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2019년 전라북도 도의회 의원 장영수 前의원 자서전 의뢰 완료

- 2022년 6월 前 전국 유치원연합회 강선식 회장 자서전 의뢰 완료

- 2023년 4월 김이수 선생님 개인 소장용 자서전 의뢰 완료


* 가장 중요한 견적과 관련하여 오해 없으시도록 미리 안내드립니다.

제시 금액으로 작성해드리는 자서전은 개인 소장용이며 A4 용지 30 페이지

미만의 분량입니다.


* 정식 출판 및 서점에서 판매되는 자서전을 원하신다면 비용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정식 출판용 자서전 분량은 A4 기준 120p 내외이며 집필 기간은 최소 2달 이상 소요됩니다.

따라서 정식 출판용 자서전 제작 견적은 1500만원 내외입니다.

실제 출판계에서 발생하는 견적보다 30% 이상 저렴한 견적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살아온 이야기가 있고 살아가는 지금이 훗날 나의 이야기, 여러분의 이야기가 됩니다.


직접 여러분을 찾아가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자서전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여러분의 이야기를 직접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자서전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자서전의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유명한 사람만 자서전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 친구, 동료 등 누군가의 빛나는 인생을 기록하고 싶다면 누구나 자서전을 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부모님의 생신을 기념하여 자서전을 만드는 자녀들의 사례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부담없는 비용으로 소장용 자서전도 만들어보시고 대외적인 홍보를 위해 자서전을 만들고 싶다면 출판용 자서전도 도전해보세요!



1. 인터뷰 횟수 STANDARD 1회 / DELUXE 2회 / PREMIUM 4-5회


2. 결과물이 마음에 안들거나 수정이 필요할 경우 인터뷰 추가 방문해드리며

추가 교통비 부담 없습니다.


3. 주인공의 취재 편의와 자서전의 방향을 주인공에게 최대한 맞춰드리는 맞춤형 인터뷰용

질문지를 사전에 제공해드립니다.

인터뷰는 의뢰인이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해드리며 필요하신 경우 주말 및 공유일도

가능합니다.


방문 취재 약속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재 후 1차 원고 작성은 통상 일주일 내외가 소요됩니다.


원고 작성은 시작부터 끝까지 구글 드라이브(웹오피스)를 통해 공개되며 계약자는 언제든지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 요청이나 의견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원고 작업 시 자서전 주인공의 사진 또는 삽입을 원하는 자료 등을 보내주시면 보다 풍성한 양질의 자서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료 편집 및 보정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


출판 및 제본할 수 있도록 원고 형태 최종 결과물로 제공해드립니다.

필요하신 경우 출판 및 제본 업체 알아봐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자서전 제작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서전 제작 (집필) 계약 - 크몽 구매


2. 자서전에 필요한 사전 원고 제작 (주인공의 이야기를 기록하기 위한 질문지 등) 계약자의 요청과 특징에 따라 원고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방문 취재 (주인공의 이야기를 녹음 및 기록하기 위해 직접 약속 후 방문) 1회 녹음은 보통 2시간 내외입니다.


4. 초안 작성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초안 정리) A4 용지 30페이지 미만


5. 초안 검토 및 최종 탈고본 완성 (주인공 또는 계약자가 초안 검토 및 승인)


6. 표지 디자인 및 커버 타이틀 작성 일러스트 또는 계약자의 취향에 따라 사진을 이용한 편집을 이용해 표지 제작.


7.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인상적인 머리말 작성


8. 표지 검토 및 승인


9. 제본 및 원고 출판 최종 승인 후 제본까지 3-5일 소요


10. 자서전 최종 발송

작업 용도
상업용
학업용
개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3,500,000
DELUXE8,000,000
PREMIUM15,000,000
패키지 설명
소장용 기본형 30p 내외
A4 30매 내외 분량으로 앞뒤표지와 원고, 머리말로 이뤄져 있습니다.
소장용 60p 내외
A4 60매 내외 분량으로 앞뒤표지와 원고, 머리말로 이뤄져 있습니다.
출판용 120p 내외
A4 120p 내외 분량으로 앞뒤표지와 원고, 머리말로 이뤄져 있습니다.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0일
40일
70일
수정 및 재진행
1. 작업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만큼 작업 일정 중 작성된 내용에 대한 수정은 만족시까지 무상 수정. (내용 및 오탈자 수정 포함.) 2. 작업 일정 초과 후 작업물의 내용 수정은 유상 수정. 유상 수정의 견적은 수정 분량을 고려하여 전체 작업과 비교 1/2 견적으로 진행. (단, 오탈자 수정 및 단어와 명칭 변경 등은 일정 초과 후에도 만족시까지 무상 수정.)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뒤돌려차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