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업계 최고 경력의 마케터, 개발자, 디자이너로 구성된, 그로스해킹팀 허들러스입니다.

"무심결에 설치한, 구글 애널리틱스,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계신가요? “

가장 합리적으로 비용 낭비 없이, 구글 애널리틱스 맞춤 리포트로 한눈에 데이터를 조회하세요.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고도화된 광고 플랫폼입니다.

GA를 조금만 알게 된다면, 올바른 마케팅 의사결정을 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하지만 많은 대행사나 마케터분들이 Google Analytics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은 것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단순히 GA를 설치하는 것이 전부가 아닌, 현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세일즈에 고충을 겪는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경험을 기반으로 구글 애널리틱스 맞춤 리포트를 제작해드립니다.


또한 저는 아직까지도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보고, 쇼핑몰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실무자입니다.

크몽의 사업자분들께 적게라도 현실적인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 여러분도 예상치 못했던, 여러분 비즈니스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얼마나 멀리가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가 핵심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여러분 비즈니스에서 가장 훌륭한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현재 해당 상품은 구매하신 분들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1 : 2023년 10,11월 구매자 컨설팅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 중 선착순 10분께 구글 애널리틱스 대면 또는 비대면 컨설팅 제공


이벤트 2 : 2023년 10,11월 구매자 리뷰 작성시, 기간에 관계없이 무료 A/S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수정 사항은 A/S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는 했는데 잘 모르겠다...]


저는 대행사에 있으면서 , 의무적으로 구글 애널리틱스를 설치 했으나, 데이터 보는 방법을 잘 모르셔서 적극적으로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지 않는 많은 분들을 보았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가 어려운 이유는 딱 3가지 입니다.


1) 목표 세팅 , 커스터마이징 설정 등 공부해야할 것이 너무 많다.

2) 글로벌 기준으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이다 보니, 인터페이스가 친숙하지 않다.

3) 한국형 데이터 분석툴로도 충분하다 (비즈 애널리틱스 , 포털 애널리틱스 등)


네 실제로, 데이터를 뽑아내는 자유도가 높은 만큼, 그만큼 공부해야할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구글 애널리틱스의 다양한 리포트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된다면, 한국형 데이터 분석툴보다는 훨씬 더 많은 정보들을 조회하고 해당 데이터 정보들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와 연동하여, 따로 공부할 필요도 없게 데이터를 뽑아내는 맞춤형 리포트입니다.

제가 제작한 맞춤형 리포트를 보시면 매우 쉽게 구글애널리틱스의 모든 데이터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의 필요성]



1.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구글 애널리틱스는 이제 온라인 기반 비즈니스에서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실제 대한민국에 있는 대기업들 중 80%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Google Analytics는 단 한번의 추적코드 설치로 100여개의 데이터 리포트를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설명]


STANDARD : GA4 데이터 리포트 - 기본 태그 설치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시각화 리포트 입니다.


DELUXE : GA4 데이터 리포트 - 전자상거래 또는 맞춤 이벤트 전환 데이터를 포함한 리포트입니다.


PREMIUM : GA4 데이터 리포트 - 전자상거래 및 맞춤 이벤트 포함, 각 브랜드별 커스텀 작업입니다. 보고싶으신 니즈에 맞게 이벤트 대시보드를 구현합니다.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점]


1) 주먹구구식으로 진행했던 온라인 마케팅을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거짓 광고 에이전시나 영업을 위한 전문가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구글 애널리틱스를 몰라도, 여러분이 보기 편하시게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를 맞춤형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분]


1) 여러분들 비즈니스의 온라인 마케팅을 주먹구구식으로 진행하고 계신 분


2) 카페 24 , 비즈 어드바이저, 에이스 카운터와 같이 커스텀이 불가능한 데이터를 보면서 제한적인 정보만을 수집하고 계신 분


3) 포털 광고, 페이스북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고는 있으나, 통합적으로 데이터를 보기 힘드신 분


4) 제한적인 광고비 내에서 최대한의 효율을 이끌어내기 위한 스타트업



[서비스 판매자 소개]


- 현) 마케팅, 세일즈 컨텐츠 교육사업, 코칭, 마케팅 컨설팅 에이전시 팀장


- 현) 페이스북 , 구글 광고, 구글 애널리틱스 테크닉 실무 강사


- 현) 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구글 광고 전문가


[강의 이력]


커넥트재단 - 페이스북 광고 실무 강의 (2018)

SBA(서울산업진흥원) - 데이터 분석,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2018)

NC SOFT - 디지털 마케팅, Google Tag Manager 강의 (2019)

한국 마케팅 아카데미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무역 협회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스킬샵 - 페이스북, 구글 광고 실무 (2018~현재)

슈퍼루키 - 디지털 마케팅 ,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2018~현재)

에듀 캐스트 - 컨텐츠 마케팅 강의 (2015-2016)

인천 디지털 콘텐츠 랩 - Facebook ,GA 성과분석 강의(2018)

휴넷 - 페이스북 광고 실무 온라인 강의 (2018 - 현재)

휴넷 - 페이스북 광고 실무 오프라인 강의 (2018 - 현재)

스테이지 나인 - 스타트업을 위한 Data Driven Marketing 강사

이화 여자대학교 - Google Analytics 실무 강사(2019)

[정보 판매자의 다른 서비스]



- USER ID 리포트 연동 : https://kmong.com/gig/159849

- GA 설치 : https://kmong.com/gig/153341

- 카페 24 픽셀 설치 : https://kmong.com/gig/142200

- 페이스북 가이드 : https://kmong.com/gig/141219

- 고도몰, 메이크샵 픽셀 설치 : https://kmong.com/gig/102829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1)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도전에 구매 확정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작업 후에 도움이 되지 않으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2차 서비스 할인 혜택을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아래의 단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메시지 상담

: 메시지 문의를 통해 고객님께 필요한 작업 범위를 설정해드립니다.


2. 작업 진행

: 각 작업 별로 안내드린 기간 동안 작업을 진행합니다.


3. 작업물 발송

: 스크린샷 이미지와 함께 어떤 작업이 진행되었는지 작업물 발송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4. AS 기간

: 모든 작업은 기간에 상관없이 AS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맡겨주신 작업 범위 내의 질문에 대해 성심껏 답변드립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자사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50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GA4 기본 데이터 리포트
GA4 데이터 리포트 - 기본 태그 설치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시각화 리포트 입니다.
GA4 데이터 맞춤 이벤트 리포트
GA4 데이터 리포트 - 맞춤 이벤트 및 전자상거래 전환 데이터까지 포함한 리포트입니다.
맞춤형 리포트(견적문의 필수)
GA4 맞춤 이벤트 포함 커스텀 작업입니다. 보고싶으신 니즈에 맞게 이벤트 대시보드를 구현합니다.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3일
10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1)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도전에 구매 확정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작업 후에 도움이 되지 않으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2차 서비스 할인 혜택을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허들러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