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59)
포트폴리오-샐러드, 샌드위치 메뉴판 디자인
샐러드, 샌드위치 메뉴판 디자인
#샐러드메뉴판 #샐러드메뉴 #샌드위치메뉴 #음식점메뉴판 #메뉴판
서비스 설명

※ 먼저 상담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작업 절차

문의 > 견적, 일정 안내 > 결제 > 작업물 전달 > 수정 > 시안 확정 > 구매 확정 및 최종 파일 전달


작업 기간

1차 시안 전달까지 1~3일 소요됩니다.

작업 난이도, 일정, 추가 수정 요청 등에 따라 작업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견적 문의

왼쪽 아래의 문의하기 버튼 (모바일)


결제 방법

상담 후 작업을 희망하시면 채팅창을 통해 결제창을 띄워드립니다.


경력 및 이력

-국세청 (포스터 디자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안내문 디자인)

-주호치민 대한민국 총영사관 (안내문 디자인)

-한국공항공사 (현수막 디자인)

-국민체력 100 (배너 디자인)

-화성시문화재단 (현수막 디자인)

-서울역사박물관 (배너 디자인)

-김포문화재단 (배너 디자인)

-목인박물관 (배너 디자인)

-코웨이 (현수막 디자인)

-처갓집 양념치킨 (가맹점 메뉴판 디자인)

-Grainboundary (메뉴판, 패키지, 리플렛 등 디자인)

-옐로우피자 (가맹점 전단지, 메뉴판 디자인)

-와이낫피자 (가맹점 전단지 디자인)

-치치 (가맹점 포스터 디자인)

-누룩꽃피는날 (메뉴판, 배너 디자인)

-샐러드박스 (가맹점 DID메뉴판, 메뉴판, 전단지 등 디자인)

-CJ (경영철학 현수막 디자인)

-이더리움 클래식 (배너, 현수막, 팜플렛 등 디자인)

-조선일보 (구독권 디자인)

-SPRINGER (배너 디자인)

-아이유노 (인테리어 디자인, 사인물 등)

-이매이진 뮤직 (인테리어 디자인, 사인물 등)

-쏘스뮤직 (인테리어 디자인, 사인물 등)

-광주대학교 (판촉물 디자인)

-고려대학교 (현수막 디자인)

-추계예술대학교 (졸업전시 현수막 디자인)

-메가스터디 (교사 배너, 포스터, 리플렛 등)

-서울송도병원 (포스터, 리플렛, 배너 등)

-울산대학교병원 (리플렛 디자인)

-OO시립병원 (달력 디자인)

-SILLAJEN (포스터 디자인)


파일 제공

: 출력용 PDF 파일 (또는 출력용 Ai 파일)

: 수정용 원본 파일 미제공

(기본적으로는 수정용 파일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가피한 경우 수정용 파일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자인에 따라 수정용 원본 파일 판매 여부가 다릅니다. 따라서 파일 구매 희망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포토샵, ppt 등 다른 형식의 파일로 받아보셔야 하는 경우 반드시 작업 전에 알려주세요.

: 시안용으로 제공된 이미지와 최종 전달해 드린 파일은 작업 완료 후 1회 제공되오니 잘 보관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와 이미지를 사용하며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작업물은 작업자 귀속입니다. 상호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달된 시안은 작업자의 허락 없이 제삼자에 의해 재가공될 수 없습니다.

*전달된 시안은 본래 요청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의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있으며 임의로 사용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뢰인) 변심으로 취소 또는 환급된 거래의 경우, 이미 전달된 시안을 작업자의 허락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의뢰 TIP !

"백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이미지"

텍스트로 전달하는 것과 이미지로 전달하는 것은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같은 내용의 말도 다르게 전달될 수 있으므로 참고할만한 여러 장의 이미지를 함께 전달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지마다 디자이너가 반영해주었으면 하는 포인트 (폰트 스타일, 색상, 형태 등) 을 함께 표시해 보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꼭 작업 시작 전에 가능한 한 많이 원하시는 방향을 설명해주세요!





현수막 / 배너 / 간판

https://kmong.com/gig/160205 

인쇄물 디자인 ( 포스터/전단지/명함/리플렛 등)

https://kmong.com/gig/176893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8,000원
메뉴판 디자인
모든 업종의 메뉴판 디자인 (일반메뉴판, 메뉴판 배너, 모니터용 메뉴판, 다양한 사이즈의 메뉴판)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1개
작업일1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안내> - 무료 수정 : 총 3회 (이후 추가 요금 발생) / 한 달 이내 - 수정범위 : 간단한 수정 (글자, 색상 등)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수정> - 1차 시안 전달 후에 한 달이 지난 경우 - 의뢰자님의 동의를 받고 최종 파일을 전달한 경우 - 의뢰자님의 오탈자 수정 (텍스트가 최종적으로 정리된 후 작업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 전체 구성 및 배치가 바뀌는 경우 - 작업 요청 내용과 다른 내용(디자인)을 요청하는 경우 <수정요청 TIP!> - 숨바꼭질은 NO! 정확한 위치 확인 ~ [X] "크몬"을 "크몽"으로 수정해주세요. [O] “3페이지 2번째 줄의 `크몬`을 `크몽` 으로 수정해주세요! 수정할 텍스트를 정확히 집어서 지시하지 않으면 디자이너는 해당 텍스트를 찾아서 숨바꼭질하게 됩니다! 이것은 비효율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내용을 잘 파악하고 있는 실무자가 정확히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리고 싶은 말씀> 외주를 맡긴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나요? 그래도 수정 횟수는 정해져 있고, 작업비는 지급해주셔야 합니다. 외주 의도와 디자인이 다르게 나왔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고 해도 말입니다 :( 이미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를 보고 일을 맡기셨고, 수정 규정도 안내를 해드렸으며 수정의 기회도 있었으니까요! 우리가 식당에서 배가 안 찼다고, “아직 배가 고프니 음식을 더 제공해주시거나 환불해주세요.”라고 하지 않듯이, 이미 제공된 노동력과 결과물들의 대가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만약 의뢰한 내용과 전혀 다른 내용의 결과물이 나오거나, 일정에 문제가 생기셨을 경우를 대비하고자 하신다면 사전에 계약서와 과업 지시서를 통해 서로의 권리와 의무를 확인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작업 과정이 궁금합니다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상담 후 견적과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진행 여부 결정 후 채팅창을 통해 결제창을 보내드립니다. 결제 후 작업이 시작되며 약속된 일정 내로 시안을 전달해드립니다.
Q. 파일 받아서 제가 수정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수정용 파일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가피한 경우 수정용 파일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자인에 따라 수정용 원본 파일 판매 여부가 다릅니다. 따라서 파일 구매 희망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채팅창을 통해 띄워드린 결제창으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Q. 파일 전달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채팅창을 통해 필요한 모든 파일을 전달해주세요. 용량이 때문에 전달이 안되는 경우에는 메일을 통해 전달해주세요. 파일은 직접 적거나 그린 손글씨부터 사진, 한글, 워드, 엑셀, 일러스트 등 모두 무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atch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