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블로그 원고작성 힘드시죠? 1개의 원고를 가지고 60개, 70개, 80개 원하시는 갯수로 작가가 작성해드립니다. (60개가 최소 구매 단위이며, 60개 미만인 경우에도 단가 차이는 없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 각종 게시판에 글을 등록하시거나 대행 하실때 원고 쓰기가 시간적으로 부담되시죠?

그렇다고 원고를 개별로 의뢰하자니 보통 1,000자 기준으로 5,000원에서 7,000원 정도 하고있습니다.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시거나 매일 다수의 포스팅을 하셔야 한다면 매일 원고작성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실수 있을것입니다.


유사없이 최근의 로직을 반영하여, 단어 또는 문장을 바꿔 작성하기 때문에 문맥상 이상하지 않으면서 유사없이 만들어 드립니다.


현재 블로그 로직은 문장 패턴 까지도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상품은 동일 패턴을 바꿔 주기 위해 문단까지도 고려하여 작성하는 방법으로 작업 해드립니다.


문단 치환을 원하실 경우

원고 작성시에 문단이 위 아래로 바뀌어도 어색하지 않게 나눠 주시면 됩니다.

어렵게 키운 블로그 시중에 유사하게 저가에 판매되고 있는 막글 생성으로 포스팅 할 경우 저품먹기 쉽습니다. 저희 원고는 수십만개의 원고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서 원고 작성을 진행해 왔습니다. 


지역키워드인 경우 원하시면 지역키워드로 나눠서 작성을 해 드립니다.

100개 중 서울 20개, 수원20개, 인천20개, 대구20개, 부산20개 생성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도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중인대 유사에 안걸리게 노출이 잘 되고있습니다. (하지만 글과 함께 사용하시는 사진이나 이미지 반복 사용은 하시면 안됩니다. 노출이 안됩니다.)


여러 블로그에 포스팅해본결과 유사 회피율이 80% 이상입니다.

(비슷한 주제로 대량 배포 60개 이상인 경우 유사율이 높아지므로 원고 생성갯수를 60개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매번 같은 문맥과 단어로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재능에대한 소개]

1건의 원고를 60건 ~ 100건까지 또는 그 이상으로 작성해서 개별 .txt 화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60건 미만의 원고를 원하실 경우 별도 문의 주세요)


[생성은 어떤방식인가요?]

아래 한개의 원본으로 다수의 문서가 작성 된것을 샘플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원본) 글자수 : 139 자

지난달 부모님께서 동생이 사는 천안으로 이사를 하셨습니다. 계속 아산 고향에 사셨었는대

연로한 부모님 당신들 두분들만 외지에서 살고 계시니 자식 입장에서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한 이년여 남짓 동생들과 꾸준히 설득을 시켜 드렸었지요.


(작성된원고 1) 글자수 : 173자

4주전에 어르신들께서 동생내외가 살고있는 충청남도 천안쪽으로 집을옮기는 포장이사를 하셨답니다. 지속적으로 아산 고향에 살아오셨는대.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들 당신들 내외분들만 타지방에서 살고계시니 자식된 도리에서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거의 이년 남짓 동생들과 지속적으로 설득 시켜 드렸지요.


(작성된원고 2) 글자수 : 164자

5주전에 어머님과 아버님이 동생네가 살고있는 충청도 천안쪽으로 집을옮기는 포장이사를 했어요. 여지껏 아산 고향에서 살아오셨는대요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 당신들 두분께서만 타지방에서 지내시니 자식 입장에서는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그리하여서 한 삼년정도 남짓 동생들과 계속 이해를 시켜 드렷지요


(작성된원고 3) 글자수 : 171자

저번달에 어머니 아버님이 동생네가 사는 충청도 천안으로 집을 옮기는 이사를 하셨답니다. 계속해서 아산 고향에 살아오셨는대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 당신들 두분께서만 타지에서 지내시고 계시니 자식 생각에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따라서 한 이삼년정도 남짓 동생들과 지속적으로 이해를 시켜 드렸었습니다



보시는 예처럼 한개의 원본 문서로 단어 및 문장을 치환하여 비슷한 내용의 문서로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어수도 문서마다 틀리게 나오고 있고요, 단순 단어만 치환을 하면 문맥이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가 있지만, 지속적인 누적데이터와 저희 AI 작가들이 적절하게 바꿔 주므로 부자연스러움을 최소화 시키고 있습니다. 간혹가다가 부자연스러움도 있을수 있으나 의미 전달에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유사문서에 회피시스템]

최근의 검색엔진들의 로직을 파악하여 유사문서 회피 로직을 적용시켰으며 단순 단어만 변경이 아니라 문장 앞뒤 문맥을 고려하여 글을 작성하게 됩니다.

실제 마케팅 업체를 운영하는 저도 이 문서를 사용하여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유사에 걸리는 확률이 3%도 채 안됩니다.

이는 누적되는 데이터로 인하여 점점더 줄어가고 있습니다.


[원고의 글자수가 3,000자가 넘어가는 문서도 가능한가요?]

5,000자가 넘어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원고를 감수하고 문맥에 맞는 단어와 구문을 적용해야 하므로 실제 전문 작성 작가에 의해서 1차 감수 및 단어 선정 작업이 들어갑니다.

3,000자 기준 3일 정도의 시간적 여유를 주셔야 합니다.



[응용할수 있는 분야]

지역키워드, 포장이사, 맛집, 서비스 품목등 지도 또는 플레이스 리뷰 포스트 작성병원 서비스 품목, 금융, 대출, 미용, 상품 후기등 포스트 작성

CPA를 위한 문서 확보 등


* 서비스 상품 특성상 원고를 작성 후 제공해 드리면 환불은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우선 원본원고 1개를 제공해 주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원본 원고가 없을 경우 참고 블로그나 기존 작성하셨던 글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만들어 드립니다.

원고 성격
후기성
정보성
원고 종류
블로그
카페
포털답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154,000
PREMIUM198,000
패키지 설명
글자 1,000자 이내 원고 60개
1,000자이내 원고를 유사없이 60개의 원고로 작성해 드립니다. 건당 1,650원
글자 1,500자 이내 원고 60개
1,500자 이내 원고를 유사없이 60개의 원고로 작성해 드립니다. 건당 2,570원
글자 2,000자 이내 원고 60
2,000자 이내 원고를 유사없이 60개의 원고로 작성해 드립니다. 건당 3,300원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은 제공해 드린 문서 중 유사문서에 걸려 노출되지 않는 문서가 있는경우 해당되는 갯수 만큼 원고를 재 작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정상적인 배포 글은 수정이 불가 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ithNet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3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