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많은 자소서 항목들로 한숨짓고 계신 취준생, 수험생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NCS, 인적성 평가, 면접 등 준비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자소서 쓰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하실 필요 없습니다.


과거 저 역시도 취준생 시절 수많은 공공기관, 공기업, 사기업을 지원하면서 많은 자소서를 작성해 왔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에서 부터 지원해 서류광탈을 겪기도 하고, 도서관의 취업관련 서적을 읽어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끊임없이 고쳐왔습니다. 취업 스터디 모임에서 내 자소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다른 팀원들의 좋은 자소서를 참고해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나 익숙해 지면, 자소서의 항목, 패턴에 익숙해져 어느정도 자신의 만능 자소서가


자연스럽게 완성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시간이죠.


이 시간을 아껴서 필기 혹은 인적성 전형에 매진한다면 취업을 좀 더 앞당길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단 한번의 첨삭만으로 모든 기업에 복사 붙여넣기 가능한 소위 만능 자소서를 완성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몇번 첨삭된 자소서를 활용해서 살을 붙이고 재구성 하면 어느 항목에도 적용시킬 수 있는


자신만의 만능자소서가 만들어 질 수도 있습니다. 그 전에 합격하면 더 좋고요.



누군가는 말합니다. 자소서... 그거 요즘 합격/불합격에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는다고...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말입니다. 서류 전형 배점상으로는 거의 영향이 없죠.


하지만, 이 자소서는 면접전형에서 중요한 자료로 쓰이게 됩니다.


면접관들은 여러분들의 자소서를 면접전형 자료로 제공받을 것이며, 이를 통해 여러분의 첫인상,


논리력, 성격 등 많은 요소들을 파악하고, 질문거리를 찾아낼 것입니다.


많은 비문, 중언부언, 논리적 구조가 결여된 자소서는 힘겹게 올라온 면접장에서 그자리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광탈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필기는 합격하지만 면접에서 고배를 많이 마시는 경우라면 자신의 자소서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 이력]


성균관대학교 문과대학 졸


공공기관 4년 근무


개인이력은 저 위의 두줄입니다. 취업컨설턴트, 인사담당자, 직업상담사 자격증... 등등의 거창한 경력


없습니다. 십여년 이상 동일한 분야에 재직했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큰 도움이 될지 의문입니다.


실제 공공기관에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면서 기관의 생리를 파악하고 어떤 구성원이 조직에 적합한지


알고있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문과대학에서의 많은 훈련과 입사 후 실무경험, 수많은 보고서 작성으로 시간을 보내면서


팀장, 본부장, 사장 등 상위 라인에 계신 분들이 어떤 자기소개서, 보고서를 원하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자소서가 이 분들의 시야에 들어오게 할 수 있는 자소서가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자소서의 특성상 의뢰인님의 이력 및 사회활동, 학력, 자격증, 상훈 및 교육사항 등... 의뢰인님의 인생에 대한 모든 자료가 필요합니다. 의뢰인님의 자기소개서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이라면 뭐든지 알려주십시오.


2. 되도록 지원하시는 기업의 자기소개서 항목을 확인하신 후, 해당 내용에 대해 생각해 보시고 초안을 작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소서의 방향을 잡는 기본내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과정 없이 의뢰를 주셔도 되지만, 이 경우 저와 많은 시간 상담이 요구되며, 견적 산정에 반영됩니다.


3. 만약 타기업에 지원한 자기소개서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역시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지원하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내용과 다르더라도, 의뢰인님의 삶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내용들이 담겨 있을 것입니다. 먼저 준비해 주신다면 작성 속도가 빠를 뿐더러 자소서의 퀄리티도 한층 배가 될 것입니다.


4. 기본적으로 의뢰인님이 지원하시는 회사, 마감일, 주시는 자료, 초안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해서, 최종 견적을 드리고 합의가 되면 작업에 들어갑니다. 작업에 들어가면서 주신 자료들 이외의 내용이 필요한 경우 크몽 채팅창을 통해 의뢰인님께 질의를 드리며 작업을 들어갑니다. 질의 시간은 상황에 따라 상이하며, 자소서가 완성될만한 수준에 이를때 까지 계속 됩니다.


5. 채팅은 크몽 채팅창으로만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등 매신저를 통해 진행하지 않습니다. 크몽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위한 것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6. 수정사항이 있으시다면 당일 요청 부탁드리며, 지원하시는 회사의 입사지원사이트를 직접 확인해 보셔서 문제가 없는지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간혹 글자수 제한 기준이 각 회사마다 상이한 경우가 있어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공기업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75,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1000자 이내
1000자 이내 자소서 수정 및 보완
2000자 이내
2000자 이내 자소서 수정 및 보완
3000자 이내
3000자 이내 자소서 수정 및 보완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요청시,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 혹은 수정이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다만 수정을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을 두고 요청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마감 수시간 전에 갑자기 요청이 들어오는 경우가 더러 있었는데, 이런 경우 수정 반영이 온전하게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작업 결과물을 확인하시고 나서 당일 수정 요청을 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초안의 경우 얼마나, 어떻게 작성을 해서 드려야 하나요?
중요한 것은 지원하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글자수를 채워 주시는게 아닙니다. 해당 질문에서 요구하는 의뢰인님의 경험, 답변을 끌어내기 위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요청드리는 것입니다. 자소서의 질문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생각해 보시고 관련 경험,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분량이 아니라 방향설정입니다.
Q. 얼마나 빨리 작성해서 주실 수 있나요? 내일 마감인데 가능한가요?
의뢰주시는시기에 따라 상이합니다만, 되도록 의뢰주신 다음날에 결과물을 받아보시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취업시즌이나 기타 사정에 의해 하루 이틀 사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의뢰주신 다음날 마감인 경우도 몇번 의뢰를 주셔서 작업해 봤지만, 일정이 매우 촉박합니다. 결론은 가능은 합니다만, 수정반영 등의 일정을 고려한다면 적어도 사흘 전이 좋습니다.
Q. 공공기관이 아닌 일반 기업의 자기소개서도 가능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저 역시도 과거 대기업, 공기업 모두 지원을 하면서 모든 방면의 자기소개서를 경험해 봤습니다. 본질적으로는 큰 차이는 없지만, 담당자가 보는 관점의 차이 등은 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해서 첨삭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일반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회사에 지원하시는 분들이 의뢰를 주셨고, 작업 결과에 흡족해 하셨습니다.
Q. 혹시 어떤 경우 의뢰를 거절하시나요?
한 기업당 한분의 의뢰인님을 위해서만 작성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의뢰주셨던 의뢰인님이 지원하시는 회사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있다면, 이후 동일 회사건으로 의뢰주시는 의뢰인님들께는 정중히 사과드리며 의뢰를 거절합니다. 그리고 초안, 제공자료 없이 가공의 내용만을 작성요청 하시는 의뢰도 거절합니다. 자기소개서는 의뢰인님의 경험과 사실에 바탕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뎀뿌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