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2)
포트폴리오-스마트 화재 감지 시스템  디자인
스마트 화재 감지 시스템 디자인
#웹디자인 #화면디자인 #ui/ux디자인 #scm디자인 #대시보드디자인
서비스 설명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이고 모던한 디지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서비스 구매전 해당 프로젝트의 사전 견적을 필히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 문의 및 의뢰 시 제공된 내부 자료등은 외부 유출되지 않도록 용도 폐기등 보안을 준수합니다.


[Main Areas]

·웹사이트, 웹컨텐츠 디자인

·정보 시스템 화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화면 디자인

·키오스크 화면, 각종 디바이스 탑재 디스플레이 화면 디자인

·그래픽 인터페이스, UX 디자인

·퍼블리싱 (html/css)

다양한 용도의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을 디자인 합니다.



[Portfolios]

관련 포트폴리오는 본 페이지 내 또는 아래 url 주소에서 전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kmong.com/@worldiz/portfolios



[Input / Output]

i. 아이디어 스케치

ii. 최적화된 디자인 시안 도출

iii. 시안 screening & develop

iv. 컨펌후 최종 결과물 납품



[Beliefs]

·산출물 납기는 고객과 사전 합의된 데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정확한 작업 진행을 위한 회의 및 교신이 필요할 경우 고객 편의 우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결과물의 퀄리티를 핵심적인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프로젝트 진행 시 수반되는 참고 사항입니다:


{Materials}

프로젝트 착수 시 기본적으로 기획안 또는 화면 설계 계획 (wireframe) 및 작업 지시 자료가 명료하게 제시되어져야 합니다.

그외, 디자인 톤앤매너 지정 시 관련 레퍼런스 자료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로고 원본 및 관련 사진등이 프로젝트 내용에 따라 요청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시안 및 산출물의 저작권은 모두 제작자에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시안의 2차 가공 및 활용은 불가합니다.


{license}

·특정 유료 컨텐츠 (폰트/사진등)를 요청하실 경우 해당 컨텐츠는 직접 구매 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비(非)상용(商用) 컨텐츠 (폰트/사진등)가 포함된 원본은 구매 후 2차 사용 가능합니다.


{notice}

프로젝트 결과물은 제작자의 포트폴리오 또는 레퍼런스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외부 공개 시 민감한 정보등은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수정/취소/환불 규정 및 가이드는 본 페이지 하단의 별도 섹션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모바일·APP
랜딩페이지
웹디자인
화면설계·기획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5,000원
프로젝트 작업 화면 1p
화면 1p 기준으로 최소 구성의 화면일 경우 해당됩니다. 화면 디테일 및 구성 범위에 따라 비용 상향됩니다.
HTML / CSS로 변환작업
페이지 수1페이지
시안개수1개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오탈자를 비롯한 오류 교정 및 단순 교체등 객관적으로 재작업이 필요치 않은 수정건등은 무상 진행됩니다. -기 진행된 작업에서 추가 또는 재작업이 필요한 수준 및 범위의 수정건은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과도한 수정의 경우 상호 협의하에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재진행이 부득이할 경우 견적은 재산정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orldiz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