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창작과 문서 작성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디자이너와 예비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 분야 국내외 취업/ 이직/ 유학/ 진학 성공을 위한

"포트폴리오 진단과 첨삭"을 국내 최고수준의 컨설팅과 코칭으로 도와드립니다.


* 국내 대기업 및 해외 글로벌 기업 출신, 現 스마트 테크 스타트업 대표가 진행합니다.


국내외에서 크리에이티브 산업분야의 22년 이상 실무를 경험하면서, 기업 디자이너의 인력채용, 심사, 직무교육, 전문분야 인력양성 등을 진행하면서 디자이너 취업의 핵심이 되는 포트폴리오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포트폴리오는 디자이너뿐만이 아니라, 경영/마케팅/홍보 분야에서도 본인의 역량을 최적화하여 보여줄 수 있는 도구이자 셀프브랜딩의 채널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가진 비전과 취업 목표에 맞게, 차별화되고 목적화된 내용을 짧은 시간안에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 포트폴리오 진단 분야

제품/시각/산업/그래픽/미디어/광고/기타 모든 디자인분야

* 본 서비스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취업을 원하는 분이라면 디자인/예술분야 전공 및 비전공 무관하게 누구나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진단 세부항목

목표/주제/내용/형식/분량/논리/역량 및 핵심 차별분야를 중점적으로 점검 진단합니다.


* 중요 공통준비사항

포트폴리오 내에 취업목표/응시자의 역량/세부 전공분야/세부 지원 분야/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의 산업분야/지원기업의 이름 등을 포트폴리오 내에 첨부하시면 포트폴리오를 진단/첨삭하는데 더욱 더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반드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첨부되면 포트폴리오 진단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 상세 서비스 종류

1. STANDARD - 7일 이내의 신속 가성비 진단과 첨삭 프로그램


[1] 진행조건

- 전공/비전공 모두 대상

- 반드시 포트폴리오 보유자 (분량과 내용, 형식 상관없음)


[2] 진행방법

- 접수한 포트폴리오를 분석하여 2-3일 후(최대7일이내) 이메일로 진단서를 보내드립니다.

- 진단서에는 현재의 오류 및 반드시 명시되어야 할 내용과 개선방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최근 졸업자 또는 최소 1-2년 이상의 실무 또는 유관 경력을 보유하고 빠른 점검을 통해 취업과 이직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지원자에게 적합합니다.


-----------------------------------------------------------------------------------------------


2. DELUXE - 1~3개월 ZOOM/현장 대면미팅을 통한 포트폴리오 진단과 첨삭


[1] 진행조건

- 전공/비전공 모두 대상

- 반드시 포트폴리오 보유자 (분량과 내용, 형식 상관없음)

- 최소 1개월 진행 필수 (최대 3개월)

- 성실성의참가 서약서 작성필수(과제를 펑크내지 않겠다는 각오)


[2] 진행방법

- 매주 1회 4시간(16시간/4주) ZOOM 또는 사전협의한 장소에서 미팅으로 진행합니다.

- 기간은 최소 1개월- 최대 3개월 이내에서 조율하여 사전 협의한 장소에서 진행합니다.

- 지원자의 목표 (취업/ 이직/ 유학/ 진학)를 바탕으로 지원자의 현재 단계를 심층분석합니다.

-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목표대비 현재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전략을 집중 컨설팅합니다.

- 포트폴리오, 이력서, 자기소개서 보완을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 과제를 추가/삭제합니다.

- 컨설팅을 통해 매주 개선된 포트폴리오 내용을 현장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나갑니다.

- MUST & MUST NOT 에 대한 체계를 확립합니다.

- 더 높은 목표와 진로를 설계하는데 필요한 자원을 찾는 방법, 목표의 구체화, 전문적인 기업탐색과 선정, 취업/이직/입사/진학을 위한 고급정보를 획득하는 일련의 연습을 통해 정보의 유기적 구성과 자기주도적 경력개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최근 졸업자 또는 최소 1-5년 이상의 실무 또는 유관 경력을 보유하고 중단기 본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취사선택하여 강화하는데 적합합니다.

- 컨설팅 시작시, 지원자가 필요로하는 자유주제 컨설팅을 2시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최종 컨설팅 제공시간 16시간/4주 + 무료2시간 = 18시간

- 컨설팅 최종 완료 후 포트폴리오 킬링체크 시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3개월 사전결제시 10% 할인 가능합니다.

-----------------------------------------------------------------------------------------------


3. PREMIUM - 3~12개월 1:1 Tailor Made 맞춤형 끝장 캐리 포폴 컨설팅


[1] 진행조건

- 전공/비전공 모두 대상

- 고등학생이상 일반인, 주부, 대학생, 직장인 모두 가능

- 포트폴리오 보유자(분량과 내용, 형식 상관없음)

- 포트폴리오 비보유자(단, 최소 디자인과 아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 한함) 가능

- 최소 3개월 진행 필수 (최대 12개월)

- 3개월 사전결제 추천(10% DC)

- 성실성의참가 서약서 작성필수(과제를 펑크내지 않겠다는 각오)


[2] 진행방법 (Deluxe 컨설팅 서비스 내용을 모두 포함합니다)

- Design your Path, 말그대로 모든 원하는 목표에 맞게 A~Z까지 세부사항을 진단하고, 이에 맞게 진로와 경력 설계를 위한 모든 것을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국내/해외 디자이너 취업, 이직, 유학, 학부, 석/박사 진학을 위한 맞춤형 진로설계 및 개발의 끝장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의지박약하신분은 멱살잡고 끌고갑니다.)

- 포트폴리오가 없는 분은 포트폴리오의 A~Z까지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포트폴리오가 있는 분은 구체적인 목표에 맞게 포트폴리오 끝장판을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이력서, 자기소개서 클리닉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인터뷰 시뮬레이션은 필요시 국/영문 진행됩니다.

(국/영문 압박면접의 끝판왕을 사전에 경험하고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 필드트립(현장견학 - 박물관 미술관 커머셜전시 등)을 통한 수업을 필요시 진행합니다.

- 매주 1회~2회, 3~4시간 (30시간/4주) ZOOM 또는 사전협의한 장소에서 진행합니다.

- 기간은 최소 3개월- 최대 6개월 이내에서 조율하여 진행합니다.

- 컨설팅 시작시, 지원자가 필요로하는 자유주제 컨설팅을 2시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최종 컨설팅 제공시간 30시간/4주 + 무료2시간 = 32시간

- 3개월 이상 사전 결제시 10% 할인가능합니다.


-----------------------------------------------------------------------------------------------


※ 처음으로 수년만에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개편하였습니다. 그동안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던 포트폴리오의 분량,형식, 내용의 제한 조건을 제거했습니다. 본인이 준비한 포트폴리오가 있으신 분은 서비스 결제 후에 어떤 형식과 내용에 상관없이 이메일로 송부해주세요.


※ 위 세가지 포트폴리오 컨설팅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

Q1.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취업과 이직을 위한 준비를 하고 싶은 사람?

- Standard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7일이내 진단해드립니다.

Q2. 졸업한지 얼마되지 않았고(1년이내), 경력이 짧아, Entry(신입), Junior(대리, 주임)레벨 등 유관기업으로 이직하고 싶은데,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느끼는 사람?

- Deluxe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핀셋처럼 찾아드립니다.

Q3. 졸업한지 오래되었고, Manager(과장)이상 레벨 등 유관기업 이직, 해외취업, 국내외 대학원 진학을 하고 싶은데,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느끼는 사람?

-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함께 역량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Q4. 비전공자인데 디자인과 아트에 대해 기초적인 소양/취미만 있거나 다른 직종에서 경력을 갖고 있으나(또는 아예 경력이 없는 학생, 주부이거나) 디자이너로 전향, 취업/이직/유학/진학을 원하는 사람은?

-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빈틈없이 하나부터 열까지 재단하듯 맞추어 진로를 함께 설계해나갑니다.

Q5. 저는 그림을 그리지 못합니다. 그런데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요?

- 비전공자들이 흔히하는 가장 큰 걱정입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자기만의 아이디어 구상과 표현법을 하나부터 차근히, 펜 잡기부터 가르쳐 드립니다. (하루에 50장씩 그려내는 하드트레이닝도 원하면 해드립니다.)


※ Standard 서비스는 사전 상담이 반드시 필요치 않으며, 컨설팅 필요부분을 포함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 접수해주시면 결제 후 바로 착수 진행됩니다.


※ Deluxe, Premium 서비스는 결제전 반드시 상담 필수입니다. 바로 결제하지마시고 상담신청 부탁드립니다.


※ 각 서비스 진행시 계획보다 더 많은 추가 컨설팅 시간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을 별도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Standard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하고 비용결제만으로 바로 진행가능하지만, Deluxe와 Premium 서비스는 아무나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이 투입되는 만큼, 열의와 성의로 컨설팅을 해드리면, 지원자는 반드시 스케쥴에 따라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수 조건은 반드시 성실성의 서약서를 서비스 시작전 작성해주시고, 컨설팅 진행기간동안 코칭을 잘 수행하실 것을 약속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진행상 과도하게 스케쥴에 비적극적이고 미달되는 경우 컨설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남은 일정에 따른 잔여비용은 계산하여 환급해드립니다. (그런적은 없지만 그러고 싶었던 마음은 많았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지원자 의뢰내용 확인>

원하는 서비스 안내 및 결제>

컨설팅 진행>

최종 작업물 발송>

완료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658,000
DELUXE1,76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포폴 신속 가성비 진단과 첨삭 컨설팅
* 포트폴리오 보유자 대상 * 3-7일이내 비대면 쾌속 진단 및 첨삭 * 이메일 진행
포폴 진단과 첨삭 정규 컨설팅
* 포트폴리오 보유자대상 * 1-3개월 Zoom/대면 미팅 * 포트폴리오 킬링 체크시트 제공 * 16시간/월
맞춤형 끝장 캐리 포폴 컨설팅
* 국내/외 디자이너 취업, 이직, 유학,학부, 석박사 진학을 위한 맞춤형 진로설계 및 개발 * 30시간/월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0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컨설팅 종료 후 수정 방향을 담은 결과 시트 공통 제공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제다이마스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