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병원마케팅전문회사 하룹 Haroop



- 하룹 수상이력 -



2021

02.01 애드파인더, 바이럴크리드, BS24, 서용소프트, 밝은미소기획, 하룹디자인등 하룹으로 통합

02.21 하룹 비공식계열에 인원투자, 시설투자등 회사차원에 투자강화

05.17 하룹 공식홈페이지, 병원관련 주요사업 계열팀을 위주로 대대적인 리뉴얼 개편 오픈

06.14 하룹 공동개발시스템 하룹코어을 기반으로 한 고객전용 웹서비스 하룹코어 서비스 런칭

07.20 [중앙일보]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소비자 만족도 높은 40개 브랜드 공표


2020

02.12 하룹 전직원 재택근무 전환 검토 및 재택근무 준비

09.07 하룹 보호 집단, 하싸트 출범, 데이터보호, 해킹보호, 인재보호, 공격방어 등 하룹내 단체로 움직이는 하룹 보호 조직

11.21 하룹 사내독립기업 웹개발 전문 계열, 빅터 발표



2019

07.23 한국기업데이터 기술평가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

07.10 기술신용평가기관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04.30 조선일보 병원마케팅 브랜드대상 수상

04.30 조선일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

01.07 광고시행사 최초 벤처기업 인증


2018

12.07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분야 공로상 수상

11.22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01.30 한국경제 브랜드컨설팅 마케팅분야 브랜드대상 3년연속 수상


2017

03.24 한국경제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2년연속 수상

03.06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공식 심사위원 등재

01.05 비영리단체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최우수 중소기업 선정


2016

09.24 한국경제 온라인IT산업부문 대한민국 유망브랜드 선정

08.30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선정

06.24 한국경제 브랜드고객선호도 1위 선정

05.05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부분 우수상 수상

03.05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종합 판매순위 3위 등급

03.03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15" 11월 판매순위 2위 등극


2015

02.24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광고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01.20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베스트 재능인상 수상

01.06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언론에서 소개된 하룹 -


(애드파인더는 하룹으로 사명을 변경하기 이전 이름입니다.)


- [중앙일보]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올바른 소비문화 선도한 40개 브랜드 선정" > https://news.joins.com/article/24109166?cloc=joongang|article|tagnews


- [기업탐방] 애드파인더, 온라인 종합광고기획 마케팅 시스템 제공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61


- 애드파인더 “전국적 인프라 등을 기반으로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553


- [2017 우수브랜드대상] 애드파인더, 온라인 매체 운영 관리 전문가 > http://news.naver.com/main/read.nhn? 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3143




명문대 및 대기업출신으로 이루어진 고스펙 고학력, 과장급 이상으로

ALL 각 영역별 상위전문가로 배치되어 마케팅 관리해드립니다.


본사팀, 종합광고기획팀, 개발팀, 블로그팀, 카페팀, 의료법 로직테스터팀

광고시행팀, 인프라팀, 전략기획팀, 교육팀, 홍보지원팀, 기획팀

바이럴팀, 최적화노출팀, 디자인팀, 로고팀, 상세페이지기획팀

랜딩페이지제작팀, 언론미디어관리팀, 인스타관리팀



저희 하룹에서 최고로 잘할 수 있는 것은 병의원마케팅 블로그관리와 홈페이지 +종합광고 입니다.


물론 너무나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다른 곳이 대부분 진행할 수 있는 수준 혹은 약간 좀 더 우수한수준으로 제공하는 반면, 블로그관리와 홈페이지 종합광고에 있어서는 시스템부터 경력과 포트폴리오 그리고 서비스제공수준과 실력에서부터 온라인마케팅 1세대부터 지금까지 그 어느 곳도 흉내낼수없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블로그관리 보유업체수 압도적 1위


타 플랫폼에 거짓과 허울로 가득한 채널관리 전문업체라 대충작업하는 업체와

!!차원이 다른 진짜 채널관리에 시초!!

원조 채널관리 업체

팀배치부터 기획 디자인 최적화보유량 업무자보유량

업무퀄리티, 블로그운영경력, 종합광고기획경력 등에서도

채널셋팅과 업무시작과 동시에 클라스가 다름을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른것은 저희를 베끼고 따라할지라도 저희가 가진 시스템과 실력은 흉내낼수없습니다.



블로그관리는 저희가 가장 많은 업체경험과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는 것은 이미 많은 광고주 및 타업체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바입니다.




하룹 채널관리

고객DB 창출까지 이루어내는 단순 관리를 넘어선 진짜 관리


- 블로그에 사업성을 파악하고, 해당 사업군 타겟에게 직접적으로 마케팅을 진행

- 전국규모의 하룹 자체보유 인프라분들이 추가 마케팅까지 진행하어 해당 사업군에 정확한 타겟에게 도달시키며 관리가 끝이 아닌 고객DB 창출까지 이루어내는 단순 관리를 넘어선 관리



해당 사업군을 정확히 파악하여 분석하고 유명 공모전사이트에서 다양한 수상경력을 갖춘 진짜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그냥 단순 디자인을 해준다 라는 개념이 아닌, 대기업 상품 디자인 및 유명병원 전체 콘티디자이너, 유명기업 웹디자이너등 진짜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여러분 채널의 디자인과 포스팅에 디자인을 전담해드립니다.


하룹과 함께하면 추가적인 디자인 비용발생이나 디자이너 고용이 굳이 필요없게 되는 놀라움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매출향상질문지를 통해 다양한 업무팀과 지원팀 협업팀 인프라팀과 소통하며 고객DB가 창출되게끔 추가기획과 유입전략 클릭전략 전환전략 최적화노출관리 등을 진행하며


꾸준한 관리로 인해 얻는 브랜딩 효과와 잠재고객증가 이외에 로직전문팀 등을 배치하여 겉으로 보이는 관리 이외에 다양한 노하우를 접목한 지속적인 관리로 차원이 다른 채널지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각 사업군별 경쟁업체리스트와 경쟁업체전략 현재트렌드 분석자료를 대부분에 사업군에 대하여 내부적으로 정확하게 분석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각 고객군별 현재상황과 목표 분위기등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각 고객군에게 맞춤형 관리로 모든 고객군에게 각각 다르게 관리와 피드백 리포팅 포스팅 업무등이 제공됩니다.


*고객DB신청에 즉각 스마트폰알람을 받으실수있으며, 즉각 피드백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매일 리포팅, 주기적 리포팅 역시 PC 및 모바일을 통해 각 상황별 진행별 상세한 보고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왜 1위가 관리를 하면 1위가 되는지는

3개월만 지켜보면 하룹은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관리에서 끝이 아닌 고객 신청문의와 유입 전환까지 관리하는 토탈관리시스템


하룹은 2018년초부터 진행하였던 해외사업부운영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총 14개나라에 서버를두고 있는 대규모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HTML,CSS,JS,PHP,MYSQP,JSP,ASP,XML,노드,파이썬,C언어 이외 리눅스관리자와 서버관리자가 별도로 상주해 있으며 하룹 블로그관리 고객군들에 수만건 이상에 데이터를 관리할수있는 자체개발 고객DB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병원은 특수분야이기 때문에 병원 한곳만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회사를 신중하게 선정해야합니다.


그저 모두 포괄적으로 업종 상관없이 업체를 다 관리를 한다는것은 불가능한 일이죠.

그정도는 고학력 인재들이 아니더라도 그냥 노동으로 충분히 이룰수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실질적으로 고객을 창출하는 것에 만족을 하셨나요?

매출이 몇억 몇십억으로 엄청난 상승률을 보여주긴 했나요?

오히려 매출변동이 없거나 떨어지진 않으셨나요?


병원만 마케팅해온 하룹은 이 모든 것을 한방에 해결해드리고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왜 1위가 관리를 하면 1위가 되는지는 3개월만 지켜보면 하룹은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결국 관리는 토탈케어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중요한 것은 단순관리가 아닌 고객유입과 고객전환으로 이어지며 그부분까지 토탈관리하여 고객군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술력과 실력 그리고 전문성과 그리고 그 많은 양을 케어할수있는 각 팀별 전문가들이 상주해있느냐 아니냐입니다.


하룹 채널관리는 고객유입과 잠재고객관리 그리고 DB관리까지 토탈적으로 관리해드리며,

하룹 채널관리 하나로 모든 마케팅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마케팅비용절감 효과에도 가장 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명대형 브랜드 병원도 하룹 채널관리 하나로 대부분 마케팅을 해결하고 있으며,

유명로펌기업 역시 하룹 채널관리 하나로 모든 마케팅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차원이 다른 실력과 경험 그리고 이 하나에도 엄청난 전문가들과 인력과 시간이 들어가는 진정한 우수한 본질을 갖춘 서비스 때문입니다.


하룹은 오로지 클라이언트 병의원만을 철저하게 분석하며 더욱더 매출이 오르는 방향을 고려합니다.

매출을 내는 방향은 클라이언트마다 다양하며 저희는 대부분에 경험으로써 파악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확실한 성장과 매출향상을 반드시 이루어냅니다.



완벽한 지수관리와 최적화관리

단순관리가 넘어서서 애드파인더에 채널관리는 최적화노출마케팅 및 최적화 등에 요소에서 상당히 유리한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남들이 아무리 따라하려해도 결국 노하우를 모르고, 노하우를 안다고해도 그것을 구축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에 하룹의 진정한 실력을 따라올 수가 없는 것이죠.

각각 채널에 따라 정확한 분석을 통해 매일추가적 로직관리와 지수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곳은 단연컨대 하룹이 유일합니다.



고객디비를 창출하고 관리하는 전략적 기획관리

하룹 채널관리가 놀라운 이유는 고객디비창출까지 케어해 드린다는 점입니다.

그저 단순 포스팅갯수에 의의를 둔다면 과연 여러분의 매출향상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요?

하룹은 포스팅갯수는 기본이거니와 고객유입과 잠재고객관리 그리고 브랜딩강화와 고객전환까지 책임지고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룹의 전략적인 기획과 디자인 그리고 기술력이 함께 들어간 랜딩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유입 창출 전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채널관리에 효과를 배이상으로 상승시키는 놀라움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고객DB관리에 경우는 스마트폰알람 및 피시알람등 모든 곳에서 즉각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유입관리를 위한 추가기획팀과 개발팀이 추가로 배치됩니다.

*랜딩페이지에 지속관리를 통해 경쟁업체를 단숨에 제압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향상시켜갑니다.




이제 막 사업이나 창업을 시작한 분들 혹은 프리미엄관리를 받고 싶은 초보사업자분들에게는 프리미엄 컨설팅까지 제공합니다.


이제 막 사업이나 창업을 시작한분들이라면 컨설팅까지 제공하며 어떠한 전략으로 가야하며 어떠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밀어야하며 무궁무진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이 추가되어 진행됩니다.


단 과장이상의 전문가들은 인원이 제한적이므로 컨설팅이 포함된 업체는 무조건 월 5개 이하로만 제한합니다. 그 이상에 업체는 받을수없습니다.


만약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려하거나 창업을 시작하시거나 혹은 프리미엄 컨설팅을 원하신다면 수많은 기업들에 전체적기획과 성장을 담당하고있는 사업컨설팅팀 앤드류팀을 이용하시면 여러분 사업에 눈에 보이는 확실한 엄청난 성장과 차원이 다른 케어 및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포팅과 분석 역시 철저하게 이루어지며 오히려 저희의 리포팅 알림이 귀찮을만큼 상세한 리포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피드백 요청에 즉각 요청 반응을 진행해 드립니다.

더욱 빠른 대응에 다른 곳과 눈에 비교되도록 더욱 차이나는 차별화를 위하여 회사 내부에서도 이부분에 가장 많은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하룹 매출 상위클래스 탑클래스만 전담하는

최고급 간부와 과장급 이상만 팀이 구성된 총괄기획스티브팀이 담당하게 됩니다.

한정 5곳 업체만 받습니다.


총괄기획 매출상승마케팅상품

총괄기획스티브팀 배치


1.

공식채널 브랜드 블로그관리기획

※ 포스팅 月 20건 발행 (업체별 조정가능)

※ 로얄 키워드 / 로직 키워드 추출 / 컨텐츠 기획

※ 소통작업 진행

※ 디자인팀 지원 : 타이틀, 포스팅 배너, 썸네일, 모델

※ 페이지뷰 트래픽 관리까지 관리 가능

※ 월관리


2.

공식채널 브랜드 카페관리기획

프리미엄형 상품

※ 자유글/질문글/전문가QnA/정보성/공지사항/후기글 작성

※ 유사 타겟 설정 초대장 300건 발행

※ 핵심 키워드로 최적화노출 진행

※ 게시물 작업 90~100개이상

※ 하루게시물 1~3개이상

※ 최적화노출 포스팅 15건 발행

※ 월관리


3.

랜딩페이지 전문가기획 제작

※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의 탄탄한 기획부터 고급 디자인까지 구매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 제작

※ 매월 판매를 촉진하고 브랜딩을 높이는 전략적인 페이지가 필요한 광고주들께서 이용하실 경우 굉장히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상품입니다.

※ 서버생성

※ 디비페이지생성.평생무료

※ 폼생성

※ 클릭시 메뉴이동 기능

※ 랜딩전용도메인등록 (광고주분께서 원하는 도메인으로 가능합니다)

※ SSL보안인증서설치

※ 포털검색등록

※ 구글검색등록

※ 포털웹마스터도구등록

※ 구글웹마스터도구등록


4.

N사 포털지도 한달관리

※ 월노출


반드시 필요한 종합광고기획마케팅 서비스

※언론송출 6건 (원고대필o, 클라이언트 컨펌, 뉴스영역 최적화노출까지)

※질문답변 영역 노출 10건

※ 블로그최적화노출 10건

※"N"포털 검색광고 관리


3개월 385만원 (부가세포함)


* 총괄기획스티브팀 배치 및 총괄기획스티브팀컨설팅은 3개월단위 결제만 가능하며

달마다 선착순 우선이므로 잔여석이 없을 경우 어떠한 경우나 조건 제시에도 진행이 불가합니다.

* 키워드광고 작업은 협력 공식대행사를 통해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문의 > 컨설팅 > 피드백 > 결제 > 마케팅전문가팀 배치 > 클라이언트하룹 가이드제공 > 가이드받고 1~2주 업체분석 · 경쟁사분석 · 컨텐츠 기획 디자인 · 원고준비 > 마케팅(서비스) 시작 > 보고서 제공



"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됩니다. "

하룹의 사명감을 갖고 지역 내 1위 병의원이 될 수 있도록 무조건 만들겠습니다.



이미 블로그나 카페로 마케팅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의 경우, 마케팅 효과가 체감되지 않는다면 상품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상품교체와 업그레이드까지 저희가 체계적으로 봐드리며, 도움을 드립니다.


또는 상품교체가 어려울 경우 마케팅과 미끼상품 등의 배치를 저희가 기획하여 결국 성공적인 상품판매를 이룰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850,000
DELUXE8,000,000
PREMIUM12,000,000
패키지 설명
◈매출상승패키지VIP상품◈
[BEST]3개월광고채널맞춤컨설팅+업종분석무료+광고채널 스케쥴표+컨텐츠기획제작+컨텐츠디자인+원고작성+광고집행
◈매출상승패키지VIP상품◈
[스티브추천]3개월광고채널맞춤컨설팅+업종분석무료+광고채널스케쥴표+컨텐츠기획제작+컨텐츠디자인+원고작성+광고집행
◈매출상승패키지VIP상품◈
6개월 광고채널맞춤컨설팅+업종분석무료+광고채널 스케쥴표+컨텐츠기획제작+컨텐츠디자인+원고작성+광고집행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마케팅 전문 온라인광고회사 하룹입니다. 최고의 마케팅, 운영관리, 피드백, 컨설팅 모든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 원하시지 않을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기획이 시작된 이후(광고기획과 시장조사 분석 등이 들어간 이후, 기획서를 제공받으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