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10년.0개월

  • 보유 자격증

    Enrolled Agent·2018.08·IRS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김종원 미국세무사 입니다.

미국세무회계와 관련된 사항은 다양한 사례가 많고 최근 법개정이 있어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개인신분인 미국 시민권이나 영주권을 취득 한 후, 세금신고의 의무를 다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법인 운영에 있어 한국에서 관리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신경써서 꼼꼼히 챙겨보면 절세와 세금보고를 누락 또는 실수 없이 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미국 세무회계, 미국세무사(현 미국세무회계 전문 TMAX KOREA 대표)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세무회계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해 보세요.

다양한 세무경험을 바탕으로 100%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1. 상담분야

- 개인 세금보고(Tax Return)

- 상속/증여세

- 해외계좌신고(FBAR/FATCA)

- 다년간 미신고자 간소화 자진신고(Streamlined Filing Compliance Procedures)

- 법인설립(ITIN, EIN, 주정부 승인, 법인계좌 개설)

- 법인세 신고

- 미국창업


2. 상담방법

- 금액 결재 후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현직 미국 세무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메시지 남겨 주시면 필요한 서비스 및 상담유형 검토하여 결제금액 안내 후, 문의내용 상담 진행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이름

2. 연락처

1) 전화

2) 이메일 주소

3. 신분 및 문의내용

1) 미국신분 또는 비자타입

2) 상담유형 : 개인, 법인, 기타

3) 문의내용

4. 알게된 경로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미국세무사 메시지 상담
크몽 메시지로 질문을 정리해서 주시면 현직 미국세무사가 검토 후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질문 3문항 이내)
미국세무사 전화상담
크몽 메시지로 상담 시간 조율 후 현직 미국세무사가 직접 전화 상담해 드립니다.
미국세무사 대면상담
예약한 시간에 현직 미국세무사 사무실에 방문하시면 30분간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종원미국세무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