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지금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대입니다. 우리 미라클 마케팅은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대와 발 맞춰 가고 있고, 끊임 없는 연구와 빠른 실행력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타사와 비교 불가능한 AI 분석 시스템

(타사처럼 다량의 리스트를 전달하는것이 아닌 대표님 사업에 잘 어울리는 소수정예 인플루언서만 심도깊게 분석하여 전달드립니다.)


※ 진짜 인플루언서인지 프로그램 분석값과 인플루언서의 인사이트를 매일마다 분석하여 가장 최신의 인플루언서만 전달


※단순히 비주얼 마케팅이 정답이 아닌 블로거형, 정보전달, 전문분야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래와 같은 카테고리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2023 트렌드)


[ 라이프 및 비주얼 ]


* 비주얼 - 현역 모델, BJ, 유튜버, 스튜어디스, 피트니스 모델, 일반인 얼짱, 인스타그램 공식 인증 인플루언서(파란뱃지) 등을 통한 마케팅


* 일상 - 맛집, 카페, 공방, 숙박업소, 여행지, 스튜디오, 미용실 등 일상 생활 속 자연스러운 마케팅



[ 전문 분야 ]


* 맛집전문 - 맛집 전문 인플루언서, 릴스 등을 활용하여 맛집 전문 콘텐츠를 생성해 진행하는 마케팅


* 여행전문 -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블로거형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한 여행지 및 문화공간에 최적화된 마케팅


* 풀빌라전문 - 팬층 비중이 높은 특정 인플루언서를 분석 및 활용해 최근 수요가 급격히 증가한 풀빌라를 효율적으로 홍보하는 마케팅


* 패션전문 -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 페이지 및 정보 ]


* 정보 페이지 채널 - 생활 속 정보, 유머 등을 공유하는 정보 전달 페이지를 활용한 마케팅(홍보게시글 전달 및 업로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의 Rating 및 최근 인지도를 측정하여 대표님의 사업과 브랜드를 가장 효율적으로 바이럴마케팅합니다.



Q. 사업을 시작하고 직접 인플루언서 섭외도 해보고, 마케팅사에 광고도 의뢰해봤는데 효과가 많이 없으셨다고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은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다고요?



A. 인스타그램은 현재 모든 마케팅사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광고 효과 120% 있습니다. 단, 진짜 인플루언서가 광고를 진행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팔로워, 좋아요만 많다고 진성 인플루언서가 아닙니다. 작업된 계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진성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흐름에 따라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됩니다.


인기게시글 타겟팅이 정답이 아닌, 탐색, 홈 피드 등 인스타그램 정책이 변화하는 시점마다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Q. 인기게시글은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결정하는 건데 이렇게 자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저희는 다년간 직접 발로 뛰며 방문체험 마케팅, 기자단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알게 된 한 가지가 바로 인기게시글에 노출이 되려면 진성 팔로우와 소통이 많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팔로워 및 좋아요 구매, 소통 매크로 같은 것을 활용해 눈 가리고 아웅 식으로 계정을 키우지 않았고 지금도 매일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계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현재 모든 팀원의 인기게시글 타겟팅 확률은 90% 이상입니다.



Q. 체험단 진행 인플루언서를 계속 바꾸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인플루언서의 인지도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한 AI 분석툴로 사업 카테고리별, 지역별 인플루언서를 상시 분석해 대표님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소수 정예 인플루언서를 매칭해드립니다. 하지만 인플루언서가 대표님의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경우 반려 후 재분석하여 최신의 인플루언서를 다시 전달드립니다.


Q. 타 마케팅사 대비 미라클 마케팅만의 강점이 있나요?


A. 거래금액과 리뷰로 증명합니다. 다년간 꾸준한 매출 상승과 4.9 이상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엔 다른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저희의 실력에 의한 대표님들의 신뢰입니다. 저희는 ‘1팀 1클라이언트’ 시스템을 통해 한 팀이 하나의 거래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저희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한 우물만 파는 전문팀이자 현역 인플루언서들의 추가 자문 +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분석 전문가들이 뭉친 그룹입니다. 누구보다 인스타그램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있기때문에 목표에 가장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사업 및 예산별 추천 SET ]


*추천드리는 SET는 예시이며, 대표님의 사업군에 따라 추천 SET는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인 미용실/포털 스토어/쇼핑몰 및 예산 40만원


스탠다드 2 + 전략 스탠다드 1 350,000원(할인)


- 인기게시글 노출 빈도와 유지기간을 확인하며 주기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



* [Best] 음식점/개인 브랜드 및 예산 80만원


스탠다드 4 + 전략 스탠다드 1 + 프리미엄 1 790,000원


- 해시태그 타켓팅률이 높은 인플루언서가 경쟁이 심한 카테고리에 침투해 인기게시글 라인을 차지하는 전략


* 모든 사업 카테고리 또는 예산 150만원 이상


VIP 1 (팔로워 20만명 이상 / 인스타그램 내 상위 10%에 해당됨) + 프리미엄 3 + 디럭스 2 + 스탠다드 2 1,750,000


- 카테고리 관계 없이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흐름에 따라 광범위한 타겟팅이 가능한 전략



* 맛집 전문 마케팅 (예산 200만원 이상) 더블할인


먹스타그래머 (스탠다드 1 + 디럭스 1) + 푸드 릴스 마케팅 (스탠다드1) + 비주얼 스탠다드 2 + 디럭스 1 = 205만원



* 여행 전문 마케팅 (예산 200만원)


여행 전문 스탠다드 2 + 디럭스 1+ 비주얼 디럭스 2 + 프리미엄 2 = 836,000 } 200만원


* 풀빌라 전문 마케팅 (예산 200만원 이상)


풀빌라 전문 인플루언서 디럭스 2명 + 프리미엄 1명 + 여행 인플루언서 디럭스 1명 + 스탠다드 1명 = 225만원


※ 마케팅은 우리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잠재고객의 무의식 속에 주입시켜 필요한 상황이 왔을 때 생각나게 하는 것입니다. 단발성 진행은 마케팅 측면에서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합리적인 기간과 예산을 책정하여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피드 내 광고 문구는 심의 규정으로 인해 필수 표기됩니다.


※ 협찬 브랜드엔 당사가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 유지기간 내 삭제될 경우 동급 인플루언서가 A/S 진행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마케팅 예산 확인 / 상위 인플루언서 겸 상담 컨설턴트와 전문적인 마케팅 솔루션 상담 > 사업의 핵심을 토대로 인플루언서 매칭 및 마케팅 진행 > 실시간 및 일정기간 내 결과표 전달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부동산·분양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89,000
DELUXE179,000
PREMIUM239,000
패키지 설명
팔로워 10~40K 인플루언서(1명)
진성팔로워 1만~4만 인플루언서가 직접 방문 및 배송(해시태그 최대 7개)
팔로워 50~90K 인플루언서
진성팔로워 5만~9만 인플루언서가 직접 방문 및 배송(해시태그 최대 8개)
팔로워 100K 이상 인플루언서
진성팔로워 10만 이상 인플루언서가 직접 방문 및 배송(해시태그 최대 9개
유지 기간(일)
90 일
90 일
90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라클인스타그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