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공연 (Breaking the ice)
#VR #Unity #공연 #포톤서버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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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앱) 프로그램 경력 20년. 회사 설립후 약 5년간 외주 30건 완료 경험.
기획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문의를 주시면 견적 및 가능여부 답변 드립니다.
원하시는 게임을 확실히 완료해 드립니다. 믿고 맡기세요.
정해진 예산에 맞춰서도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iOS, Android 30종 이상 출시 경험, 스팀 출시 경험)
- Unity 기반으로 소스 제공과 확실한 완료를 보장 드립니다.
- 모바일 (Android, iOS), PC, Web 기반의 게임을 제작해 드립니다.
- 출시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 리소스 (그래픽, 사운드)는 별도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매니징도 가능합니다.)
- 완료된 기획서를 바탕으로 견적을 측정해 드립니다.
- 플랫폼은 1종만 제공 합니다. 추가 제공은 별도 추가금이 발생 합니다.
가격 분류 설명
[미니 or 프로토타입 게임]
- 로직이 매우 간단한 게임. 서버 기능 없음.
- ex) 터치로 점프만 하는 게임. 게임내에 별다른 추가 기능이 별로 없는 게임 타입.
[기본 게임]
- 일반적인 난이도 게임 (캐쥬얼 게임). 서버 기능 없음.
- ex) 스포츠 게임. 캐릭터 Lock을 푸는 기능 등의 미니게임을 초과하는 난이도 게임.
[복잡한 난이도 게임]
- 복잡한 난이도의 게임들.
- 구글 파이어베이스 서버 & 포톤 서버 제작 가능. (유저 로그인, 정보, DB 및 룸 기반 멀티 게임)
- ex) RPG, 시뮬레이션, 캐릭터 키우기 등 복잡도가 높은 게임.
소개
게임 프로그램 경력 17년, 앱개발 3년이고, 현재는 법인 설립 후 작업하고 있습니다.
장르에 상관없이 모든 게임 제작이 가능 합니다.
미니 게임, 캐쥬얼 게임등은 많이 제작 및 출시를 했었습니다. (20종 이상)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획서를 주시면 보다 상세한 견적을 별도로 보내드립니다.
포트폴리오(외주)
2024.11 - VR 연구용 게임 개발
2024.11 - Pico기반 MR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사고차 탈출, 소화기 훈련)
2024.10 - AR 기반 이미지 인식 프로토타입 개발 (두개 이미지간 거리 측정)
2024.06 - PC 기반 모션 인식 게임 개발 (PC카메라로 동작 따라하기)
2024.04 - VR 기반 홀덤 프로토타입 개발 (포톤 온라인 기능)
2023.12 - 로봇 조립툴, 재생툴 제작. (캐드파일 로딩후 각 파츠를 조립후 서버 연동)
2023.12 - 온라인 대전 게임. (4명이 참여하여 온라인 대전을 하는 게임)
2023.11 - VR 공연용 게임 제작 (뉴런 모션 인식, 햅틱, 포톤 온라인 기능, 공연용 VR 인터렉션 작업)
2023.10 - 신발을 신고 (공연용 VRChat 월드 제작 및 아바타 등록)
2023.10 - 몽촌토성 업데이트 (시각장애인용 관련 기능 및 게임 추가 개발)
2023.09 - AR 앱 업데이트 (뷰포리아, 맥스트 SDK 이용한 AR 인식)
2023.07 - TR Pad (BT를 이용한 태권도 기기 연동 게임, 포톤 온라인 기능)
2023.03 - 호수야 놀자 (AR 위치 기반 안내, 동물 배치 및 먹이주기, 촬영)
2022.10 - VR 발레리나 제작. (포톤서버로 5명 입장 후 공연용 VR 인터렉션 작업)
2022.03 - 플러그인 샘플 제작. (Android, iOS 플러그인 작업)
2022.01 - LG U+ Dive앱내 뽀로로XR파크 제작.
2021.12 - Scarecrow VRC 업데이트. (VRChat)
2021.10 - 맵씨 프로토타입 제작. (GPS 기반 위치 정보 처리.)
2021.10 - FBX 로더 소스 작업. (데이터 압축, 저장, 로드)
2021.09 - 금칙어 게임 제작.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포톤 서버 온라인 기능)
2021.07 - 티모 제작 참여. (용돈 앱. 용돈 기록 부분 작업)
2021.05 - 고고티 게임 제작. (환경 홍보 게임)
2021.05 - DSAR 공룡 게임 제작.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회원, 데이터 관리)
2021.03 - (가칭) 태권도 게임 제작. (BT 기기 연동, 포톤 - 온라인,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회원 관리)
2021.03 - (가칭) 버추얼 팜 게임 제작. (동물 키우기 게임.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회원, 데이터 관리)
2020.12 - 도시 탐험대 리뉴얼 개발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데이터 관리)
2020.11 - Scarecrow VRC 월드 제작 (VRChat, Raindance 영화제)
2020.10 - (가칭) 비주얼 노벨 게임 제작 (utage asset 이용. 구글 파이어 베이스 연동 - 데이터 관리)
2020.08 - NGUI iPhoneX 해상도 지원 처리.
2019.11 - (가칭) 학습 RPG (PC기반. 포톤 서버 이용. 8명정도 입장)
2019.10 - 말글 탐험대 개발
2019.05 - 코리노트 (Unity로 개발)
2016.10 - (가칭) 퀴즈 게임 제작 (Socket.IO 이용한 Client 부분 제작)
포트폴리오(자체 개발 게임)
2023.09 - Pong Pong Pet (미니 게임, 아바타 모으기)
2023.05 - Infinite Spaceship (장애물 피하기 슈팅 게임)
2022.02 - IQ Game : Color (두뇌 퍼즐 게임)
2021.07 - Cyber Cop (횡스크롤 기반 3D 액션 게임)
2021.06 - Rise Up Hero (장애물 처리 게임)
2020.12 - 솔리테어 게임
2020.05 - Dungeon Run 2 (장애물 피하는 런 게임)
2020.03 - Animal Fight.IO (IO게임 - 포톤 서버 이용한 룸 기반 온라인 게임)
2020.02 - Hunter X - Begin (휭스크롤 기반 3D 액션 게임, iOS, Android, 스팀 출시)
2019.09 - Card Matching (카드 매칭 게임)
2019.07 - Matrix Jumper (건물 점프 게임)
2018.12 - Santa Gift (원 터치 게임)
2018.12 - Cartoon Bubble (미니 슈팅 게임)
2018.08 - Dungeon Run!! (던전 탈출 런 게임)
2016.05 - ArmMan R (ArmMan 리메이크 - Unity 컨버젼)
2016.03 - Cartoon Sprint2 (백엔드 서버로 데이터 관리. 달리기 게임)
2015.10 - How"s your FORCE? (랜덤으로 함정 탈출하는 운 게임)
2014.04 - Sword of Ninja 2 (슬라이스 게임)
2013.07 - Lunafang Jump (자이로 센서 이용한 점핑 게임)
2012.11 - Spaceship Defense (슈팅 디펜스 게임)
2011.04 - Cup Slide (슬라이드를 이용해서 컵을 위치로 미는 게임)
생략... (2009년 부터 출시)
프로그램 경력
2019 ~ 2021년 - 앱 개발, 게임 개발 (모바일 앱, 게임 개발, 구글 파이어 베이스 서버, 포톤 서버 이용)
2010 ~ 2019년 - 앱 개발, 온라인 게임 개발 (모바일 앱, 게임 개발, AWS 서비스 이용)
2006 ~ 2009년 - 핸드폰 앱 개발 (핸드폰 앱 내장 프로그램 개발)
2004 ~ 2006년 - PC 캐쥬얼 온라인 게임 개발 (서버 개발, Client 게임 개발)
2003 ~ 2004년 - PC 온라인 게임 업데이트 (온라인 RPG 게임 로직 업데이트)
2002 ~ 2003년 - PC 패키지 게임 출시 (미니 RPG 맵, 대전 게임 부분 제작)
1. 기획서를 바탕으로 기간과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논의 후 확정)
2. 견적에 따라 분할 결제를 하기에 초기 계약금 처리를 합니다. (견적의 40%. 논의 가능)
3. 게임 제작을 하고, 중간 날짜에 맞춰 제작된 결과물을 전달 합니다.
4. 중도금을 결제 합니다. (견적의 30%. 논의 가능)
5. 게임 제작을 마무리 합니다. (정해진 기간에 맞춰 1차 완료 버전 전달)
6. 최종 피드백 반영을 해드립니다. (2~3주 정도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7. 잔금을 결제 합니다. (견적의 30%. 논의 가능)
1. 게임 제작을 위해서는 기획서가 필수 입니다.
UI흐름도, 제작할 내용 등이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글 검색으로 "게임기획서"라고 하시면 여러가지의 기획서가 나옵니다.
2. 결정사항
1) 출시 플랫폼? Android, iOS 선택. (1종 or 둘다) / Web, PC 등도 가능
2) 그래픽 리소스는 제공해 주시나요? (기본 미포함. 같이 의뢰도 가능 - 논의 필요)
3) 사운드 리소스는 제공해 주시나요? (기본 미포함. 같이 의뢰도 가능 - 논의 필요)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STANDARD
100,000원
DELUXE
3,300,000원
PREMIUM
5,500,000원
패키지 설명
미니 or 프로토타입 게임 제작
Android, iOS, PC, Web 택 1종 개발해 드립니다. 프로토타입. 서버 없음.
기본 게임 제작 (출시용)
Android, iOS, PC, Web 택 1종 개발해 드립니다. 출시 스펙. 서버 없음.
복잡한 게임 제작 & 서버 (출시용)
서버 (구글파이어베이스, 포톤) + Android, iOS, PC, Web 택 1종 개발해 드립니다.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코드 구조 주석
모바일 운영체제
1가지
1가지
1가지
작업일
1일
30일
30일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총 작업개수
60건만족도
100%회원구분
기업회원세금계산서
발행가능* 20년 프로그램 경력이 있습니다. (게임: 17년, 앱: 3년) * 간단한 경력 내용 - PC 패키지 게임 출시 경험 - 온라인 RPG 업데이트 경험 - 모바일, PC 카드 게임류 출시 경험 - 서버, 클라이언트 및 팀장 경험 * 개인적으로는 미니 게임들을 많이 제작했고, 특별히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골드피시" 대표로 있고, (프로그램/기획 담당) 프로그램 담당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무상 지원: 완료된 기획서를 바탕으로 작업을 하며, 수정은 간단한 UI 위치 수정이나 로직 수정을 기간내에 2회 제공 합니다. 유상 지원: 기간내 2회 초과 수정은 별도 추가 구매후 진행 가능 합니다. 작업 기간 초과시에는 유상으로 별도 제공 가능 합니다. (기능이나 난이도에 따라 추가 구매후 진행 가능)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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