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인쇄 판촉물 광고 회사 6년차 디자이너 입니다 :)


고객님이 원하시는 디자인에 맞춰서 최대한 빠른 디자인 / 빠른 피드백 / 저렴한 가격으로 배너 현수막 디자인 해드립니다.


[필독사항!]

# 꼭 상담 후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상담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메세지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상담시간 08:00 ~ 24:00 주말포함)

# 고객님이 주실 정보는 인쇄물에 들어갈 정리 된 내용, 로고파일(ai/psd), 사진 등 보내주시면 됩니다.

# 시안 수정은 기본 3회이며(텍스트/사진 교체 등 간단한 작업), 이후에는 추가 금액 5,000원이 발생됩니다.

#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시면 사진으로 같이 첨부해주세요.

# 최종 파일은 출력 가능한 고해상도 JPG, PDF 파일로 보내드리며 원본파일 추가 구매시 AI 파일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 결과물의 저작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 결과물은 추후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 유료 폰트 및 이미지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본 구매시에도 2차이용 불가능합니다. (직접보내주신 이미지는 저작권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비스 상세 이미지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로고, 폰트포함)는 본인이 만든 허상 로고입니다.


[주문방법]

문의 - 주문 - 시안 확인/수정 - 최종시안 확인/수정 - 구매확정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0,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단순한 디자인
단색 배경에 글자만 넣는 경우 (현수막/배너)
원하는 컨셉이 있는 디자인
샘플 이미지 제시, 이와 비슷하게 디자인 하는 경우 (현수막/배너)
디자이너 제안 디자인
디자이너가 컨셉, 디자인을 알아서 해주는 경우 (현수막/배너)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시안 수정은 기본 3회이며(텍스트/사진 교체 등 간단한 작업), 이후에는 추가 금액 5,000원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손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