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유*****직무역량 레슨

회사의 원하는 교육 방향에 관련된 피드에 맞춰 교육내용을 즉시 반영해서 진행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비스 설명
<이 강의는 엑셀 VBA 강의입니다.>

엑셀을 이용하다보면 지루한 단순 반복 작업 많이 하시죠?

엑셀 VBA를 사용하면 이런 반복 작업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혹시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시겠지만, 옆에서 천천히 알려드리고 예제도 수준에 맞춰 제공하니 충분히 따라오실 수 있어요. 수강생 분들이 따라오지 못하시면 저도 보람이 없기 때문에 무작정 진도만 나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강의내용 : VBA 문법 및 여러 예제
(이미 vba가 들어간 엑셀파일을 가지고 있으시거나 직접만들고 싶은 파일이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그 파일로 예제를 대체해서 수업해드리려고 합니다.)

- 시간 : 평일 저녁 / 주말은 오후, 저녁

- 장소 : 강남, 과천, 수원, 안양, 군포, 의왕, 잠실, 홍대 등에 있는 스터디룸이나 카페 (상의 후 결정하게 됩니다.)

만나지 않고 팀뷰어 등을 이용한 원격 강의도 가능해요!


- 가격 : 소그룹(2~4)은 19만원 / 개인은 27만원

(스터디룸 대여 비용 외에 추가 비용은 없어요. 참고자료는 PDF 파일로 보내드려요.)


궁금하신 것은 편하게 메시지 주시면 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안양/안산/군포/과천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잠실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 강의 내용 및 목표에 대한 간단한 설명 - VBA란? - 기본 설정 - 정말 코드를 짜서 엑셀 작업을 할 수 있을까?

  • 2회차

    - VBA 기초 문법 특정 조건이 성립됐을 때 작업 실행하기 특정 작업 반복하기 - 배운 문법을 활용해보는 쉬운 예제

  • 3회차

    - 예제 지금까지 배운 문법들을 활용한 종합예제

가격 정보
190,000원
엑셀 VBA 강의
기초 문법부터 실무 예제까지 칼퇴보장실무레슨 입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180분
레슨 횟수3회
작업일365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업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 수업일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24시간 전에 말씀해주세요~ 강의가 끝났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 무료로 1회 더 알려드려요~ ( 저도 수강생분들이 VBA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장소는 스터디룸을 대여하거나, 카페에서 진행해요. 스터디룸을 대여하면 대여비용이 추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시현0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