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간 대행업체를 끼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왕홍이란? 작게는 몇천명 ~ 크게는 몇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인플루언서입니다. 


신뢰있는 왕홍이 작성한 리뷰[이미지/영상] 의 파급력은 어마어마합니다.

왕홍 마케팅은 실제로 중국 시장 공략시 필수로 진행되어야 하는 마케팅으로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등을 상승 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매출과 직결됩니다.



차별화 전략


1. 저희 회사는 한국인/중국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회사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중국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 중국 내 연예기회사, 패션 MCN 회사, 뷰티 MCN 회사 등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누가보다 저렴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타 회사들과 다르게 중간 대행과정 없이 다이렉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3. 왕홍 내부 평가 제도 도입 - 중국에는 여러 왕홍들이 있습니다. 적게는 몇만부터 많게는 몇천만까지..

단순히 팔로워만 믿고 진행하셨다가 좋지 않은 효과를 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저희는 가짜왕홍을 배제하고 객관화된 데이터를 베이스로 고객님 제품에 적합한 왕홍으로 매칭하여 진행합니다.


4. 그냥 맡긴다고 모두 다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객님 제품에 대한 적격 심사를 통해 왕홍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다른 방향으로 진행이 필요한지 아니면 어떤 방법으로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셔야할 지 해결 방안을 제시해드립니다.


5. 한중마케팅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소개


연예인: 별도 협의

- 연예인은 이미지 수, 이미지 사용처, 초상권, 이미지 저작권 등 다양하게 협의가 이루어진 후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사전 별도 협의를 하여 진행됩니다.

- 마이크로 연예인 ~ 대형 연예인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100만 이상 왕홍

- 단순히 100만 이상 왕홍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고객님 제품에 알맞는 왕홍으로 매칭하여 진행합니다.

- 제품 제공은 필수이며, 사진 제공으로 진행 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50만 이상 왕홍

-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인터랙션 좋은 왕홍으로 선별하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 제품 제공은 필수이며, 사진 제공으로 진행 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50만 이하 왕홍

-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인터랙션 좋은 왕홍으로 선별하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 제품 제공은 필수이며, 사진 제공으로 진행 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반인 체험단

- 검색시 기초가 되는 콘텐츠들입니다. 이는 제품 신뢰도나 인지도에 영향을 줍니다.

- 제품 제공 또는 사진 제공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첫 고객분들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ex) 1+1 왕홍 이벤트, 체험단 무료 제공 등




단기적인 관계가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파트너쉽을 맺고 싶습니다.

그외 저희가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업무들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연예인 라이브 방송

- 연예인 협찬

- 왕홍 라이브 방송

- 홀세일 진행

- 다양한 플랫폼 입점 및 운영대행

- 각종 행정 업무 (법인 설립, 위생허가증 대행, 상표 등록 대행 등)




서비스 제공 절차

STEP.1 고객사 브랜드 적격 심사

STEP.2 중국 시장 조사

- 현황 분석

- 타 경쟁 브랜드 분석

STEP.3 왕홍 마케팅 플랜 수립

- 목표 설정 세분화

STEP.4 왕홍 매칭

- 고객사 브랜드와 적합한 왕홍 매칭

- 왕홍 내부 평가 실행

- 왕홍 선정 및 섭외 보고

STEP.5 왕홍 마케팅 실행

- 고객사 제품 전달 / 이미지 전달

- 모니터링

- 콘텐츠 검수

- 콘텐츠 업로드

STEP.6

- 결과 수집 및 보고서 제출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75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팔로워 50만이하 왕홍 포스팅
팔로워 50만이하 왕홍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이미지형 포스팅 제작
팔로워 50만이상 왕홍 포스팅
팔로워 50만 ~99만 사이의 왕홍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이미지형 포스팅 제작
팔로워 100만이상 왕홍 포스팅
왕홍이 직접 체험하고 이미지형 포스팅 제작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달로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