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느*****직무역량 레슨

이론부터 저의 목소리 발성 호흡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로 재밌게 설명해주세요!!

서비스 설명

 

3개월 만에 600명 이상의 선택을 받았으며

이미 만 명 이상의 수강생들을 코칭한 인증된 수업입니다:)


안녕하세요~

성악을 전공하고 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너 전문과정 수료 후 활동하고 있는 목소리 코치 입니다.

이런 이력은 조금 특이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요, 신기하게 모든 발성은 하나로 집결됩니다.

그것은 곧 제대로 말하면 노래까지 잘할 수 있다는 얘기인데요,

다년간 연구하며 가르쳐 본 결과 저와 함께 했던 많은 분들이 말과 노래를 정말 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 수업을 보러 들어오신 분 또한

합리적인 사고와 자신에게 투자할 줄 아는 현명하신 분이겠죠?

저 역시, 소중한 시간을 내어 주신 분들에게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하고 노력하고 가르칩니다.


좋은 목소리를 갖기위해서는 가장 먼저 "나만의 것" 찾아내야 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옷을 고를 때 남이 입어서 좋아보이는 옷을 사서 후회한적 있으시죠?

막상 내가 입어보니 내 체형과 색감과 소재감 등 생각과 실제는 많이 다르기 때문이죠.

이와같이 목소리도 내가 가진 소리를 먼저 알고 난 후 개발할 때 감미롭고, 신뢰감이 있고, 자꾸만 듣고싶은 성공이 나를 따라오는 목소리로 변화할 수 있겠죠?


** 저는 수강생 분에게

1. 모태 음악인으로 태어나 현재까지 세밀한 소리훈련을 해온 예리한 귀로 발음/발성/호흡 이외 특이사항들 듣고 철저하게 진단해드립니다!

2. 가장 먼저 해야 할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선를 도와드립니다.

3. 개선을 하면 어떻게 좋아질지, 무엇이 유익인지? 비전을 드리며 변화할 수 있게 끈기를 가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호감가는 목소리 많은 사람들 앞에서도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목소리..... 는

노래 잘하는 내 친구 철수/영희의 목소리가 아닙니다!


Q. 목소리는 태어날 때 부터 꿀성대와 흙성대가 결정된다?

A: NO~~~~제가 만났던 수강생 분들 중에 기억에 남는 한 분이 있어요.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싶어서 책보고 훈련을 하고 발성도 해보는데 3년이 넘도록 했지만... 큰 변화를 하지 못하고, 거의 포기 상태가 되었을 때 축제 부스에서 저를 만나 간단하게 체크해드렸어요.

당시에 그 분의 상태는- 목소리를 들었을 때 그렇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지극히 평범한 소리- 본래 가진 소리보다 높은 톤을 가지고 있음 -> 목소리톤 교정 필요- 혀 뿌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 공명이 제대로 안된다- "ㅅ" 발음의 개선이 시급하다 제일 먼저 올비른 성대 접촉법을 가르쳐드리면서 (호흡과 발성) 발음을 교정해드렸습니다.이후에 제게 4번 정도의 코칭을 받으시고 원하던 목소리를 찾았다며 3년동안 안됐던 것들인데 너무 행복하다며 환한 미소를 지으시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누구나 더 나은 성공적인 모습을 꿈꿉니다. 그러나 모두가 다 이상적인 모습을 갖지는 않습니다.

망설이는 마음에서 도전하는 실천으로 일단,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서비스 제공절차

º 수업진행 가능 지역은 신촌/ 이대에서 진행됩니다.

기타 지역에서 진행 원하실 경우, 따로 문의해주세요


º 본 수업은 대면수업을 기준하고 있으나 온라인(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Q. 온라인으로 효과를 볼 수 있나요?

: 실시간 화상(zoom)으로 진행되며 비대면으로도 충분한 효과가 있음을 확인 하였습니다.

목소리 분석 및 트레이닝 진행시 우려되실만한 부분들은 이미 많은 진행하신 많은 분들을 통해

충분히 보완된 수업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수업을 신청하시고 준비하실 사항은

: 간단한 자기소개와 변화하시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마포 서대문구 경기대로79 보이스온유 (5호선 서대문역에서 도보 3분거리)

온라인

수업 일정 협의 후 안내드리는 링크를 통해 진행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커리큘럼
  • 1회차

    1. 간단한 자기소개 (첫만남) - ice breaking - 수업 시작 전에 1분 내외 자기소개를 생각해 와주세요 2. 좋은 목소리의 기본요소 (이론) 3. 간단한 대화를 통한 일상톤과 텍스트를 통해 프리젠테이션 톤을 살펴보고 발음/발성/호흡/습관 으로 나눠서 목소리 분석 4. 나에게 꼭 맞는 목소리 톤은? (1:1로 찾아드림) 모든 사람들의 생김새가 다르듯 가지고 있는 목소리의 기본 톤이 다릅니다. 가장 편안하게 오랜동안 성대를 사용해도 무리가 되지않은 '기준점 톤'을 찾게 됩니다. 5. 각자에게 맞는 솔루션을 드리고, 현장에서 바로 연습 6. 홈 트레이닝 방법제시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120,000원
원데이로 바꾸는 나만의 목소리
내 맘과 목소리가 불일치 하시나요? 웅얼웅얼, 답답하고, 긴장되면 불안한 목소리를 싹 바꿔 줄 알맞춤 수업!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75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rtvoic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