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2020년 6월 트래픽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여러업체의 요청으로 오랜기간동안 꼼꼼히 준비해서 출시하게 되었으며현재 이벤트가로 저렴하게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저희는 국내통신3사(KT,SK,LG) 실제이용자의 프리미엄트래픽을 지향합니다.단순 검색유입후 체류하는 방식이 아닌 다양한페이지뷰 활동으로 인한활동성트래픽에 중점을 두고있습니다.


이상품은 하루 천원대의 적은비용으로 수 많은 실제이용자들이

국내외 포털, 블로그, 카페, 사이트등

원하시는 웹페이지에 24시간 자연스럽게 방문하며

양질의 트래픽을 발생시켜 최대의 효과를 낼수있는 최상의 마케팅상품입니다.



-자체적인 실유저 인프라를 통해 실제 검색유입이 되기때문에 유의미한 프리미엄트래픽이 가능합니다.


-타사와는 차원이다른 국내 통신3사 이용자들로만 이루어진

대규모 시스템의 독립된 디바이스 인프라를 구축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타업체들이 이용하는 방식은 통신사ip가 아닌 해외아이피, 저품질의 프록시,

소규모 ISP업체등을 이용하기때문에 저희의 프리미엄트래픽을 절대 따라올수없습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https://kmong.com/gig/129106 상품에서 보시다시피

국내외 포털과 검색엔진 등에서 인정하는 양질의 트래픽 발생이 확인가능합니다.



-국내 통신3사를 이용하는 유저들로만 인프라를 구축해서

불법적인 트래픽 방식이나 단순 트래픽조작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상품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방문자(트래픽)는 한번에 일정량이 증폭하는 방식이 아닌각기다른 전국의 이용자들이 24시간동안 고르게 분포되어 고객이 설정한 경로로 유입되서 유의미한 시간동안 체류하며 활동하게 됩니다.


인프라 안에있는 실제 이용자들이 방문하기때문에 PC,모바일등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이 되어져 더욱 고품질의 트래픽발생이 가능합니다.

(특정분야의 방문은 pc나 모바일 한가지로만 유입이 될수도 있습니다.)

-단순한 프로그램을 통한 IP변경이나 스마트폰을 통한 IP변경등으로 접속방문자를 높이는 불법적인 방식이 아니며, 저희는 API해킹,악성코드,봇계정등 프로그램을 통한 작업과는 무관합니다.

유입되는 방문자를 분석해보시면 아시겠지만 100% 국내체류중인 이용자들이며

방문된 IP를 확인해보셔도 국내통신 3사로 확인이가능합니다.



유입되는 방문자는 최소로 필요한 유효시간(평균30초~1분)이상

자유롭게 체류후 접속을 종료해서 양질의 트래픽 발생에 도움을 줍니다.


봇이나 해킹등으로는 절대 구현이 불가능한 검색유입된후 체류시간 동안

웹페이지내의 다른 글이나 상품등을 보며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활동하여 트래픽을 발생시킵니다.(추가옵션)


-유입되는 경로또한 설정이 가능해서 국내포털,구글등에서 원하시는 키워드 검색후 유입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런경우 검색엔진최적화(SEO-검색엔진에서 검색이 잘 되게 하는 방법), 각종지수의 요건에 많은도움이 됩니다.


-국내외 포털, 블로그, 카페, 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유입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국내 이용자들과 인프라를 수시로 확충해나가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 Q&A


Q :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저희는 기본적으로 30일(주말,공휴일포함) 연중무휴로 트래픽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 다.



Q : 구매시 진행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결제전 각종 포털내에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후 운영하시는 웹페이지가 있는경우    유입이 가능합니다.

    ex) 구글 >> 제주도여행 >> 해당 웹페이지 위치

   

Q : 유입경로는 어떻게 되나요?


A : 1건구매시 한개의 키워드로 (PC + 모바일)에서 다양하게 유입이 이루어집니다


Q : 어떤경우 이용하면 효과가 좋을까요?


A : 국내통신3사를이용한 방문자들이기때문에

    국내외 포털, 블로그, 카페, 사이트등의 지수에 도움되는 최적화된 트래픽입니다.


  1. 키워드검색시 블로그나 카페등의 지수를 높이기위해 방문지수가 필요하신경우.


  2.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 활성화된 노출통계를 보여주고싶은경우.


  3. 동일상호를 사용하는데 내업체보다 다른업체가 먼저보이는경우.


  4. 포털에서 상호 검색시 보여지는 카테고리 순서를 조절하고 싶은경우.



Q : 방문자는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A : 서치콘솔, 애널리틱스와 같은 웹 분석 서비스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을 통한 어뷰징등의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방문자를 유입관리 시켜드리는 상품이며  순위상승이나 실제 매출 연결의 보증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Q : 보상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미리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노출 일수(정상유입)를 제외한 나머지 일수를 스탠다드 상품금액 기준으로 계산하여 보상을 진행합니다.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크몽 메신저를 통해 상담 진행후 원하시는 기간과 진행방법을 정해주시면

결제창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기타 사이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7,000
DELUXE44,000
PREMIUM55,000
패키지 설명
체류시간 30초~1분이상(7일)
국내 KT,SK,LG이용자만의 프리미엄트래픽,포털검색유입후 체류시간 30초~1분이상을 7일간 보내드립니다.
체류시간 30초~1분이상(30일)
국내 KT,SK,LG이용자만의 프리미엄트래픽,포털검색유입후 체류시간 30초~1분이상을 30일간 보내드립니다.
체류시간 30초~1분이상(30일)
DELUXE+검색유입후 체류시간동안 다양한 페이지를 보며 추가 트래픽을 발생시킵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은가비플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7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