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KJ LAB - VBA 프로가 만드는 엑셀 혁신

[구매 전 쪽지 문의 필수! 당신의 업무에 맞춤형 솔루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엑셀 업무의 혁명: 원클릭으로 해결되는 모든 것

사장님부터 말단 사원까지 필요한 엑셀 솔루션, KJ LAB이 해결합니다!

- 버튼 한 번으로 분석/리포팅 완성

- 복잡하고 반복적인 업무, 이제는 몇 초 안에 끝내세요.


KJ LAB - 대한민국 최고의 VBA 전문가

- 국내 최고 기업들과의 협업 경험: 현대, 삼성, LG 등

- 다양한 업무에 최적화된 VBA 솔루션 제공

-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 완성: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


주요 VBA 개발 이력

- ChatGPT API 연동: 최신 AI 기술을 엑셀에 통합

- 연봉계약서 툴: 개인별 계약서를 PDF로 변환, 이메일 자동 발송 (엑셀, Outlook 연동)

- 연차촉진 툴: PDF 문서 생성 및 이메일 발송 자동화

- 주택관리 요금표 출력 툴: 엑셀 데이터를 PDF로 변환하여 출력

- 네*버 지도 검색 툴: 주소, 전화번호, 웹 링크를 엑셀에서 직접 관리

- 문서 관리 시스템: 다양한 업종에 맞는 문서 관리 및 리포팅 도구

- 오피스 제품군 연동: MS Word, PowerPoint, Outlook. Access 연동

- 고급 엔지니어링 계산 툴: Nist Refprop, HTRI, Autodesk Inventor 연동


고객 맞춤 서비스

- 고객의 요구사항에 완벽 대응: 단순한 툴 제공이 아닌, 고객의 업무 프로세스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제공

- 신속하고 정확한 솔루션: KJ LAB만의 노하우로 시간을 절약해드립니다.


구매 프로세스

[쪽지 문의 - 내용 파악 - 협의(가격, 개발 기간) - 주문 - 개발 착수]

- 커뮤니케이션 중심: 프로젝트의 성공은 효과적인 의사소통에서 시작됩니다.

-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서 귀하의 필요와 기대를 완벽히 이해합니다.


개발 기간

- 맞춤형 접근: 프로젝트 복잡도에 따라 개발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효율성과 정확성: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품질 결과물을 제공하겠습니다.


수정 서비스

- 오류 수정 (무상): 결제 완료된 프로그램에 견적 범위 내 기능상 오류 발생 시 수정 지원.

- 기능 추가 (유상): 기능상의 오류가 아닌 추가 기능 요청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주의: 구매자의 임의 코드 수정 후에는 추가 수정 작업이 불가합니다.


소스코드 정책

- 기본 제공 미포함: 소스코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별도 요청 가능: 소스코드가 필요한 경우, 사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제공해 주실 사항

문의하실 때 VBA 실행 전후의 엑셀 파일 상태를 설명하는 자료(PPT 등)를 함께 제공해 주시면, 프로젝트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상세한 자료 제공으로 의사소통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요구사항 파악: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엑셀 파일의 현재 상태와 바라시는 결과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 제공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최적의 VBA 솔루션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범위 안내

KJ LAB에서는 특정 유형의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학생 과제 및 학위 논문 관련 프로젝트: 교육적 정직성을 위해 지원하지 않습니다.

- 주식, 코인, 게임 관련 프로젝트: 이러한 분야의 프로젝트는 수행하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당신의 엑셀 업무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및 개발요구사항 검토 견적(금액 및 기간) 결제 개발 결과물 납품 구매확정(완료)


개발 도중에 견적시 산정한 Scope 외에 변경사항 또는 기능 추가를 요청하시면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타인이 프로그램으로 작성할 수 있는 수준의 개발요구서를 작성(최대한 상세히)해서 문의 주세요.


개발 도중에 견적시 산정한 Scope 외에 변경사항 또는 기능 추가를 요청하시면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GUI
개발 언어
Python
Visual Basic
데이터베이스
MySQL
Postgre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1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난이도: 하
단일 모듈 단순 메크로, 반복 엑셀 작업 자동화 (매크로 30줄 이하)
난이도: 중
리본버튼 적용, 외부 파일 분석/집계하여 리포트 작성 (매크로 60줄 이하)
난이도: 상
리본버튼 적용, 외부 데이터/파일 분석, 타 API 연동 솔루션 (매크로 300줄 이하)
매크로 수
1 개
2 개
3 개
버튼 / 폼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1회
2회
4회
작업일
2일
3일
6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라. 무상으로 요청가능한 수정 대상과 작업 범위 1. 판매자 실수에 의한 작업내용은 무상으로 수정가능합니다. 2. 수정시간 10분 정도의 간단한 작업내용은 무상으로 수정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제이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