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Eri*****취업·입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빠르게 저를 파악해 주셨고, 인사이트 있는 내용으로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 곧 바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추천 드립니다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 주말에만 진행되는 서비스 입니다. 사전 일정 협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일정이 협의 되지 않고, 선 결제한 경우는 부득이 진행이 어렵습니다.

**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입니다. (오프라인 불가)

** 일정 진행 전, 사전 설문지를 제공드리고, 작성 후 제출해 주시면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 취준생에겐 적성에 따른 정확한 직무 찾기, 규모에 따른 회사 고르는 법,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단계별 프로세스의 가이드를 코칭해 드립니다.

- 이직고려자(경력자)에겐 퇴사 전 준비사항부터, 이직 제대로 준비하는 법, 경력 정리법, 올바르게 헤드헌터 활용하는 법을 코칭해 드립니다.

- 모두에게 필요한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면접 준비 등에 대한 기본적인 준비 프로세스도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기획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www.kmong.com/gig/127731 의 서비스로 의뢰 부탁드립니다. Grace Career Consulting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후기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1) 서비스를 결제하시기 전 메신저로 기본 상세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2) 정확한 컨설팅 및 코칭을 위해, 작성 해 두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을 주시면 더 상세한 컨설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없으셔도 무방합니다.)

3) 크몽 메시지로 사전 일정 협의 하에 1:1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 Standard, Deluxe, Premium 가격 정보 상세 안내 참고)

 4) 컨설팅 내용에 대해선 문서로 정리하여, 추후 활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드립니다.

----------------------------------------------

여러분의 상황에 최적화된 취업 /이직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신규 입사 지원자, 대학생 (취업 준비자), 이직 고려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취업 및 이직 준비를 위한 계획 수립을 돕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저는 HRD 컨설팅 경력 9년 차의 컨설턴트입니다. 이제 막 취업시장에 뛰어든 사회 초년생부터 경력을 가진 이직고려자 분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단계별 준비 방법을 컨설팅 해 드립니다.


HR컨설턴트의 눈으로 바라보면 취업/이직이 쉬워집니다

취업 준비생에겐 자신의 성향과 기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 졸업예정을 앞둔 상황에서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할 것(서류, 경험 정리, 스펙 등)을 알려드리니다.

이직고려자(경력직)에겐 이직을 위해 퇴사전부터 커리어 방향, 직무 전환 방법, 헤드헌터 올바르게 활용하는 법, 그 외 이직을 위한 서류 준비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헤드헌터가 아닙니다. 실제 HR컨설턴트로서 다양한 채용 경험과 기업 내 인재 개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컨설팅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취업/이직은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레이스 커리어 컨설팅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하고 싶은 것, 잘 하는 것, 좋아하는 것" 에서부터 답을 찾고 선택해야

다음 스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품고 있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갈고 닦아 최종적으로 쏠 수 있는 화살을 함께 만들고,

 과녘으로 적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첫 스텝부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



- HR 컨설턴트 9년 차 (현재 외국계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중)

- 팀장으로서, 신규 채용 및 면접관으로 활동

- 신규 직원 육성 및 트레이닝 진행

- 신규 입사 지원자 대상 자기소개서, 이력서 컨설팅 및 첨삭

- 신입 채용 프로세스 전체 운영 (이력서 검토부터 1:n, 1:1, PT면접 모두 진행)

- 5년간 매년 신입사원 채용 이력서 검토 및 면접위원으로 다수의 참여

- 사내 신입 인터뷰 제도 기획

- 이직 유 경험자이며, 경력자 채용 및 면접 경험 보유



- 취업준비자 대상 직무 정하기, 적합한 회사 찾기, 취업을 위한 전반적인 준비 방법 컨설팅

- 경력 이직자 대상 퇴사 전 준비사항, 경력정리법, 커리어 전환, 헤드헌팅 활용법 컨설팅


하기와 같은 내용을 1:1로 함께 고민하며 최선의 답을 찾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신입사원 대상 취업 컨설팅

- 적성 찾기

- 직무 선택하는 법

- 규모에 따른 회사 선택법

-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할 체크 리스트

-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자신의 경험 정리하는 법 (학창시절, 대외활동, 유학 생활 등)

- 이력서 준비하는 법


2) 경력직 대상 이직 컨설팅

- 이직 목적에 대해 명확히 하는 방법

- 퇴사 전 준비 프로세스 (퇴사를 말하는 시점 전후로 준비해야할 것)

- 올바르게 헤드헌팅 이용하는 방법

- 경력기술서 작성을 위해 경력 정리하는 방법

-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자신의 직무 경험 정리하는 방법

- 이직할 회사를 고를 때, 필수 사항 및 주의해야할 점

- 이직/전직 시기 판단하는 방법컨설팅 후 간단한 질문 또는 필요한 사항은 언제든 환영합니다.(추가 비용 없습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39,000
DELUXE59,000
PREMIUM79,000
패키지 설명
대학생(신입) 및 취업준비생 전용
직무 선택, 적성 분석부터 취업 준비 과정에 대한 컨설팅 입니다. (방법: 보이스톡)
경력직 이직 전용 (10년 이하)
경력 유관 이직 고려자의 이직 준비 과정에 대한 컨설팅 입니다. (방법: 보이스톡)
경력직 전직 전용 (10년 이하)
경력 전환(전직)을 고려자의 준비 과정에 대한 컨설팅 입니다. (방법: 보이스톡)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5일
5일
5일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코칭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컨설팅 일정은 언제가 가능한가요?
주말에만 진행합니다. 반드시 사전 일정 협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Q. 컨설팅 전 준비사항은 무엇인가요?
신입/경력 준비에 따라, 사전 설문지를 안내 드립니다. 안내 받으신 가이드에 따라 준비 해 주시고,실제 컨설팅 진행일 전, 전문가에게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raceJeo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