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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을 입문하시는 분이 하면 좋습니다.
서비스 내용
코딩을 수학이 아닌 언어 형태로 누구나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앤츠네스트 IT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대표입니다.
서비스 설명
C# 눈높이 교육입니다.
학원에서 코딩을 배워도 많이 어려우시죠??
실전 코딩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사용툴 : [Visaul Studio2019] ,[MS-SQL],[SVN]
주요 교육
1. 콘솔 CMD,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
2.Console Project 교육 및 Winform 강의
3.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솔루션 제작
[ C# 응용 범위 ]
[Unity 게임 개발 , 윈도우 응용프로그램 , ASP.net 홈페이지 개발 ,자마린 어플리케이션 개발,서버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C# , 데이터베이스]
컴맹이어도 누구나 배울 수준으로 완벽한 개념을 잡아드립니다."코딩이 어렵다" , "나는 못할것이다" 라는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획기적인 교육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경력사항
[10년차 프리랜서 솔루션 SI/SM 개발자]
SKC MES 프로젝트 (MES 구축사업)
SFA MES 프로젝트 (MES 구축사업)
삼성 YMS (SM Mailling 시스템 관리)
아산병원 HMS (AMIS 3.0 고도화 작업)
네이버시스템즈 (SI 인천대교 요금징수 시스템)
용인경전철 (무인TOM 발권기 개발 프로젝트)
LG CNS [우즈베키스탄 ILDS 개인법인 통합디비 구축 ASP.net 포털 제작]
삼성 APC 프로젝트 SM 추가 개발 [결재 승인 시스템 추가]
[앤츠네스트에서 한글로 배우는 코딩 및 한글라이브러리 개발]
[온라인 객체지향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 유니티 VR/AR 개발 사업 진행중]
[강의는 팀뷰어 + 카카오 음성채팅으로 원격강의입니다.]
[회차당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 입니다.!]
수업 내용의 이해가 부족한 경우 반복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1시간)
수강일 당일 수업 한시간 이상 진행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Zoom 을 이용한 원격 수업입니다.
객체지향 예제를 참여자가 직접 실습을 통해서 학습하는 수업방식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비쥬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버전과 Zoom클라이언트를 수업전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비쥬얼 스튜디오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 형태
장소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능일
- ∙ 월요일:00:00~15:30
- ∙ 화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 ∙ 수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 ∙ 목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 ∙ 금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 ∙ 토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 ∙ 일요일:08:30~10:30, 12:30~14:30, 17:30~19:30
커리큘럼
1회차
1회차 [비쥬얼 스튜디오로 3시간만에 배우는 코딩] 전체적으로 객체지향 코딩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1회차에서 모든 교육의 핵심을 알려드립니다! 객체(Class) [상상하는 무언가] (사람,사물,개념모델....) 만들기 속성 (Property) [상상하는 무언가의 속성] 전역변수 [객체의 속성은 아니지만 모든 행동들이 내속성처럼 참고할 수 있는 객체저장공간] 배열 (Array) [객체 (인스턴스 변수)바구니는 꼭 한개만 담아야하나?] 지역변수 [행동안에서만 사용하는 객체저장공간] 제어문[if,for,while...] 행동 (Mathod) [상상하는 무언가가 할수있는 행동]이벤트 상속 (Inheritance) [다형성과 자식객체 공통기능 구현]
2회차
[객체지향 심화과정] 인스턴스와 스테틱 상속의 심화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 델리게이트 (Delegate) [메소드를 변수에 담아볼까?] 캐스팅 (Casting) [너의 정체는 누구냐?] 리플렉션과(Reflection) 에트리뷰트(Attribute) [특성(사전작업) 정의하기] 일반화 (캐스팅없이 자식객체들의 기능 사용하기)
가격 정보
입문자 코딩 교육
객체지향 코딩 교육 [1시간 30분]
1회당 레슨시간 (분)
90분
레슨 횟수
1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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