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CPSM(구매∙공급전문가) 자격증은


구매공급망 관리 업무에서는 국내 기업들도 인정하고 있는 유일한 국제공인 구매∙공급관리 전문가 최고의 자격증입니다

구매 업무를 수행하는 많은 분들이 자기개발과 이직, 승진을 위한 가점 취득을 위하여 CPSM 자격 취득을 고민하고 있지만 소속된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 개인의 비용으로 공부를 하기에는 높은 비용으로 자격취득을 고민하거나 개인 학습을 통해 준비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 전문기관의 CPSM 자격 취득과정 교육비가 최소 200~50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음]



** 개인이 응시하기에는 전문기관 교육과정의 비용이 부담되어 개인학습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나 기본 교재인 CPSM 스터디 가이드도 신개정판의 경우 100여 만원 정도이며 시험 응시료 역시 약 80만원 정도로 고비용의 시험입니다. 따라서 시험응시 후 Fail이 될 경우 많은 비용과 함께 시간낭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 자격 취득의 필요성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총 3가지 모듈에 대한 시험을 통과해야 하며, 3년 이상의 해당분야 실무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자격증이 발급되며 구매∙공급 전반에 걸친 이론 습득과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단순히 보여주기 식의 자격증이 아닌 진정한 역량을 갖춘 전문가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격증인 것입니다. 단 3년의 경험이 없어도 시험은 응시할 수있으며 시험 패스한 뒤 패스 증명서류를 가지고 취업에 활용하는 분도 있습니다. 3년의 실무 경험이 쌓인 후 자격증 신청을 하여 CPSM 자격증을 받을 수 있어 구매 직무에 취업을 생각하는 학생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CPSM을 취득하면, 경력이나 해당 분야의 능력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높은 연봉과 인센티브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실제로 많은 기업들은 CPSM 취득자에게 자격수당을 지불하는 기업 기본적으로 승급을 위한 가점 및 기본 자격증으로 인정하는 기업, 사원을 선발할 때 자격 취득자의 능력을 인정하여 가산점을 부여하는 기업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CPSM은 국제공인 자격증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해외 구매업무를 주로 하고 있는 담당자라면 해외거래 시 협상 등에서 명함에 있는 CPSM로고만으로 전문적인 능력을 인정받기도 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교육 특징 :


- 온라인 라이브 비대면 강의로 진행됩니다.

[ ZOOM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교육 진행 ]


- 오프라인 교육과 가장 유사한 온라인 라이브 교육입니다. 녹화된 교육이 아닌 라이브 교육으로 실시간 질문과 수강생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 수업전 강의실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를 이메일과 문자로 송부드려 온라인 환경이라면 PC, 모바일 기기등으로 어디서든지 수업을 들을 수 있음


- 3차 개정된 CPSM 한글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된 교육과정입니다.



- 각 모듈별 내용리뷰 및 요약정리, 기출문제분석을 통해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교재 : 시험 준비하기에 충분한 자체 교육자료를 제공, CPSM 자격취득을 위한 스터디가이드를 기본으로 하나 스터디가이드를 정식으로 구매시 100여만원 정도 비용이 발생되기에 시험 준비하기에 충분한 자체 교육자료를 제공하므로서 수강생들의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함.



* CPSM 시험, 교육관련 내용, 일정 등은 크몽에 있는 연락방법 (메시지와 전화)을 통해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보통 강의를 효율적으로 진행 하기 위하여 인원제한이 있으니 신청전 문의 바랍니다.





** CPSM 강의는 2018년 3차 개정된 CPSM 자격 시험 한글시험을 대상으로 합니다. **


- 시험 과목


CPSM 자격시험은 세가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듈 1. 공급관리 핵심 (165문항, 180분)


모듈 2. 공급관리 통합 (150문항, 165분)


모듈 3. 공급관리의 리더십 및 혁신 (150문항, 165분)



** CPSM 강의는 ISM 공식인증 강사에게 ~


- 제조기업에서 실제 다양한 카테고리 구매, 공급관리 업무와 프로젝트 수행

-구매 및 공급관리, CPSM 교육 경험 다수



----------------------------------------------------------------------------

** CPSM(Certified Professional in Supply Management)


CPSM은 美공급관리협회(ISM; Institute for Supply Management)에서 주관하는 국제공인 구매∙공급전문가 자격증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는 구매∙공급분야 자격증 중에는 CPSM을 최고의 자격증으로 인정하고 있다.

전세계 5만 여명, 국내에서도 2,000여명의 소지자를 보유하고 있는 C.P.M.자격증을 전신으로 하는 CPSM은 2008년부터 기존 C.P.M.에서 다루고 있던 실무에 관한 업무뿐만 아니라 경영, 리더십, 물류, 전략적 구매에 이르는 폭 넓은 지식 기반을 갖춘 구매관리자를 인증함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 ISM(Institute for Supply Management); 美공급관리협회


1915년에 설립된 ISM은 미국에서 가장 저명하고 전문적인 구매자재관련 협회로서 C.P.M. 자격증의 주관기관이다. Purchasing & Supply Management, Materials Management 뿐 아니라 교육, 연구 등의 분야에서도 국제적으로 가장 진보적인 협회로서 1974년 C.P.M. 및 2008년 CPSM등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구매 업무의 Global Standardization을 지향하고 있다.


시험은 CBT(Computer Based Test) 방식으로 치를 수 있다. CBT는 Pearson VUE 센터,한국구매전문가협회 에서 언제든지 응시가 가능하다.

(단, 모듈시험 Fail 시, 해당 모듈에 대한 재응시는 한달 후 가능)

시험은 4지선다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CPSM 점수 범위는 100~600점으로 400점 이상을 합격 점수로 정하고 있다.

의뢰인 준비사항

수강하시는 분은 사전 협의된 교육일정에 맞추어 온라인 환경에서 수업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 함께 수업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능한 주변환경이 조용한 곳에서 준비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교재는 수업전 배부되니 배부된 교육자료를 사전 준비하여 주세요~

가격 정보
STANDARD380,000
DELUXE76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CPSM 모듈 1개
CPSM 3개 모듈 중 1개 모듈 강의 ( 모듈 1 , 2, 3 중 한 모듈 )
CPSM 모듈 2개
CPSM 3개 모듈 중 2개 모듈 강의 ( 모듈 1 , 2, 3 중 두개 모듈 )
CPSM 모듈 3개
CPSM 3개 모듈 중 3개 모듈 강의( 모듈 1 , 2, 3 3개 모듈 , 전체 모듈 )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irsuppl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