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포토폴리오

https://kmong.com/portfolio/view/50082



신속·정확 [12년 경력] 마케터 스낵컬처입니다.


솔루션 컨설팅, 브랜드 바이럴 마케팅, 쇼핑몰 운영 및 상품 콘텐츠 촬영이 주 메인이며 깊이가 있는 모니터링과 꼼꼼하며 섬세한 작업으로 클라이언트와 함께 합니다.


ㅇ 메신저 채널 챗봇 세팅 : https://kmong.com/gig/216313



세팅 상세 내용


- 의뢰자의 아이디로 개설 및 세팅


- 비즈니스 계정 전환


- 채팅 제작 및 세팅

· 디럭스 Deluxe : 간편채팅(Q&A) 리스트형 4개 세팅

· 프리미엄 Premium : 커스텀형 버튼 3개 + 간편채팅(Q&A) 7개 제작 및 세팅


- 기업 브랜드화에 맞춤형 포스팅 1회 작성


- 프로필 + 웰컴 메시지 작업을 위해 참고자료 전달받은 후 "포토샵" 기본 작업


- 업체 기본 정보 세팅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메일, CS 응대시간, 고객센터)


- 메신저 채널 장소(위치) + D사이트 내비게이션+채팅방 #태깅 노출 세팅


※ 작업 세팅 및 등록은 7일 이내 완료됩니다. (빠른작업의 경우 2일이내 완료됩니다)

※ 톡 채널에 승인을 받아야 하는 경우 약 1~3일이 소요됩니다.

   (단, 피드백 및 정보 공유가 늦어지면 등록 완료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채널장소(위치) + D사이트 내비게이션 대행의 경우 약 2~5일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step 1 . 인터뷰로 "의뢰자"의 니즈를 파악합니다.


step 2. 항목에 맞는 상품을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업체에서 '제작가이드'를 전달합니다.


step 3. '의뢰자'는 가이드를 꼼꼼히 작성하여 '작업자'에게 전달합니다.


step 4. 서비스를 일정에 맞춰 진행합니다.


step 5. "1차 보고서"를 전달 드립니다.


step 6. 수정 사항을 수정합니다.


step 7. "최종 보고서"로 마무리 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K메신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52,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간편세팅
간편채팅(F&Q) 5개
베이직 세팅
기본정보 세팅+D 지도,네비 노출설정+리스트 간편채팅4개+1:1노출설정+웰컴메시지+고객센터+키워드 검색노출
비즈니스 세팅
'베이직(DELUXE) 세팅' + 커스텀형채팅 + 리스트 간편채팅7개 + 비즈니스 인증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필수작업 내용]은 세팅 전 한! 번!에 전달받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텍스트 경우 작업자에게 전달한 후, 최종 멘션에 대한 컨펌으로 완료합니다. - 이미지 경우 1차 시안, 2차 최종 시안으로 진행됩니다. - 작업 세팅 및 등록은 1~7일 이내 완료됩니다. - 승인을 받아야 하는 경우 약 2~5일이 소요됩니다. (단, 피드백 및 정보 공유가 늦어지면 등록 완료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수정사항은 완료 시점으로 7일 이내입니다. (작업 중엔 수정이 불가능하며, 완료 후 간단한 수정사항만 요청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낵컬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