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밀도 높은 강의를 위해 1:1 형식으로만 진행하며,

강의 진행 중엔 휴가 중으로 나올 겁니다. 예약하실 분은 크몽의 '복귀 알림 받기'를 이용해 주세요~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기간에 강의가 가능한지 문의부터 해주시는 센스 부탁합니다~

--------------------------------------------------------

※ 새로운 내용 추가와 성공사례의 증가로 강의 시간을 대폭 늘였습니다.

특히, 알파기법 PREMIUM에선 알파급소 발생 유무와 상관없이 언제든 적극적인 매매가 가능하도록 주가맥점 30가지 이상을 전수해 드리고 승률 좋은 매매기법 4가지를 추가로 탑재했습니다.

--------------------------------------------------------

※ 화면 하단에 성공사례를 상세히  올렸어요

※ 원격강의와 전화코칭을 병행합니다

※ 대면강의는 프리미엄만 가능합니다

※ 레슨 장소는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입니다

--------------------------------------------------------


저는 부산 해운대에 거주하는 전업투자 13년차 현역 트레이더입니다.시장이 어느 정도 보이기 시작한 이후로 주로 시장 주도주와 급등주 위주로만 매매했습니다.

흔히 급등주 전문이라고 말하면 투자성향이 대단히 위험추구형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제 기준에선 철저할 정도로 안전선호형이며 어떤 경우에도 리스크를 먼저 생각합니다.


대시세의 출발선에서 세력과 나란히 서다 -


이번 강의에서 소개할 매매기법도 결과적으로는 급등주를 발굴하는 방법이지만 탐스럽게 무르익은 어떤 종목을, 시세를 분출하기 직전에 선취매하는 기법으로서 그 매매 위험도가 현저하게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곧 위험해질 종목을 "가장 위험하지 않을 때" 매수하는 방법이지요. 그것도 급등하기 바로 직전에 말입니다. 시세 분출 직전의 매수급소를 노리는 방법으로 안전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라는 기회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매수해 놓고 무작정 기다리는 일반적인 선취매 방법과는 비교할 수 없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이런 매매가 과연 현실에서 가능하다면 정말 꿈같은 매매기법이 아닐 수 없겠지요. 하지만 현실에선 이미 아주 자주 일어나고 있고, 이 기법을 검증한 세월이 어느덧 10년입니다.


급등주, 더이상 두렵지 않아 -


우리가 급등주를 기피하고 위험하다 치부하며 애써 멀리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지지요. 개미가 급등주임을 인지한 때는 이미 급등해버린 이후가 되기 때문입니다. 대박 호재가 떴지만 뉴스를 확인했을 땐 이미 종목은 상한가로 치솟았습니다. 설령, 급등 이후에 운좋게 눌림목을 주었다해도 변동성이 터진 뒤라 위험하긴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개미들은 이렇게 자위하고 말지요 "에이~ 어차피 저런 건 잡을 수 없었어. 불가능이야"라구요.. 크게 시세를 낼지도 모를 종목을 시세분출의 출발선에서 스타트 총성도 울리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급등주라 하여 두려울 이유가 전혀 없게 되는 것이지요


대시세로 들어서는 관문 : α(알파)기법 -


이 기법의 이름은 정말 이쁘게 잘 지어놨습니다. 강의 오시면 당연히 알려드릴 테구요

지금부턴 가칭으로 "α(알파)기법"이라 부르겠습니다.  α기법의 로직으로 만든 조건검색을 "α(알파)검색"이라 하구요


α기법은 크게 단기용(단타,스윙), 장기용(중장투)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단기용은 단타나 데이트레이딩, 또는 일주일 정도 짧은 매매에 활용할 수 있구요. 장기용은 크게 주목받을 업황이 보일 때나 정권이 바뀌면서 새로운 정책주 등을 발굴할 필요성을 느낄 때, 월에 한번씩만 검색해 보는 편입니다. 대시세 종목을 포착하는 경우는 대부분 장기용 α검색에서 발생합니다.


최적의 매수타이밍을 알려주는 신통방통한 α(알파)검색기 - 


2017년 5월달 α검색 요녀석이『신라젠』 딱 한종목을 포착해 준 것은 α기법의 위력을 실감케 하는 실로 대단한 성과였지요 (# 자료사진 첫번째) 장투용이라 최소 6개월 보유인데 공교롭게도 매수 후 6개월째에 최고 정점을 이루더군요

신라젠 :: 진입 가격 대비 6개월째 1240% 상승


얼마전 『국일제지』의 경우도 단기용 α검색에 제대로 걸려들었습니다.  #자료사진 두번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이때도 딱 한 종목 포착! 매수하고 바로 다음날 상한가로 직행합니다.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심쿵~) 매수후 다음날 장전에 대박뉴스가 떠서 홀딩 결정이 어렵지 않았고요

 ※ 국일제지 :: 진입 가격 대비 10일째 520% 상승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α기법의 전성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너무 많은 종목들이 α기법을 따르며 급등 중에 있습니다. ( 심장이 쫄깃해질 정도로 정말 많네요 ^^ 줌인터넷, 플레이위드, 미스터블루, 나무기술, 오이솔루션, 솔브레인, / 랩지노믹스, 유바이오로직스, 엑세스바이오, 데브시스터즈.., 등등등 )


 ※ 플레이위드 :  α기법 포착후 2개월째 900% 상승

 ※ 미스터블루 :  α기법 포착후 1개월째 385% 상승

 ※ 랩지노믹스 :  α기법 포착후 2개월째 540% 상승

 ※ 유바이오로직스 : α기법 포착후 15일째 330%

 ※ 엑세스바이오 : α기법 포착후 6개월째 3000%

 ※ 데브시스터즈 : α기법 포착후 2개월째 1050%

 ※ 선익시스템 : α기법 포착후 2개월째 250%

 ※ 이스타코 : α기법 포착후 3개월째 600%


물론 α검색에 포착되었다 하여 무조건 급등하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매수하는 것도 아닙니다. 저는 이 기특한 α기법을 오랫동안 실전매매에서 비밀병기로 사용해 왔고, 시행착오를 보완했으며 그 과정에서 상당한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주식시장에서 공존하는 같은 개미신분으로서, 동료애로서, "아는 만큼 시장이 보인다"는 기치를 내걸고 우리 개미들의 피같은 머니를 보존하고 무럭무럭 키우기 위해 저의 숙성된 노하우와 아껴오던 매매기법을 오픈합니다.


수업은..

약 700여건의 성공사례를 교보재 삼아 α기법 운용방법 위주로 진행하되, 매수보다 훨씬 더 중요한 매도스킬에 관한 부분, 수익 극대화 전략, 조건검색과 스탑로스 활용방법 등 여러분의 수익과 직결되는 핵심 부분만 집약해서 강의할 계획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주식 인생은 저처럼 α기법을 알기 전과 알고 난 이후로 확연히 나뉠 것입니다.. 저를 알게 되어 그동안 팍팍했던 주식 여정에 어떤 큰 전환점을 이루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 α기법의 특징 ]


- α기법의 시그널은 아주 명확하고 임팩트합니다.

- 어떤 주식서적이나 증권사이트에서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는 본인의 순수 창작물입니다.

  ( 기존의 HTS에서 제공하는 보조지표나 신호 등을 활용하는 방법이 아님. )

- 시세 분출 직전에 선취매하는 방법으로 기대수익률이 매우 큽니다.

- 기대 수익률에 비해 손절선이 매우 극미합니다. ( 이 점이 가장 큰 장점이지요 )

 ( 기법 자체에 손절선이 미리 정해져 있고 종목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0.5% ~ -3%선 )

- 기법의 원리상 진입 후 하락하는 경우가 드물고 실패하더라도 수익인 상태가 대부분입니다.

 ( 급등주를 발굴하는 방법이므로 어중간한 상승은 저는 실패로 봅니다 )

- 시간이라는 기회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식은 기다림의 미학이라는데 본 기법에는 해당사항 없음요~)

- α검색에 사용한 로직은 폐쇄적인 방식이 아니라서 다른 매매기법과의 결합이 가능하고 자신의 매매스타일에 맞게 얼마든지 조정할 수 있어서 중급 이상 되시는 분들은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예전에는 영웅문에 α기법을 한번에 입력할 로직이 따로 없어서 엄청 복잡하게 수식을 짰었는데 키움증권 조건검색 부서와의 오랜 설득 끝에 현재는 비교적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주셨네요.

- α기법은 일반주식 외에도 종합지수와 파생상품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다우, S&P500,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선물옵션, ELW, 해외주식 등등 )

- 기법의 원리가 논리적이고 과학적이라 쉽게 수긍이 가능하고 한번 배워두면 평생을 써먹을 수 있는 그야말로 가성비 짱인 매매기법입니다.


-------------------------------------------------------- 


[ 그외 당부 말씀 ]


원격강의 신설 : 코로나 이후로 줄곧 원격강의로만 진행해 와서 지금은 대면강의보다 원격강의가 훨씬 효율적입니다. Any Desk라는 프로그램과 전화코칭을 병행하는 방식입니다. (화상강의는 아님)

- 밀도 높은 강의를 위해 수업 인원은 1:1 집중코칭 형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수업 장소는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내에 있는 조용한 카페 강의룸에서..

- 강의의 특성상 노트북과 필기도구를 지참하셔야 됩니다.

- 종목 추천이나 주식 일임매매 등은 하지 않습니다.

- 수업 후 충분히 복습할 수 있도록  α기법의 성공사례 중 엄선하여 유형별로 정리한 자료를 드릴 예정입니다.

- 강의자료는 저작권이 있는 부분이므로 개인의 매매 용도 이외의 사용은 절대 금합니다.

- 말 그대로 실전투입용 비밀병기라 너무 많은 분에겐 오픈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일정한 인원이 차면 본 강의는 조기마감할 예정입니다. )


-------------------------------------------------------- 


[ 수업 대상 ]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투자경력은 꽤 되셨지만 아직 뚜렷한성과가 없으신분

- 야심차게 전업의 길로 들어섰지만 이내 한계에 봉착하신 분

- 자신만의 특화된 매매기법을 위해 벤치마킹이 필요하신 분

- 안전매매를 지향하지만 한번쯤 새로운 도전을 꿈꾸시는 분

- 수익도 좋지만 분석하는 일 또한 즐거우신 분

- 주식 투자의 신세계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

- 다른 주식강의에서 "비추천"에 해당하시는 분 (큭;)


--------------------------------------------------------


  [ 수업 커리큘럼 ]


Ⅰ. HTS 차트 환경 기본 세팅 / 기법 해설 위한 용어 및 개념 설명


Ⅱ. 주가 상승과 하락의 메커니즘

 - 급등주를 대하는 마인드 정립

 - 리스크와 기회비용을 최소화하고 기대수익률 높이는 최적의 진입 시점

 - 주가 맥점에 의한 매수급소의 이해

 - 진입 후 수익 극대화 전략 (목표가와 매도 타이밍에 관하여)

 - 매도시점을 결정하는 핵심 지침


Ⅲ. α기법의 탄생 배경과 원리

 - α급소에서 상승확률이 매우 높은 이유

 - 진입과 동시에 손절선이 확정되는 이유

 -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 없는 이유

 - 주포(세력)의 허를 찌르는 선매수 후확인의 묘수


Ⅳ. α기법의 조건검색식, α검색 설정하기

 - 차후 스스로 변경응용 가능하도록 조건식 상세설명


Ⅴ. α검색을 활용한 종목 선정 방법 / 적용시 주의사항

 - 종목선정 후 데이트레이딩과 중장투 전략 제시


Ⅵ. α기법의 역대급 성공사례들 체득하기

 - 6가지 급등 유형별 정리 (100여건 엄선)

 - 최근 실전 적용사례 체험 (최근사례 급속히 증가중..)

 - 지수 및 파생상품에서의 성공사례


Ⅶ. 강의 자료 배부 (복습용)


--------------------------------------------------------


※ 서비스 상세내역에 글자제한이 있어 아래 자세히 알려드려요


1. STANDARD < 기본 과정 - 속독 >


 매매와 기법에 능숙한 분들께 순수하게 α기법만 전수

- 상기한 α기법 커리큘럼에 따른 체계적 노하우 전수

- 복습용 강의자료 배부 (문서형,성공사례 100여건 포함)


2. DELUXE < 중급 과정 - 정독 >


 기본적인 매매가 가능한 분들께 매매스킬과 수익극대화전략 함께 전수 

- α기법 기본 커리큘럼에 따른 노하우 전수

- 투자성향 분석 후 α검색 맞춤형 정밀 세팅

- 첫급등 놓쳤을 시 2차 진입 눌림목 매수급소 (빅3)

- 진입 성공시 주가 고점(상투) 진단법 (빅3)

-  α기법 실제 매매 스토리  (진입에서 청산까지)

- 복습용 강의자료 배부 (문서형, 성공사례 100여건 포함)


3. PREMIUM < 심화 과정 - 탐독 >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신 분께 master 과정 진행.

 주식 입문단계인 분들께는 실전용 기본강의 가능

 ( α기법과 별개로 차트 분석법, 스마트 매매법, HTS 활용법 등 )

- α기법 기본 커리큘럼에 따른 노하우 전수

- 투자성향 분석 후 α검색 맞춤형 정밀 세팅

- 첫급등 놓쳤을 시 2차 진입 눌림목 매수급소 (빅3)

- α기법과 별개로 주가맥점 약 30가지 이상 전수

- α기법과 별개로 승률 좋은 매매기법 4가지 전수

- 급등주 통찰법과 고점(상투) 진단법 (중요!)

-  α기법 실제 매매 스토리  (진입에서 청산까지)

- 복습용 강의자료(문서형, 100여건) + 성공사례 종목차트 압축파일 제공 (300여건)

- 심리, 종목선정, 매매스킬, 자금관리 중 취약한 부분 집중 보완


--------------------------------------------------------


삶은 핑계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그래서 못했어"라고 말하곤 합니다.

"그래서 못한 것"은 남지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것"만이 남습니다..


- 김창옥『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강의·강연 제공
컨설팅 영역
주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00
DELUXE7,500,000
PREMIUM9,500,000
패키지 설명
기본(속독)
α기법 커리큘럼에 따른 체계적 노하우 전수, 복습용 강의자료 배부 (문서형,성공사례 100여건 포함)
중급(정독)
α검색 맞춤형 정밀 세팅, 2차 진입 눌림목 매수급소, 주가고점진단법, 실전매매 스토리, 복습용 강의자료배부
심화(탐독)
맞춤형 정밀세팅, 급등주 통찰법, 수익극대화 전략, 취약점 집중보완, 차트압축파일제공, master과정 진행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2 회
4 회
6 회
1회당 시간 (분)
195 분
195 분
195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2일
1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전대미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