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다다입니다.

먼저 촬영 의뢰 전 상담을 통해 정확한 촬영 견적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패키지에 제공되는 연출 컷은 기본 컬러 배경지에 간단한 소품 한 두가지가 가미되는 심플한 스타일의 연출 입니다. 이외의 다른 컨셉의 연출을 원하시면 상담시 말씀해주세요. 연출의 난이도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촬영할 제품과 레퍼런스 이미지 혹은 촬영 기획안을 주시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촬영에는 추가 스튜디오 비용은 없지만,

기획안에 따라 특정 컨셉의 스튜디오 촬영을 원하시면 스튜디오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직접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30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단컷 촬영
최소 수량 3컷 이상부터 가능하며 간단한 촬영에 적합합니다. 기본적인 컬러 배경지의 깔끔한 촬영입니다.
제품촬영 서비스
하나의 제품에 관한 촬영으로 연출컷과 디테일 컷, 누끼 컷등 총 5컷을 제공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브랜딩 촬영 서비스
촬영에 관한 기획과 연출등 대신해 드립니다. 촬영전 상담을 통해 자세한 견적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누끼작업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3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후보정은 클라이언트의 레퍼런스 이미지를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합니다. -제품 이미지컷- 1회 보정과 원하시면 누끼 작업도 같이 진행해 드립니다.(추가요금 발생) -상세 페이지컷- 컷 당의 경우 예시안대로 1컷 촬영 보정작업이 이루어지며 1회 재수정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hotographeralex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