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처음의 설레임과 신중함 그리고 진실됨으로

귀사에게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내고자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설명 +


1999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실무경력 23여년간의 다양한 프로젝트들과커뮤니케이션등의 경험을 통해귀사의 브랜드에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리며 함께 고민하는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 부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통합적인 비지니스 정체성의 명확한 확립을 위해 모든 작업 하나하나에 최선의...최상의 결과물을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감사합니다.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업무 처리가능합니다.



(웹, 앱, 멀티디바이스, 오프라인 광고등)메시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177007


+ 작업의뢰서 +


작업 전 필수 항목입니다.

: 디자인작업은 작업의뢰서를 기반으로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디자인 주문서는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해서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 너무 짧게 작성하시는 경우 브랜드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작업이 어렵습니다!


1. 상호 정확한 상호명 입력 (한글 또는 영문 1개 입력, 로고에 사용한 정확한 상호명 또는 짧은 슬로건)

2. 소개 업종, 비전 등.. 전반적인 고객사의 상세사항 (회사소개)

3. 색상검정, 노랑, 파랑 등.. (선호색상 또는 배제할 색상등 )

4. 상징 별, 사람, 빌딩, 차, 이니셜A, 이니셜B 등 원하시는 상징 및 오브젝트

5. 느낌추상적, 구체적, 시끄러운, 조용한, 재미있는, 진지한, 모던한, 클래식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젊은, 성숙한, 남성스러운, 귀여운, 둥근, 각진, 심플한, 여성스러운, 고급스러운 등  (단, 상반된 개념을 중복으로 나타낼수 없습니다. (예) 젊은..성숙한))

6. 타입 A심볼, B이니셜, C워드마크 중 1개선택, 복합형태, 엠블럼 등

7. 자료참고이미지나 스케치. 원하는 느낌의 로고이미지 첨부 (방향성 참고용)





 + 주문전 확인사항 꼭 읽어주세요 +


* 명시된 작업일은 시안작업일을 의미합니다.(수정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작업은 크몽 대화를 통하여 온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 작업진행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 제공되는 수정횟수 초과시 1회당 비용추가가 있습니다.* A타입 (일반형)은 최종파일 전달시에 폰트의 기본제작소스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고  단지 최종 일러스트파일과 이미지만을 전달드립니다.* 에이전시 및 디자인회사 및 마케팅회사등 타 회사의 업무를 받아 대대행하는 프로젝트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 새로운 시안 요청시에는 추가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요청하시는 디자인 요구사항의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제공된 시안중 1개를 선택하여 수정작업이 진행되며 다른 시안은 수정 불가합니다.

* 수정은 색상, 크기, 위치 등 간단한 수정이며 새로운 시안을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 선택한 시안 최종결과물 1개만 보내드리며, 다른 시안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선택되지 않은 로고시안은 임의로 사용할 수 없으며 판매자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 선택되지 않은 로고시안의 사용 및 원본을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추가결제가 필요합니다.

* 로고파일에 대한 저작권은 구매확정 후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 시안 및 제작 완료된 로고파일은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작된 로고는 판매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상표권출원은 100%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작업전 변리사와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상표권 미등록으로 인한 피해는 판매자에게 책임이 없습니다.

* 시안을 확인하신 후 일주일내로 피드백을 주셔야 합니다.

*  일주일간 피드백이 없으신 경우 임의로 원본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원본 발송후 환불불가)

*  결제 후 일주일 내로 요청 자료를 주시지 않는 경우   일정이 무기한 딜레이 되기 때문에 취소 및 부분 환불 될 수 있습니다.


━━



 + 상품설명 +



A타입 (일반형)

- 100,000원

- 텍스트형 로고디자인 제작

- 기본시안 2개 (추가별도) / 워드마크(텍스트형만)/수정2회





B타입 (고급형)

-300,000원

- 워드마크/심볼형/엠블럼형등 - 시안 5종 / 시안 5개중 1개 선택, 수정3회





C타입 (전문가형)

- 700,000원

- 워드마크/심볼형/엠블럼형/켈리그형등 스타일 8개 - 시안 8종(1차 시안 4종+2차 시안 8종) 시안 8개중 1개 선택, 수정 4회- 로고적용 샘플이미지 제공- 브랜드 통합가이드 제공(명함, 대봉투, 소봉투, 컬러정책등)- 브랜드 통합가이드는 최종적으로 시안이 확정되면 이후에 제작이 됩니다.- 브랜드 통합가이드는 전체 C타입 전체일정 8일중 로고제작 및 수정확정에 6일,   통합가이드 제작에 2일이 소요되어 통합 8일이 되며 통합가이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엠블럼형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30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A타입(일반형)
워드마크(텍스트형만 제공)/시안2종 / 시안 2개중 1개 선택 /수정2회
B타입(고급형)
워드마크/심볼형/엠블럼형등 시안 5종 / 시안 5개중 1개 선택, 수정3회
C타입(전문가형)
워드마크/심볼형/엠블럼형/켈리그형등 스타일등 시안8종 / 시안 8개중 1개 선택, 수정 4회 / 브랜드가이드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응용 디자인
-
시안개수
2 개
5 개
8 개
수정 횟수
2회
3회
4회
작업일
2일
4일
8일
수정 및 재진행
* 제공된 시안중 1개를 선택하여 수정작업이 진행되며 다른 시안은 수정 불가합니다. * 수정은 색상, 크기, 위치 등 간단한 수정이며 새로운 시안을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 선택한 시안 최종결과물 1개만 보내드리며, 다른 시안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선택되지 않은 로고시안은 임의로 사용할 수 없으며 판매자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로고시안의 사용 및 원본을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추가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시안을 확인하신 후 일주일내로 피드백을 주셔야 합니다. 일주일간 피드백이 없으신 경우 임의로 원본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원본 발송후 환불불가) (결제 후 일주일 내로 요청 자료를 주시지 않는 경우에도 일정이 무기한 딜레이 되기 때문에 취소 및 부분 환불 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더널리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