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모티비의 서비스 설명

 

2016년부터 다수의 클라이언트와 400편 이상의 영상 콘텐츠 제작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작업으로 각 브랜드의 니즈를 녹여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포스코, 아모레퍼시픽, 기업은행, 교육부, 교통부 등 대기업 및 관공서 다양한 협업 진행

이외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재방문율은 무려 15퍼센트입니다 !

 

스타트업 홍보영상부터 정부 지원 사업까지 모티비가 책임지겠습니다.




[인사말]

안녕하세요? 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 프로바이더 모티비입니다.

저희는 2016년부터 꾸준히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포스코, 아모레퍼시픽, 자이 등 다양한 대기업부터 관공서까지 다수의 영상을 협업했습니다.

이렇게 모티비가 만든 영상 콘텐츠는 가장 강력한 비즈니스 마케팅 수단입니다.

 

모티비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를 위한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작은 영상의 문의 그리고 브랜드 비즈니스를 위한 협업 제안 모든 연락을

기다리고 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모티비?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전문 프로젝트 매니저의 QC를 통해 양질의 퀄리티 컨트롤과 빠른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2.  자사는 스타트업부터 다양한 대기업 그리고 관공서까지 많은 종류와 다양한 콘텐츠를제작하면서 생긴 노하우를 통하여 브랜드 니즈를 빠르게 도출하여 영상을 제작합니다.

 

3. 다양한 전문 프로바이더를 이용한 각 분야 촬영/편집등 원하시는 부분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4. 다양하고 탄탄한 자사 인원과 협력업체 등을 통하여 합리적인 금액에 촬영을 진행합니다.

 

5. 돈값 하는 영상이 아닌 만든 제작자도 멋있고 자랑스러운 영상물을 제작합니다.

모티비는 예산에서 낼 수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업 문의 순서]

제작하시고 싶은 영상의 내용을 메시지 또는 안심전화로 연락을 주셔서 알려주시면

모티비 담당 PM이 직접 영상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립니다.

문의 메시지에는 영상의 종류, 길이, 레퍼런스(참고 영상)을 알려주시면 자세한 답변을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 업체는 다양하고 고민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모티비는 이런 고민을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해소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최고의 영상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250,000
DELUXE65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인트로 모션그래픽
로고를 보유하신 클라이언트를 위한 5초 인트로 제작 서비스입니다. 로고 애니메틱 작업& 레이아웃 디자인
30초 기준 모션그래픽 (디럭스)
30초 기준의 모션그래픽 동일 분량의 대사를 전달주시면 디자인과 마스터링까지 진행합니다. 30s 모션그래픽
60초 기준 모션그래픽 (프리미엄)
60초 기준의 모션그래픽 동일 분량의 대사를 전달주시면 디자인과 마스터링까지 진행합니다. 60s 모션그래픽
수정 횟수
0회
2회
2회
작업일
1일
5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 모든 프로바이더와 영상 종류 별 견적은 상이하오니구매 전 꼭 문의 주세요! * 수정은 총 2회 가능합니다. 수정 일정은 기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양질의 퀄리티의 영상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티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