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웹에이전시 엔티큐브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어떤 디자인 스타일이 어울릴지 고민이시라면, 언제든지 1:1 상담을 통해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몇가지 고민요소들이

"디자인은 만족스럽거나 그 이상처럼 나올까?"


"제작 이후 수정 및 유지보수비용이 비싸지는 않을까?"


등등 생각하실텐데 엔티큐브는감각적인 디자이너들을 보유하여 UX/UI를 고려한 디자인, 최신 웹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한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립니다.




제작이후 수정유지보수비용은 추가요청건들의 대해서만 발생하게 됩니다.




엔티큐브는 제작완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고객분들의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상품소개STANDARD가격 : 60만원페이지 수 : 총 5개 이하구성 : 관리자페이지, 일반게시판(갤러리 게시판 포함), 컨텍트폼, 팝업관리DELUXE
가격 : 150만원페이지 수 : 총 10개 이하구성 : STANDARD  구성 포함, 회원관리, 팝업관리 등PREMIUM
가격 : 200만원페이지 수 : 총 15개 이하구성 : DELUXE 구성 포함(게시판 커스터마이징), 홈페이지 효과 및 기능추가홈페이지 효과 및 기능의 범위는 예를들어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효과, 타이핑효과, 랜딩기능, 필요하신 기능개발 요소(1:1 상담문의 후 협의)**원하시는 효과 및 기능추가는 별도상담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기획 상담

결제 시 기획 가이드라인 파일에 맞춰 자료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


2) 1차 디자인 메인 시안제공

전달 받은 내용을 토대로 1차 시안이 제공됩니다.


3) 2차 디자인 서브 시안제공

1차에 피드백 반영 및 전체 페이지 시안 제공됩니다.


4) 디자인 피드백 반영

사이트 개발 전 디자인 피드백을 반영 후 최종 결정합니다.


5) 퍼블리싱 및 사이트 개발

결정된 디자인 시안으로 사이트가 제작됩니다.


6) 검토 및 사이트 오픈

홈페이지 점검 및 사이트 도메인 연결 후 오픈 / 유지보수 안내

의뢰인 준비사항

1. 상담하실 때 원하는 콘셉트 및 디자인 방향, 예산을 말씀 주시면 더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홈페이지, URL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


2. 디자인 작업은 홈페이지에 들어갈 이미지와 텍스트 자료가 갖춰줘야 작업이 착수됩니다.

( 추가요청이 발생하거나 자료수령이 지체되는 경우 작업 일정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3. 1차, 2차 컨펌으로 디자인 컨펌이 이루어 집니다. 작업된 디자인 시안을 보내드린 뒤 빠른 피드백을 주셔야 합니다.

(시안 피드백시 전체적인 내용을 한번에 정리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2차 컨펌이후 홈페이지 오픈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 추가수정은 완료이후 유지보수 기간에 진행됩니다.)


4. 본사의 서비스 제공에 따른 문제에 대해서는 제작완료 후 1년간 무상 A/S 를 책임지고 진행해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기업 홈페이지
개발 언어
CSS
JavaScript
PHP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800,000
DELUXE1,50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STANDARD
하나의 페이지 안에 스크롤링을 하여 컨텐츠를 보여주는 웹사이트, 랜딩페이지 구현
DELUXE
일반 반응형 홈페이지 맞춤구현
PREMIUM
고급형 반응형 홈페이지 맞춤구현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페이지 수
5 페이지
10 페이지
15 페이지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7일
20일
25일
수정 및 재진행
제작기간 도중 수정가능한 횟수 STANDARD: 2회 DELUXE: 2회 PREMIUM: 3회 제작완료 이후 무상유지보수기간 총 2주 적용 완료 후 유지보수에 포함되는 부분은 간단한 이미지교체, 내용변경 등의 간단한 작업들의 대해서만 가능하며, 허용되는 범위내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획단계에 포함되지 않는 부분의 대한 추가 요청사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락된 요청사항 및 오류 등의 관해서는 호스팅이 유지되는 동안 평생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엔티큐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