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내*****직무역량 레슨

30대에 다시 대학을 가게 되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커져 선생님께 배우게 되었습니다. 알파벳만 아는 수준으로 단어랑 문법을 조합하는 것도 어려웠는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숙제 제출 피드백도 꼼꼼히 해주셔서 저만 열심히 하면 영어가 두렵지 않아질 것 같아요.

대상자🙋‍♀️

  • '영어'하면 '내가 할 수 있나' 생각이 드는 분

  • 영어를 써야하는 직장인

  • 영어를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은 분

  • 효율적인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직장인

서비스 내용✍️️

  • 배운 단어가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방법 마스터

  • 직접 만든 교재로 매일 워크북 제출 & 피드백

  • 내 목표에 맞는 영어 공부 방법 실전 연습

전문가 소개👨‍💻

  • - <퍼블리> 영어 분야 저자

  • - <가벼운 학습지> 저자

  • 크몽 레슨부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 1대1 누적 수강생 400명 돌파

서비스 설명

바로 튜터와 일정잡기

"희망 요일, 시간대"를 말씀해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영어"하면 "어떻게 하지"

전화나 메일이 올 때마다 고민하죠


고민은 전문가에게 맡겨두고, 공부만 하세요


1. 크몽 레슨부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어떻게하면 좀 더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지 고민하고 수업을 발전시켜온 끝에

크몽에서도 인정 받은 튜터입니다.


2. 1대1 누적 수강생 300명 이상

그 덕에 많은 분들께서 영어 공부에 대한 고민을 더셨습니다.

-대기업(삼성, CJ) 임원 개인 및 그룹 강의

-스타트업 (강남구, 서초구) 강의

-GS칼텍스 홍보영상 출연


3. 수강생만을 위한 Study Kit

- 수강생 전용 Notion 페이지가 있습니다.

단어공부방법, 미드 공부방법 등이 수록되어 있어요.

이 외에 영어공부 팁들도 있으니 공부에 고민이 될 때마다 참고해보세요.


- 매주 숙제 피드백

공부한 단어를 더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매일 아침 8시에 카카오톡으로 숙제를 보내드리고 피드백을 드립니다.



                                                                      





[튜터 Roy 경력]

- 5년 이상 티칭 경력(비즈니스영어/일상회화/기초문법/입시영어)

- 국내 대기업, 기업체, 스타트업 출강 강의 및 영어지도

- 카투사 전투병 만기전역

- 국내 스타트업 해외영업 팀장 근무


 

#영어에 대한 두려움

영어는 꼭 원어민처럼해야 할까요?

영어는 언어이고, 언어는 소통의 수단입니다. 의사전달이 되면 돼요. 내 생각을 말할 수 있으면 우선순위입니다. Roy와 같이 연습하며 ‘의사소통만 잘하면 되는" 자신감 있는 영어를 말해요.

 


#영어를 하는데 있어서 실수는 당연한 것

배우면서 영어로 대화하면 당연히 실수도 할겁니다. 당연히 거쳐야하는 과정일 뿐입니다.

확실하지 않아도 시도를 통해 대화하는 경험이 중요해요. 영어 실력은 저와 함께 얼만큼 영어를 틀려봤고, 시도해봤는가에 따라 늘겁니다.



#영어로 물건만 살 수 있던 토박이가 영어로 영업을 하기까지


저는 초등학교 5학년에 ABC를 떼고, 중학생이 되어서야 문장을 읽을 수 있었어요.


그간 원서읽기/미드보기/문법공부/프리토킹 등 많은 공부를 해보았지만 "대화"는 하지 못했습니다


30명의 미군에 둘러싸여 어쩔 수 없이 영어 "진짜 말하기"공부를 했어요.


20살에도 영어로 물건만 살 수 있던 토박이가 카투사전투병으로 살아남으며 터득했던 노하우를 전해드릴게요



#당신이 어떤 레벨이든 가능합니다.


- 문장의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시나요? 명사는 무엇인지에부터 비즈니스회화 교재까지 제가 직접 제작합니다.


- 비즈니스 영어 - 저는 국내 스타트업에서 해외영업팀장을 2년간 맡았어요


- 생활영어 - 카투사 전투병으로 미군 한 중대를 맡아 한국생활 도우며 2년간(2015-2017) 살아남았어요




서비스 제공절차

1. 상담, 일정 조율, 결제

처음 문의 주실 때 [지금 어떤 상황인지] 말씀해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진행될거에요 .

이 수업의 장점은 1대1 맞춤인 점이기 때문에, 그만큼 각 수강생 레벨과 목표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거든요.


2. 수업 안내

카카오톡으로 수업 준비물과 수업 자료 안내해드립니다.

과외 일정은 카카오톡 캘린더로 공유드리고 있으니, 깜빡하실 걱정 없어요.


3. 수업 진행

정해진 시간이 되면 구글밋(google meet)링크를 보내드려요. 두근두근 첫 수업 시작 !




의뢰인 준비사항

수업 전 준비과정부터

첫 수업에 생각해올 질문까지 안내드려요.

그 안내에 따라 어떤 답변을 할 지만 생각해와주시면 됩니다.


그럼 나머지 첫 수업은 제가 이끌어드릴게요. Let's get it !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온라인

Google Meet + Google Doc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레벨테스트는 약 5분 정도 대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진행합니다. 첫 시간에는 제가 튜티님에 대해 꽤 질문을 많이 할겁니다. 1대1 수업이니만큼, 튜티님의 이야기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이죠. 영어 100%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아직 문법이 입에 배지 않았다면 우선순위(시제, 동사의 활용법, 의문문 만들기 등)대로 문법을 다져나갑니다.이 단계에서는 기초 문법을 빠르게 다져나갈 수 있도록 혼자 해보실 수 있는 워크북을 드립니다.

  • 2회차

    [매일 숙제 시작] 매일 평일 오전 8시에 보내드리는 영작 숙제를 시작합니다. 매일 오후 8시까지 영작 텍스트/녹음파일을 보내주시면 오후8시30분부터 순차적으로 피드백을 드립니다. 아직 초보자분이라면 별도로 공부하실 수 있는 워크북을 보내드립니다. 노베이스에서 시작 하신다면 영작 숙제를 시작하는데까지는 한달정도 소요됩니다 :)

  • 3회차

    [단어장 시작] 한 연구에 의하면 배운 단어를 자연스럽게 말하게 되기까지 10~15번의 반복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에 기반하여 설계된 단어장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단어장은 다음 수업에 오기 전까지 총 3번 학습을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4회차

    [새로운 단어 + 배운 단어] 우리가 보통 친구/동료/상사와 이야기를 나눌 때 네문장 이상씩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오늘 배운 단어를 한두문장 써보는 것과, 네문장 이상 말해보는 것은 다르죠. 4주차부터는 이게 자연스럽게 가능하도록 연습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어렵지만, 확실히 빠르게 익숙해질 것입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5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1대 1 맞춤 수업
- 실시간 맞춤 피드백 - 주 5일 밀착 관리 숙제/첨삭 - 수업: 55분 - 수강생전용 단어장 등
온라인 1대1 맞춤 수업
- 실시간 맞춤 피드백 - 주 5일 밀착 관리 숙제/첨삭 - 수업: 55분 - 수강생전용 단어장 등
Premium 수업
Everything at Deluxe+ 프리미엄 전용 패키지 (하단이미지참고) 결제 전 문의 부탁드려요:D
강의 자료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횟수
3 회
5 회
1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영어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단어의 뜻, 문법 구조까지 영어로 설명을 해드릴 수 있어요. 수업이 진행되면서 한국어와 영어의 비율은 점차적으로 5:5에서 3:7, 그리고 마침내 0:10으로 바뀌게 됩니다. 특히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영어only 수업일 수 있지만, 영어로만 듣고, 영어로만 대화하는 이 경험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거에요.
Q. 왕초보인데 가능할까요?
네, 저는 모든 레벨의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왕초보자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올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어요. 1대1 맞춤 과외의 장점을 살려,여러분에게 바로 필요한 핵심 문법과 표현을 중점적으로 가르칩니다. 작은 문법 하나로도 여러분의 생각과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법을 배울거에요
Q. 수업 후 추가 자료나 연습을 제공하나요?
그럼요!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숙련될 수 있도록, 제가 직접 준비한 다양한 추가 학습 자료와 연습 문제를 제공합니다. 스피킹과 라이팅에 집중한 숙제를 통해, 수업 시간에 다룬 핵심 내용들을 실제로 적용해보실 수 있어요. 더욱이, 제출하신 작업물에 대해 매일 정성스러운 피드백을 드리며, 일주일 내내 여러분의 학습을 철저히 지원합니다.
Q. 다음달까지 [여행/미팅/프레젠테이션/협상 등]을 해야합니다. 준비하는 수업이 가능한가요?
여러분의 목표와 긴박한 일정을 완벽하게 이해해요..^^! 필요한 언어 스킬과 표현법을 신속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그램을 설계해 드려요. 조속한 시간 내에 연락주시면, 제가 여러분의 요구와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수업 계획을 세워드립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이 목표하는 바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요..
Q. 수업 시간은 어떻게 조정할 수 있나요?
여러분의 바쁜 일정을 완벽하게 이해하며, 그에 따라 최대한 유연성을 가지고 수업 시간을 조정합니다. 갑작스러운 회의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재조정해야 하는 경우, 최소 전날까지만 알려주시면 새로운 시간에 맞춰 수업을 진행합니다 :)
Q. 온라인 그룹 수업은 가능한가요?
그룹 수업은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배우는 데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친구들, 동료들과의 학습은 언제든지 환영해요. 각 그룹의 독특한 동기와 필요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함께 배우면서 서로를 동기부여하는 활기찬 환경도 재밌을 거에요 !
Q. 특정 영역(회화, 작문 등)에 집중하는 수업은 가능한가요?
여러분이 원하는 바를 중심으로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에 자신감을 가지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여러분만의 개인적인 요구와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1대1 맞춤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이끕니다.
Q. 비즈니스 영어나 전문 영어 수업도 가능한가요?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전문적인 영어 능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죠. 저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서부터 전문 분야의 용어 사용까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역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와 함께 실제 상황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지식과 능력을 습득하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튜터Ro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