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5)
포트폴리오-직접 키운 들깨로 직접 짠 프리미엄 저온압착 들기름 상세페이지.
직접 키운 들깨로 직접 짠 프리미엄 저온압착 들기름 상세페이지.
#식품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제품촬영 #상세페이지제작 #쇼핑몰상세페이지
서비스 설명

디자인 환은 개인 프리랜서가 아닌 사업자등록을 마친 정식 업체입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정부지원 사업 진행 가능


-----------------------------------------------------------------------------------------------


제품판매를 위한 필수! 상세페이지, 고민이 많으시죠?


디자인환이

한번에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가격 절충하여 디자인 맡기시고 한 달도 안 되어 결국 다시 제작하시는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이미 겪으신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이야기합니다.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 곳에서 하시는 것이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디자인환은?

 온라인 유통사에서 9년간 MD와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가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제품촬영과 상세페이지를 디자인해드립니다.



팔리는 기획은 따로 있다! 기획부터 카피라이트까지 프로페셔널하게 해결


소비자는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세페이지 기술은 따로 있습니다. 오랜 MD경력, 마케팅 전문가는 답을 명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 해답을 바탕으로 기획하고 카피를 작성합니다.



제품 촬영 따로, 상세페이지 따로?


저도 MD로 근무하였기에 제품 출시를 위해 준비하는 복잡한 과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제품 촬영을 위해 업체를 섭외하고 비용과 시간을 계산하여 제품 촬영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상세페이지에 들어갈 내용과 제품의 특징 등등... 너무 복잡하고 긴 과정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제품 판매를 위한 골든타임을 종종 놓쳐 경쟁사가 먼저 런칭하는 모습을 보며 아쉬웠던 순간도 많았습니다.



이제 촬영도 상세페이지도 한번에 맡겨주세요.

누구보다 빠르게 제품을 이해하고,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정확하게 자극하는 컨텐츠로 작업을 진행하는 기간만큼은 대표님들의 전담 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




*** 주문 전 필독 사항 ***



이하로는 주문 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할 사항입니다. 해당 필독 사항을 읽지 않아 발생하는 분쟁과 이에 따른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숙지 바랍니다.



[ 작업 과정] (디럭스, 프리미엄에 해당)


1. 주문 전 상담을 통해 서비스 유형 결정 


2. 주문 --> 의뢰서 작성 (저희가 보내 드리는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3. 기획서 작성 후 협의 및 확정 : 이 단계에서는 촬영 컨셉, 상세페이지 전체적인 흐름, 구체적인 문구가 모두 확정이 됩니다. 작업 진행상 요청하실 부분이 있으시면 이 단계에서 의견을 명확히 전달해 주셔야 하며 반드시 작업 관련 메일을 이용하여 텍스트로 정리하여 전달해 주신 것만 인정합니다. 구두로 전달하신 것은 단편적이고 일방적으로 보내주시는 문자메시지, 외부 메신저는 확인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작업관련 의견 전달로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4. 촬영


5. 상세페이지 디자인


6. 완성본 전송 및 확인 (오타 오기 등 무상 수정 서비스)


7. 디자인 확정-> 구매확정->psd파일 최종 전송



* 4~6은 디자이너 단독 진행 영역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작업 확인이나 수정 절차 없이 진행되므로 협의하실 사항은 반드시 기획 단계에서 구체적으로 의견 전달하여 주십시오. (무상 수정의 범위는 하단 별도 안내 참조)

* 디자인 작업은 무형의 작업입니다. 주문 후 디자인 및 촬영 기획이 이루어지고 시안은 작업 결과물입니다. 본 상품은 디자인 비용 100%인 형태로 주문 후 취소, 환불은 불가합니다.


(작업 시작 시점은 촬영이 아니라 기획을 위한 상담과 의뢰서를 보내드린 시점입니다.)



- 결제 후 상담 및 의뢰서 양식만 받고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 이미 제공한 의뢰서 또는 상담 비용(결제금액의 15%)를 제하고 환불됩니다.


- 기획서 작성 후 취소시 결제금액의 30% 공제 후 환불됩니다.


- 기획서 확정 후 즉시 촬영이 시작됩니다. 기획서 확정 후 취소할 경우 결제금액의 70% 공제 후 환불됩니다.


- 이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저작권]


* 제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디자이너에게 있으며 의뢰인에게만 본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제작된 저작물은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 상세페이지 내에 포함된 유료폰트 및 유료이미지는 함께 전송되지 않으며, 다른 디자인을 위해 사용될 경우 발생되는 저작권 분쟁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음을 유의하여 본 디자인에만 사용해주세요.


* PSD 원본을 제공합니다. 이는 의뢰한 건의 상세페이지 수정 권한을 부여해 드리는 것이며 보내드린 저작물을 최초 의뢰한 용도(해당 상품의 온라인 판매용 상세페이지)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을 허가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나 아이콘, 문구를 별도로 발췌하여 사용하거나 해당 저작물을 임의 수정하여 최초 의뢰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의 판매에 사용할 경우 저작권 법에 의해 보상을 청구합니다. 저작물을 협의없이 타 용도로 사용할 경우 사전 연락업이 법적 처리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금액 발생]


- 기획 단계에서 협의되지 않은 이미지나 텍스트 등을 작업물 완성 후 수정 혹은 추가 요청 시 그 수정, 추가 범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 PSD 원본을 제공합니다. 이는 상세페이지 수정 권한을 부여해 드리는 것이며 보내드린 저작물을 최초 의뢰한 용도(해당 상품의 온라인 판매용 상세페이지)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을 허가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나 아이콘, 문구를 별도로 발췌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홍보용으로 사용할 촬영 이미지는 제공하지 않으니 별도로 문의 주십시오)



[디자인 제작물 사이즈 안내]

상세페이지 : 기본 가로 860px로 제작되며 세로는 제한 없이 내용에 따라 맞춤으로 제작


사진 원본 : 가로 세로 3000px/300dpi이상 파일로 제공


- 출장촬영 : 서울/경기 지역 [기본 3시간 - 60만원] *추가 1시간 당 15만원)


-초상권 : 얼굴이 나오는 사진촬영은 초상권 협의된 모델을 클라이언트가 준비하여야 함


-외부이미지 : 상세페이지에 포함된 모든 이미지 및 컨텐츠는 사용권이 보장된 컨텐츠


-유의사항 : 작업 전 보내드리는 필수 작성사항을 모두 기입하여 보내주셔야 작업이 시작됩니다.



※ 작업 전 꼭 최종 견적 안내, 스케줄 협의 및 확정 받으신 후 크몽을 통해 결제해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제품 촬영 + 포토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990,000
DELUXE2,300,000
PREMIUM7,3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정보 제공 상세페이지
고객 제공 카피라이트, 사진로 상세페이지 제작 (6개 섹션) 또는 배너, 이벤트 페이지 묶음 제작(상담)
상세페이지 + 카피라이트(기획)
기획, 촬영, 카피라이트 작성, 상세페이지 제작, 12개 섹션,대형이나 특수 제품군 상담 후 결제
기획, 콘셉트 촬영, 상세페이지
맞춤형 상세페이지 제작, 컨셉 촬영, 그래픽 제작, GIF, 섹션 수 상담후 결정, 길이 무제한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보정작업
-
제품촬영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6일
12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제품촬영] 1. 구체적으로 희망하시는 컨셉이 있으신 경우 기획단계에서 제시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드립니다. 기획단계에서 특별한 요청이 없는 경우 전문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진행합니다. 2. 촬영단계부터는 고객사 컨펌 없이 디자이너가 단독으로 진행하니 원하는 컨셉이나 구도 등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기획단계에서 구체적으로 명시해 주시고 해당 촬영을 위한 촬영 구도 스케지, 촬영 소품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디자이너가 구현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스케치에 가깝게 활영해 드립니다. 단 일치 여부나 만족 여부로 인한 수정 요청, 작업 취소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 [수정 규정] 수정은 다음에 명기한 범위에 한하며 서비스 유형에 따라 횟수가 제한됩니다. 제한 횟수를 초과한 수정은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텍스트 수정 (ex.오/탈자 확인 및 디자이너 착오에 의한 오기 ) 이미지 수정 (무상 수정의 범위에 해당하지 않으니 기획 단계에서 명확히 알려 주셔야 최대한 반영해드립니다.) 상세페이지 배경 색상, 폰트 색상 수정, 중간 내용 일부 삭제, 추가 : 무상 수정 불가합니다. 전체 작업을 모두 건드려야 하므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비용은 디자인 수준과 수정 범위에 따라 다름) 최종 협의한 기획서의 내용에 없는 이미지, 아이콘, 텍스트 등을 새롭게 추가하는 경우 역시 무상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유상 수정에 해당하는 건은 옵션에서 별도 결제하시되 작업 내용에 따라 옵션에서 결제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이 경우 별도 문의해 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필렌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