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이*****직무역량 레슨

영상편집 하실일있으시면 꼭 한번들으면좋은 아주 좋은강의이십니다 기본기와 꼭 필요한거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저는 심화과정도 들을예정입니다

대상자🙋‍♀️

  • 영상 편집을 배우고 싶은데 어려움을 느기고 계신 분

  • 유튜브를 준비하며 영상 편집을 배우고 싶으신 분

  • 하루만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CC에 대해 배워가고 싶으신 분

  • 나이와 경력 상관 없이 프로 영상인이 되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영상 편집, 제작을 직접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영상 편집에 대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배우게 됩니다.

  • 고퀄리티의 영상 편집,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전문가 소개👨‍💻

  • 영상제작 전문가

준비물🎒

  • 작업 PC (노트북 마련이 어려우시면 그냥 오세요!! 교육용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설명

단 하루만에 배우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CC


안녕하세요! 한그림입니다.^^그야말로유튜브 전성시대입니다.

모두가 멋진 영상을 만들고 싶으면 프리미어를 배우라고 하죠.

하지만 배우고는 싶은데 어려워 도전도 못해보고 중간에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아요.



프리미어를쉽고 재미있게 배워보세요!


유튜브를꿈꾸는 청소년부터 부업을 원하시는 주부, 학생, 취준생, 회사원, 엔터, 기자, 선생님, 목사님, 학원강사, 예비유튜버 까지 나이와경력 상관없이 여러분들도 프로영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단, 하루의가치와 설레이는동영상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경험하세요!

바쁜일상속에서 동영상편집을 배우고는 싶은데 학원을 다니기도,시간을 할애하기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인데요.

초보자들도쉽게 이해할 수 있고 누구나 단, 하루만에배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교수법으로 진행됩니다.



단, 하루만에배우는 [원데이클래스]를통해 즐거운 영상활동을 해 나가시길 기대합니다!!


강의안내 :


※ 수강료는 1인 기준이며1강의 당 수강인원은 2인을 넘지 않습니다

      (친구와 함께 배우셔도 됩니다. 단 가격은 변함 없습니다)

※ 카페나 스터디룸 강의 시 강사 노트북을 기준으로 수업합니다

※ 개인 노트북을 지참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강의 지역은 서울 기준입니다

※ 강의장소는 협의(카페. 스터디룸 등)를 통해 정합니다

※ 2인 수강 시에는 장소 서울지역 어디든 괜찮습니다.

     (스터디룸을 빌려 강의합니다. 장소료 따로 없구요. 단 노트북은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강의 시간은 여러분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합니다.


준비물 :


프리미어 프로CC (프리미어 2019~2022버전, 영문판)설치된 노트북, 마우스


당장 노트북 마련이 어려우시면 그냥 오세요!! 교육용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사양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맥 운영체제 모두지원하며어도비사에서 권장하는 최소 프리미어 프로 설치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 경우  윈도우7이상,64비트,메모리 4기가(8기가)* 맥OS의경우  맥 OSX ( v10.7, v10.8 또는 v10.9),64비트,메모리 4기가(8기가)



서비스 제공절차

이용절차 :

문의 > 시간 예약 > 결제 > 레슨 진행


수강인원 및 수업방식 :

1:1 개인 대면레슨 / 1~3인 그룹수업 / 단체수업 시는 별도 장소 마련하여 수업(노트북 지참)



의뢰인 준비사항

컴퓨터 :

개인 노트북 지참 시 프리미어를 설치 하신 후 수업 참여

(수업 시 교재파일과 편집용 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드립니다)

분야
영상편집
분야
프리미어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마포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원데이 / 기초클래스 - ₩100,000 (총 3시간) 본 강의는 동영상편집을 단순히 경험하는 것에 머무는게 아닌 동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단 하루, 단시간 이루어지는 수업이지만 최적화된 교수법으로 진행되며 워드, PPT, 한글등 문서작업을 할 수 있는 분이라면 충분히 습득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또한 입문과정이지만 충분한 영상을 만들수 있는 수준으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원데이 / 기초클래스는 1. 프리미어프로를 완전 처음 다루는 초보자 2. 유튜브 등 다른 곳에서 조금 배웠지만 기본기 노하우가 없어서 편집속도가 더딘 분 3. 정말 딱 기본만 배워서 활용하고 싶은 분이 배우시면 좋은 클래스입니다. 기초클래스를 잘 습득하고 복습을 꾸준히 해서 내꺼로 만들게 되면 기본적인 영상편집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2회차

    원데이 / 심화클래스 - ₩120,000 (총 3시간) 프리미어 심화클래스는 선택 과정이며 기초클래스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으나 프리미어에 대해 보다 깊이 탐구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심화 클래스에서는 편집의 스킬을 강화하고 보다 풍부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합성 등 다양한 표현방법과 응용력을 높여 보다 창조적인 영상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원데이 / 심화클래스는 기초클래스를 수강하신 분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1. 기본편집 외 다양한 기능이 궁금하신 분 2. 다른 기능을 이용해 편집실력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분 3. 조금 더 빠르게 퀄리티를 올리고 싶은 분이 수강하시면 좋습니다. 기초클래스를 수강하신 분의 편집실력 및 스킬 업그레이드를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3회차

    원데이 / 기초+심화클래스 - ₩180,000 (총 6시간-원데이 2회) 기초반과 심화반의 내용을 모두 듣고 싶다! 기초클래스 + 심화클래스는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모드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련했습니다. 원데이클래스를 2회에 걸쳐 진행합니다. 기초클래스와 심화클래스 두 커리큘럼을 전부 습득하고 복습을 꾸준하게 해서 조금 더 욕심을 내신다면 당신도 훌륭한 유튜브 동영상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2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원데이 / 기초클래스
기초클래스를 잘 습득하고 복습을 꾸준히 해서 내꺼로 만들게 되면 기본적인 영상편집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원데이 / 심화클래스
기초클래스를 수강하신 분을 대상으로 편집 실력 및 스킬 업그레이드를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기초 + 심화 (원데이 2번)
기초 + 심화 과정을 2회에 결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모두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련했습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2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한그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