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홍보는 일주일에 1-2 번 (스토리) , 한 달에 3-4 번 (피드) 합니다.  

CIS 국가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타겟 혹은 한국에서 거주하는 외국인 타겟에 관심 있는 업체이면 효과가 좋습니다.
영어, 한국어, 러시아어 세 가지 언어로 홍보 가능합니다. 
직접 찍은 동영상을 컨펌 후 올립니다.

스토리 홍보 내용 - 설명 2-3 동영상 + 고객의 동영상 혹은 다른 조건은 협의 가능합니다.



2. 타겟층에 맞는 외국인 인플루언서 매칭이 가능합니다.

(패션, 뷰티, 의류, 모델, 얼짱, 몸짱, 아티스트, 여행, 육아
다양한 분야의 외국인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및 업체의 업종과 타겟 층에 따라 매칭이 가능합니다.

계정과 어울리지 않거나 효과가 적을 것 같은 제품, 쇼핑몰이나 블로거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3. 제품과 함께 찍은 셀카, 직접 사용하는 사진과 영상 등을 적극 활용하는 인플루언서의 신뢰도로 높아서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잠재력 있는 고객들에게  광고를 내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주로 CIS 러시아어권 고객과 한국에서 거주하는 외국인들) 



제품에 따라 방문형에 경우 지역에 따라
금액이 다르니 주문전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5,000
DELUXE7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스토리 광고
제품 혹은 서비스에 맞춰서 홍보 영상은 2-4 개 올립니다. 제품 미리 받고 테스트를 하고 리뷰도 합니다.
피드 광고
제품은 미리 받고 테스트 하고 레뷰를 러시아어*한국어로 합니다. 합의 조건에 따라 사진 혹은 동영상 제작
피드 + 스토리 광고
광고 효과를 강화하며 피드+스토리 광고를 동시 진행합니다. (제품 혹은 서비스에 따라 홍보 영상 제작)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5일
4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스토리나 피드 작업을 진행하고 올린 후 수정이 의미가 없어서 불가능합니다. 대신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서로 컨펌을 받은 후 올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miN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