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3000여개를 작업 or 동영상을 보유 제작을 해봤고


유튜브 키즈  애니메이션 운영하고있습니다.샘플영상은 제가 직접 제작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요구에 맞는 견적을

 받으려면 저에게 연락

해주세요^^



애니메이션 영상 작업을하겠습니다. 제가 제공하는 스타일은 독특하고 매우 매력적입니다.

제작을 더빠르게 하기위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음성 해설을위한 장면을 보내주세요 (또는 장면,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B) 녹음.배경음악 등을 가지고있으면 수월하게 제작할수있습니다.

C) 애니메이션 케릭터 감잡기

D) 영상을 보여주고, 어떤 수정이 필요한지 알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전체 과정은 일반적으로 최대 14 일이 소요됩니다. 물론 빨리 만들려고 노력합니다.장면 + 케릭터가 갯수에따라 비용이 달라질수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고품질의 서비스, 완전한 헌신과 빠른 배송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30,000
DELUXE550,000
PREMIUM850,000
패키지 설명
10초이내 간단한 2D영상
10초이내 간단한 인트로 2D영상 케릭터 맞춤제작
3분 미만 2D 애니메이션 영상
3분 미만 2D 애니메이션 영상걸어다니는 애니메이션 움직임효과 케릭터 맞춤제작
3분이상 2D 애니메이션 영상
3분 이상 2D 애니메이션 영상걸어다니는 애니메이션 움직임효과 케릭터 맞춤제작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색 보정
러닝타임 (초)
10 초
180 초
240 초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5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에 따라서 추가 비용이 지불된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RCOMPAN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3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