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웹앱(LG전자 렌탈 공식 파트너)
웹앱(LG전자 렌탈 공식 파트너)
#웹앱 #안드로이드 #JAVA #푸시알람
서비스 설명

홈페이지(모바일웹 또는 하이브리드웹)를 표시하는 앱을 제작해드립니다.APK 파일로 제작하여 주변 지인들에게 배포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해 배포도 가능합니다.웹을 앱으로 제작하면 매번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클릭만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또한 브라우저 상단에 불필요한 사이트 주소 입력란이 사라져 화면도 넓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 등록은 해드리지 않습니다만, 추가 옵션을 통해 등록해드립니다. (그래픽 이미지 및 아이콘은 별도로 제작이 필요함.)

* 스토어 등록 시 어플의 저작권 문제, 불법 콘텐츠 등의 이유로 거부될 경우 책임지지 않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 등록을 요구하셨을 때 해당 앱으로 인한 개발자 계정에 경고 혹은 삭제조치가 되었다면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기능
푸시 기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Standard 웹뷰 앱
안드로이드 기본 웹뷰를 이용해 아무 기능 없는 홈페이지를 어플로 제작합니다.
Deluxe 웹뷰 앱
Standard 웹뷰 웹에 스플레쉬, 푸시 옵션 포함
Premium 웹뷰 앱
Deluxe 웹뷰 앱에 소스 제공
스플래시 화면
모바일 운영체제
1 가지
1 가지
1 가지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1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ulol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