇게 마케팅에 능력있으면 사업하지 그러세요?"




- 아니오.


저는 인하우스마케터로서 상징적인 "연봉 1억" 찍고자하는 확실한 목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제 플랫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만 급여수준 나오는 시스템 만들어 놓았습니다.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연봉 7천만원 이상 받는 퍼포먼스 마케터의 모든 역량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커리어의 방향을 퍼포먼스 마케터로 잡고 계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강의가 될것입니다.


 


단 하루의 교육으로 구글계정도 없는 왕초보를 바로 실무가능한 퍼포먼스 마케터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 부분 오해 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보시면 이해가 가시도록써 놓았습니다.)


 


기초부터 교육하는 과정이라 중급이상인분들은 다소 쉬운 내용일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광고집행 자체는 매뉴얼화된 프로세스대로 실행만 하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고도화시키고 데이터를 보고 NEXT PLAN 기획하고 의사결정하고집행하는 사이클은


실무에서 부딪혀가며 배워나가는 겁니다.


 


엑셀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엑셀강좌를 듣는다고 하루아침에 엑셀신이 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엑셀을 개발한 개발자에게 교육을 들어도 그러실 겁니다.


 


강의에서 여러 함수를 배우고 원리를 배우고 깨우치고


현업에서 사용해가며 조합함수도 만들어보고


본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며 실력이 느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런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에이~엑셀 함수는그런건 유튜브보거나 구글링하면 다 알 수 있잖아요?"




- 맞습니다. 요즘 어떠한 주제던지 구글링과 유튜브에서 다 접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많이 부족하여 막히는부분있으면 구글링하거나 유튜브 봅니다.


 유튜브에서 인강듣듯이 필요한 강좌 찾아서 들으시면 됩니다.


(저도 부족하다고 느껴 실무 강의하는 대표적인 3군데 온라인강의 오프강의 다 들어봤습니다.)


 


 


그럼 학교, 학원, 인강, 과외의 차이점은 뭘까요?


 


 


그래서 저는 1:1 교육이 아니면 하지 않습니다.


소규모로도 진행해보고 1:2 로도 해보았으나


제가 100을 전달했을 때 수강생 분들에게 인입되는 걸 제가 느끼기에는 70정도 수준이었습니다.


1:1 이어야 비로소 95 이상을습득해 가실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교육 온라인강좌 60시간 들으신 분도 저에게 와서 다시수강하셨고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수업은 주말에 이루어지며 서울 내 스터디룸에서 8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장소협의)


 


함께 식사도 하면서 면접팁이나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몸값상승 팁 (그로스해킹적인요소) 알려 드립니다.


 


계정만들기부터 광고집행, 분석, 보고서만들기까지디지털 마케팅 A to Z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커리큘럼 확인해보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십시오.




 




서비스 제공절차

결제 후 상호협의하에 교육일정과 장소를 잡고 진행합니다. 결제를 완료 하더라도 상담을 통해 적합하지 않으신 분이라고 판단이 되면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퍼포먼스 마케팅에 관한 제반지식이 없더라도 노트북 하나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구글계정만드는것부터 시작합니다.

분야
퍼포먼스마케팅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1. 개론 - 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인가? 2. 최적화 세팅 - 홈페이지 개설 - 각종 추적코드삽입 - 작동 확인 및 최적화 세팅 3. 광고집행 네이버 - 파워링크 - 쇼핑검색 - 파워컨텐츠 - 브랜드 검색 etc 구글 - 디스플레이 캠페인 - 유튜브 캠페인 - 앱캠페인 페이스북 - 페이스북 픽셀을 통한 리타겟팅 - 맞춤타겟 및 유사타겟 4. 데이터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세팅 보고서 - 잠재고객보고서 - 획득보고서 - 행동보고서 - 전환보고서

가격 정보
1,500,000원
퍼포먼스 마케팅 A to Z
1:1 맞춤교육-네이버,구글,카카오, 페북/인스타,광고집행 및 분석, 보고서까지 all- in-one 패키지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48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퍼포먼스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