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해당 상품은 광고성 기사로 본문 내 "광고 표시" 문구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 100여곳 이상의 언론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150여 곳 이상의 광고주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

빠른

,

정확한

보도자료 송출을 모티브로 광고주 분께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일반, 부동산, 법률,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소재의 기사 언론홍보 가능합니다.


*

N포탈 100%

노출 가능합니다.(최적화 노출)


*

100여곳 이상의 언론사 보유

문의 후 원하시는 언론사 선정이 가능합니다.




※구매전 확인사항


-----------------------------------------------------------------------------------------------------------------------* 보도자료 송출 중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가짜뉴스 등 사회의 악영향을 끼치는 불법적인 뉴스는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 보험, 대출, 렌트카 등의 특수 보도자료는 별도로 문의 메시지를 주시면 빠르게 피드백 드립니다.


* 언론사에 광고가 없는 노배너 상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전 업종과 키워드 먼저 문의해주세요.

-----------------------------------------------------------------------------------------------------------------------



※레드미디어의 강점


-----------------------------------------------------------------------------------------------------------------------1. 국내 대표 포털로 노출되는 언론사 선택가능, 노출 최적화 매체 보유하고 있어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2. 오후 16시 이전까지 컨펌이 완료된 기사는 당일 바로송출이 가능합니다.


3. 모바일배너상품, 영상기사, 2장 이상 이미지 노출기사 등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광고주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4. 제목을 포함한 복수 개의 키워드로 기사 노출이 가능합니다. (기사종류 제한 X)


5. 예약 시스템으로 주말을 비롯한 공휴일에도 기사 노출이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언론사만 적용)

-----------------------------------------------------------------------------------------------------------------------



※ 주의사항


-----------------------------------------------------------------------------------------------------------------------1. 기사 송출 완료후 포탈의 "클러스터링방식"(비슷한 기사는 대표기사 밑에 관련뉴스로 묶이게 되는 방식)에 의해 관련기사로 묶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2. 저작권 문제가 없는 이미지만 삽입이 가능합니다. (저작권 분쟁 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3. 송출완료된 기사에 대해 일부 수정은 가능하나 삭제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4. 최종 기사는 언론사 편집권한에 의해 내용 일부가 수정 후 노출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키워드는 최대한 수정 삭제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통해 진행내용 및 매체, 견적 확인 -> 결제 -> 원고+이미지 전달 -> 서비스 진행 -> 링크 및 게재보고서 전달 -> 완료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66,000
DELUXE22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일반언론사]N포탈 송출가능
N포탈과 제휴되어 있는 언론사로 기사 노출 해드립니다. *언론사 선택 가능
[배너언론사]배너포함 송출가능
N포탈과 제휴되어 있는 언론사로 모바일 페이지 하단 배너 포함해 기사 노출 해드립니다. (연락처/링크 연결)
[메이저언론사]N포탈 송출가능
N포탈과 제휴되어 있는 주요 경제지 및 일간지에 기사 노출 해드립니다. *언론사 선택 가능/가격 상이
원고 수정
링크 삽입
-
-
수정 횟수
1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진행되는 보도자료 중 언론사 편집권에 의해 수정이 된 부분은 재수정이 어렵습니다. - 단, 편집과정중 오탈자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사 노출 노출 진행하는 기사에 대해서 키워드 1순위 개런티는 어렵습니다. - 단, 관련도에는 최적화 노출되며 관련도순 2페이지 이상으로 밀리는 기사에 대해서는 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맞춤옵션 기사의 경우는 모든 언론사 스탠다드 매체 기준입니다. 디럭스 이상의 언론사는 옵션적용이 되지 않으니 구매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레드미디어유팀장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7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