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통역
서비스 메인 이미지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2년.0개월 효성ITX·글로벌팀·선임·1년.7개월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5분 기준 입니다.  


결제 전 반드시 견적 상담을 해주세요!

(내용 확인 후 국가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여부 확인)


급한 문의일 경우 견적 문의시 알려주세요.

(확인 후 추가 금액 조정)


한국시간(KST) 기준 23:00 ~ 07:00 사이의 요청 건들은

추가요금 10,000원 발생합니다.



영어로 전화통화가 필요할 때 실용적인 가성비 서비스!


아래 내용은 예시이며 상황을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예) 거래처에 이메일을 보냈는데 몇주째 답변이 오지 않고 있어요. 직접 통화해서 이메일 재확인 및 OO 관련 문의해주세요.


예) OOO에서 물품 구매 후 취소했는데 아직까지 취소 금액이 확인 안되고 있어요. 전화해서 정상 취소 처리가 되었는지 문의해주세요.


예) OOO 계정이 정지가 되었어요. 정확한 정지 사유와 해결방법 문의해주세요.




주의사항: 여러번 통화 시도해도 연결이 안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통화 요청한 시간대에 총 3회까지 시도 가능하며 연결이 안 될 경우 전체 비용이 부과됩니다.






10년 넘게 호주, 영국 등 영어권 국가에서 거주하며 풍부한 영어 번역/통역 경력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영어상담, 외국인 컨설팅 등 분야의 직장 경험이 있으므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국가, 난이도) > 결제 > 통역/통화 진행 > 최종 내용 공유

작업 형식
전화 통역
작업 지역
서울
가격 정보
20,000원
영어로 전화통화 (5분)
회사/기관 전화 등 무관하게 *5분 기준*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통역 서비스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통역 서비스 청약 철회 시, 통역일 시작 전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통역일 7일 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통역일 7일 이내 청약 철회: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 후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통역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통역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ihooneom24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2건