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shi*****취업·입시

짧은 시간이었지만, 현실적이면서 여러 방향에 대해 정리할 수 있도록 굉장히 뜻깊은 말씀 들을수 있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해야하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가이드가 된 것 같아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채용 전문가시다보니까 많은 커리어 루트를 알고 계시는 부분에서 팁들을 안내해주셔서 말씀 주신 부분은 제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어떻게 해야할지 아웃라인과 방향을 그리는데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커리어적인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주어진 목표들에 행동으로 몰입하면 될 것 같아서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몰입하고 좋은 상황으로 말씀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나아가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 감사했습니다!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취업상담】취업하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청년 실업률도 높고, 저성장 장기화로 인해 기업의 채용규모도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그룹사는 공채를 없애고, 수시채용을 일상화하고 있고 

경력직 위주의 채용 시장은 대졸 구직자들을 더 기운 빠지게 합니다.

그러나, 성공 취업의 방법을 잘 찾아 간다면 어려움 속에서도 해결할 길이 있을 겁니다.

부족한 제 경험이지만,

험난한 취업의 산을 넘어가는 여러분 곁에 든든한 경력 세르파가 되었으면 합니다.

취업컨설팅, 자소서 첨삭을 받아도 이해되지 않은 직무에 관한 이야기나 취업 전략을

14년 간의 경험을 가진 인사 담당자와 함께 고민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부담없는 비용으로 편하게 이야기 하듯 소통하였으면 합니다.


저는 약 14년 째 인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조, 유통, 교육 회사에서 인사기획 담당, 인사팀장 등을 경험하였습니다.

채용, 평가, 보상을 포함해 인사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였고, 현재는 해외법인 인사 기획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회사는 코스피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합니다.

다양한 산업, 취업 전략과 직무 분석에 대해 입체적인 관점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비스 방법

 

1. 유선 통화를 통해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 궁금한점을 Q&A로 함께 풀어가거나, 작성 중인 자소서에 대해 검토 의견(일부 서비스)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예상되는 문제점과 공략 방법에 대해 짚어가고자 합니다.

2. 서비스 결과를 정리하여, 메일로발송해 드립니다. (참고, 유의사항, 예상이슈 등)

 

 

전문가 이력

- 현직 인사 담당자 (14년차)

- 제조, 유통, 교육회사 인사 담당 및 팀장 역임

- 캠퍼스 리크루팅 진행

- 대졸 공채 제도 기획(심사 기준, 문항 개발 등) 프로젝트 다수 경험

- 대학 취업 특강 다수

- 경영학 학사, 국내 MBA



서비스 제공절차


크몽 메시지로 선상담 후 서비스 구분에 따라 필요시 통화하게 됩니다.

통화시간을 예약한뒤 질의, 응답으로 서비스 전달이 이뤄집니다.

필요에 따라 사전에 프로필, 관련 자료를 요청드릴 수도 있습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전문가 타입
인사팀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8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통화] 취업/이직전략 알려드립니다.
전화로 취업/이직 고민 및 전략(진로탐색, 직무분석) 들어드리고, 함께 해결 방안 모색해 봅니다.
[통화] 취업/이직전략 알려드립니다.
편안하고 상세하게 고민 들어드리고 함께 취업/이직 전략 수립해 드립니다.
[통화] 취업/이직전략 알려드립니다.
전화로 취업/이직 고민 및 전략(진로탐색, 직무분석) 들어드리고, 함께 해결 방안 모색해 봅니다.
코칭 요약 파일 제공
-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60 분
90 분
코칭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현실적이고 필요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통화 특성상 수정은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인사를잘하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