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솔*****취업·입시

수시 자소서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세심하게 봐주신 덕분에 마음 편히 정리했습니다! 일회성이 아니라 알아두면 요긴히 쓸 수 있는 팁도 알려주시고 무엇보다도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셨어요 :) 주변에 취업 준비중인 언니오빠들이나 대입 준비할 동생들이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역량센터(AC)역량평가(PT, In-basket, Role Play, 집단토론) 역량평가사(Assessor)로 컨설팅 회사WinStory를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역/역삼역 등에 위치한 전문학원의 대표 강사로도 출강하고 있습니다.

1:1 컨설팅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원하시는 경우 그룹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역량센터(AC) 역량평가사로 평가요소 및 방법에 기반한 공무원 승진 및 대기업 관리자 승진/채용 제도의 역량평가에 대한 준비 및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귀하의 고득점 전략을 지원해드릴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역량평가자들이 평가요소로 하는 각각의 항목에 대한 대안과 개개인의 수정,발전전략을 제공해 드립니다. 역량평가는 제한된 시간에 주어진 자료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요구되는 역량을 가장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역량평가 평가자로서 여러분들이 수행한 역량평가를 평가자들이 어떤 관점에서 평가하는지를 평가자 관점에서 평가하고 피드백을 드릴 수 있어 좀 더 효율적인 준비과정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정책기획 : 새로운 정책을 입안하기 위해 현안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대안을 제시하며 이를 논리적으로 체계화 한다.

- 성과지향 : 정책집행을 위해 세부 실행계획을 수립하며 업무 달성정도를 수시로 확인하며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목표에 부합하는 성과를 낸다.

- 변화관리 : 조직 내,외부의 행정 환경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필요한 업무개선사항을 제시하며 구성원들이 이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 협의조정 : 협의 또는 조정상황과 관련된 이해관계자(시민고객, 타부서 담당자 등)의 입장을 파악하고 이를 조정할 수 있는 기준 및 근거를 수립하여 균형 있는 협의/조정안을 제시한다.

- 의사소통 :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여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상대방의 특성을 고려한 적절한 대화방법 및 태도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한다.

2017년 부터 역량평가 컨설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역량평가 평가자로 LG, 고려아연, 메가스터디,외국계회사, 특급호텔의 CHO로서25년 이상의 경력으로 클래스가 다른 컨설팅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후회 없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면대면, 비대면 모두 가능합니다.

연락을 주시면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그에 따라 결제를 하시고 서비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면접 방식
Ai 면접 대비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모의 면접
메시지 상담
문서 제공
전화 상담
기업 형태
공기업
전문가 타입
인사팀 근무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99,000원
역량평가 자료해석 및 롤플레이 코칭
공기업, 서울시에서 시행중인 승진 역량평가과정 전문 코칭입니다.
코칭 횟수1회
1회 당 코칭시간 (분)6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개개인의 준비사항에 따라 진행 컨설팅 횟수 및 수정사항이 결정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믿고맡길수있는동반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