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플레이
#Unity3D #BLE #Android #Ardui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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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부터 유니티를 사용하여 3D앱북과 미니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부터 다양한 게임들을 유니티, 안드로이드, 아두이노를 조합하여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가능한 기능은 Window, Android 플랫폼이 개발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게임과 앱을 유니티로 개발한 경험이 다수 있습니다.
최근 2년간 참여하여 개발한 프로젝트는 포트 폴리오를 참고 바랍니다.
Git(git desktop), SVN(TortoiseSVN)을 통해 원격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 외에도 윈도우 기반,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구동되는 게임 및 프로그램들 다수를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유니티 ARFoundation 을 이용한 AR 개발 가능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성실히 개발하겠습니다. 기획, 디자인 및 게임 리소스는 필수로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1. 제공된 기획서 검토
2. 제공된 디자인 검토
3. UI 확인 및 체크
4. 개발
5. 수정 사항 반영
6. 개발 테스트
7. 완료시 결과물 제출
8. 구매확정
위의 과정을 기반으로 개발이 진행됩니다.
최초에 결제를 먼저 하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가장 먼저 온라인 상담을 하신 후 견적이 산출 됩니다.
기획서와 디자인을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STANDARD
1,650,000원
DELUXE
3,300,000원
PREMIUM
6,600,000원
패키지 설명
PC or 모바일 게임 개발
제공된 기획과 디자인 리소스를 이용하여 1,2페이지로 구성된 1주 분량의미니게임 개발(PC or 안드로이드)
PC or 모바일 게임 개발
제공된 기획과 디자인 리소스를 이용하여 3,4페이지로 구성된 2주 분량의미니게임 개발(PC or 안드로이드)
PC or 모바일 게임 개발
기획과 디자인 리소스를 이용하여 5~6페이지로 구성된 4주분량의 게임 개발(PC or 안드로이드)
작업일
7일
14일
28일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제공된 이미지와 기획서에서 벗어나지 않는 사항에 대해 반영 개발테스트 이전 기간내에 2회 무상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후 추가 수정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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