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사상체질 규명을 위해 양·한방 병원에서 근무했던 체질 전문가입니다.


20년 간의 무수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8체질론을 전면 부정하며, 이제마의 사상체질론을 비판적으로 수용하고, 미국 심리학자 윌리엄 제임스, 체질의학자 이의원의 복합체질론 등을 융합한 "4체질론"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체질은 유전되는데 결별, 이혼은 부모의 체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나의 체질을 정확히 알아야만 상대를 정확히 알고 만날 수 있고, 체질궁합이 맞지 않으면 당대뿐만 아니라 3대로 대물림되어 고통 당합니다. 연애와 건강 문제로 절실히 고민하시는 분께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4체질연구소 소장 조 준 희 배상



프로필


-연세대 출신 영양사. 재학시절 사상체질 연구로 총장 명의 학술상 수상.


-경희대 출신 한의사에게 정통사상의학 사사. 한의원 근무.


-서울대 출신 복합체질론 창시자 이의원 원장님 사사.


-연세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체질 임상 실험 다수 진행(가정의학과의원, 정신병원, 암센터 등지 근무).


-체질의학 전문가(태양인 진단 1인자), 4체질연구소 소장(현)



상담 내용


1. 체질 감별 및 궁합 판단(본인/ 연인[배우자]/ 가족/ 대인 관계)


2. 건강(영양) 상담



주문 시 유의하실 점


1. 메시지로 먼저 연락을 주시고(간략한 소개와 고민 내용 문의) 합의 후에 주문해 주십시오.


2. 상담은 메시지(혹은 이메일)로만 진행됩니다. 전화는 받지 않습니다.


3. 상담 인원이 밀릴 경우 예약 접수를 받고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4. 접수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입니다. 오후 6시 이후에 분석 작업을 하며 2일 이내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해외 거주나 군 복무 등 어려운 상황의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예외로 접수해 드립니다.


6. 준비사항-본인 프로필 사진(얼굴 중심, 화장․성형 무관), 기타 문의하실 분들 사진을 각각 1~2장 준비하여 보내주세요. 차트 개념으로 안전하게 보관하고 절대 유출하지 않습니다. 상담의 생명은 비밀 엄수입니다.


6. 여타 체질론(사상체질, 8체질, MBTI)과 제 4체질론은 호환되지 않으므로 다른 데서 판정받은 결과의 언급은 절대 금기입니다.


7. 초면에 격식을 갖추지 않고(^^, ㅋㅋ 등) 결례를 하여 첫인상이 좋지 않은 경우 상담을 반려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인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제공 방식:

체질 분석 결과지를 별첨 PDF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판결문과 같은 체질 판단 결과에 대해서는 수정하지 않으며, 분석 결과에 대한 내용이나 기타 궁금한 점은 질문이 가능합니다.

체질을 정해놓고 오시는 분은 미리 사양합니다.


2) 상담 비밀보장 안내:

차트 개념으로 안전하게 보관하고 절대 유출하지 않습니다. 상담의 생명은 비밀 엄수입니다.


3) 질문 횟수 및 제한 안내:

2~3회 질문이 가능합니다. 건강 문제의 경우 상담이 종료되었더라도 호전 상태 보고는 계속 받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포토샵 처리되지 않은 본인 프로필 사진(얼굴 중심, 화장․성형은 무관), 기타 문의하실 분들 사진을 각각 1~2장 준비하여 보내주세요.



2. 건강상담의 경우 식습관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최소 1일(3끼) 식단 정보가 필요한데 최대한 상세히 적어서 보내주세요.


잡곡밥, 비빔밥 이렇게 하시기 보다는 잡곡밥(현미, 흑미, 검은콩, 찹쌀), 비빔밥(계란, 도라지, 고사리, 시금치, 당근, 고추장), **** 불고기버거, 헛개차(**), 건강보조식품-오메가3, 비타민 D, 마그네슘, 이렇게 자세히 적으셔야 자세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후라이의 경우 기름 종류(***유)까지 적으셔야 합니다.

과자도 상품명을 적어주세요.


사진이나 엑셀은 필요없고, 텍스트로 죽 적으시면 됩니다. 단체 급식의 경우는 기관에 공개가 되어 있을 것이고 그것을 참조로 기억나시는 대로 적어주세요.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담 주제
이별·재회
짝사랑
고백
성별
남성
커플타입
장수커플
장거리커플
군대커플
국제커플
연상연하커플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8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1인 체질 분석
개인 체질 감별 및 건강상담 또는 기존 상담자 궁합 상담
2인 체질 분석
커플(또는 2인) 체질 감별 상담 *궁합 예측
4인 체질 분석
4인 가족 체질 분석 상담
상담 요약 파일 제공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상담 종료 후 결과지 내용에 한해 질문을 하시는 것은 2~3회까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4체질연구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