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경매파트너"입니다.

최근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하고 싶으신 분들,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하고 싶으신 많은 분들이

법원경매에 관심을 갖고 계시더군요.

그런데 막상 하기에는 어려워 보이고, 권리분석이나 진행과정을 몰라 망설이고 또 학원다니려니 시간이 없어서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께  온라인 및  크몽통화로 One-Point 렛슨 상담 또는 오프라인에서 1:1로 경매  과외를 해드립니다.


- 경매 부동산 권리분석하는 방법

- 경매 부동산 검색하는 방법

- 경매 부동산 입찰가 산정방법

- 경매 낙찰 이후 명도 잘하는 법

- 경매 부동산으로 수익 내는법 (재테크 노하우)

etc ...각종 Q&A

누구나 하고는 있지만, 어느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실전에 꼭 필요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막연하고 허황된 내용이 아닌, 부동산경매 실전 경험 13년의 Knowhow를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경매뿐 아니라 전반적인 부동산 상식과 절세방법, 꼭 알아야 할 사항들도 알려드립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매, 이제 학원을 안다녀도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경매파트너는 법원경매를 넘어 평생 재테크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One-point 렛슨 또는 1:1 경매 과외(강의) 코스


- 온라인 또는 크몽통화를 통한 렛슨, 상담


- 경매 1:1 오프 3시간 코스 (1회3시간 연속) - 2인 이상 또는 온라인(화상ZOOM) 신청시 DC


- 경매 1:1 오프 3시간 + 1건 실전 낙찰 도우미 코스



※ 장소 및 시간은 사전에 협의하여 가능지역 내에서 최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1:1로 경매 과외 해드립니다. (2인이상이나 온라인 화상수업 신청시 협의를 통해 DC해드립니다.)

(가능지역 : 서울 홍대~합정~당산, 마포 인근 및 일산, 파주, 김포 / 이외 기타지역은 협의 요망, 비용 추가)

※ 경매물건 추천 및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기타


전문가의 주요 분야: 부동산경매


전문가 경력사항: 대기업 및 건설회사 10여년 근무 및 경매컨설팅 13년


컨설팅 내용: 법원경매 1:1 과외 및 경매 전반에 대한 Q&A / 물건추천


컨설팅 절차:


(ex: 문의> 예약>결제> 미팅시간 협의> 상담> 상담완료 등)



오프 상담은 서울, 수도권에 한하며, 사전에 시간과 장소는 협의해서 진행합니다.


※ 장소 및 추가옵션 비용은 별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 스터디카페 이용시 이용요금 등은 별도)

※ 요청 미팅 장소가 거리가 멀면 협의하여 추가비용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컨설팅 분야
컨설팅·코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20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상담&스터디:메세지&크몽통화
▷입문자를위한 실전경매스터디입니다 : 메세지 또는 크몽통화를 통해 Q&A로 OnePoint 렛슨&경매상담방식
▷ 경매 1:1 과외 (3시간 오프)
▷입문자를위한 3시간 경매스터디 : 파주,일산,합정 인근 (장소,시간 협의) ▷ 2인이상 or 온라인 DC
▷ 경매 1:1 과외+ 실전낙찰1회
▷오프라인 3시간 경매 과외 + 1건 낙찰 받을 때까지 실전도움 (지역, 물건에 따라 사전 협의 필요)
자료 제공
-
-
오프라인 진행
-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2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180 분
24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7일
7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온라인 상담&렛슨 2) 3시간 연속 코스, 3) 3시간 + 실전1회 코스가 있습니다. 기타 유선상 Q&A 추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경매파트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